안창림 판정논란, 어이없는 결과에 허무함 가득…日 오노도 웃지 못했다
출처:MBN스타|2018-08-31
인쇄


안창림 판정논란으로 시상대에서 오열한 가운데, 금메달을 목에 건 일본 오노 쇼헤이도 활짝 웃지 못했다.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컨벤션 센터에서는 30일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남자유도 –73㎏ 32강 토너먼트가 열렸다.

안창림은 앞서 오노와 펼친 여러 번에 경기에서 고개를 떨군 바 있다.

이번 경기만큼은 절대지지 않겠다는 각오로 누구보다 열심히 훈련했던 안창림은 이날 이를 악물고 경기에 임하는 모습을 보였다.

정규시간 4분 동안 우열을 가리지 못한 두 사람은 골든 스코어에 돌입했고, 연장전 7분 9초, 오노의 허벅다리 후리기를 잘 막아낸 안창림은 팔꿈치가 바닥에 닿았다는 이유로 판정패를 받았다.

안창림은 곧바로 거세게 항의했다. 그러나 심판진은 오노에 손을 들어줬다.

결국 어이없는 결과 속에서 시상대에 오른 안창림은 기미가요가 흐르는 동안 오열했다. 안창림 옆에서 금메달을 목에 걸고 있던 오노도 어두운 표정으로 시상에 임했다.

경기 이후 오노는 일본 언론과 인터뷰에서 “심판이 도와주려는 마음이 있지 않았나 생각한다”라고 털어놨다.

  • 축구
  • 야구
  • 농구
"나 바르사 가고 싶어! 내 바이아웃 884억이야" 라리가 도움왕, 적극 구애
현재 스페인 라리가 도움 1위에 빛나는 알렉스 바에나가 바르셀로나 합류에 대한 열망을 드러냈다.유럽축구 이적시장 전문가 파브리시오 로마노에 따르면, 바에나는 최근 바르셀로나 합류를...
이강인의 PSG… 리그 '3연패' 확정, 최대 '4관왕' 가능
이강인의 PSG… 리그 '3연패' 확정, 최대 '4관왕' 가능
이강인의 소속팀 파리 생제르맹(PSG)이 리그 3연패를 달성했다.PSG는 지난 28일(한국시각) 르아브르와 3-3 무승부로 승점 1점을 챙겼다. 올 시즌 승점 70점을 기록했다. ...
8회 연속 올림픽行 정조준하는 일본… 오이와 감독, 이라크전 앞두고 "자신감 얻었다"
8회 연속 올림픽行 정조준하는 일본… 오이와 감독, 이라크전 앞두고
2024 AFC 카타르 U-23 아시안컵 준결승에 진출한 일본 사령탑 오이와 고 감독이 2024 파리 올림픽 본선행 티켓이 걸린 이라크를 승부에 자신감을 보였다.오이와 감독이 이끄...
이강인 PSG 절친 여친, 흰 비키니에 '이걸' 들고 있네 '화들짝'
이강인 PSG 절친 여친, 흰 비키니에 '이걸' 들고 있네 '화들짝'
이강인의 파리 생제르맹(PSG) 절친 카를로스 솔레르의 여자친구는 역대급 미모를 갖추고 있다.솔레르는 이강인과 발렌시아 시절부터 절친한 사이로 알려져 있다. 솔레르와 이강인은 20...
브브걸 유나, 물놀이 인증샷…큐티 섹시의 정석
브브걸 유나, 물놀이 인증샷…큐티 섹시의 정석
브브걸 유나가 큐티 섹시의 정석을 보여줬다.유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필리핀 보홀에서 찍은 사진과 영상을 다수 게재했다. 사진 속 그는 모노키니를 입고 자유롭게 물놀이를 즐기...
잘 빠진 라인과 볼륨 몸매 과시한 모델
잘 빠진 라인과 볼륨 몸매 과시한 모델
모델 아이린이 명품 몸매를 드러냈다.아이린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올렸다.사진 속 그녀는 비키니를 입고 있었고, 군살 없는 몸매를 자랑하며 시선을 끌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