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 > 해외
말콤 뺏긴 로마 반발, 바르사 입장은 “문제 없다”
출처:스포탈코리아|2018-07-25
인쇄

 

바르셀로나(이하 바르사)와 AS로마가 말콤 영입 건을 두고 갈등의 골이 깊어지고 있다. 바르사는 이에 개의치 않고 있다.

바르사는 25일(한국시간) 보르도 윙어 말콤 영입을 공식 발표했다. 이적료 4,100만 유로(약 544억원)에 2023년 여름까지 5년 계약이다.

이를 지켜보는 로마는 분노 그 자체다. 1일 전 공식 채널을 통해 말콤 영입 합의를 발표할 정도로 확신에 차 있을 정도였다. 하루 사이 말콤은 로마 대신 바르사로 입장을 급하게 바뀌면서 영입은 없었던 일로 됐다.

로마의 몬치 단장은 구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합의가 된 메시지가 많이 오갔다. 우리가 대응할 선택지와 법적으로 문제가 없는지를 검토하고 있다"라며 바르사와 법정 대응을 예고했다.

바르사는 로마가 재기한 위법 여부를 반박하고 있다. 스페인 매체 ‘아스’는 같은 날 보도에서 “바르사는 ‘로마가 말콤 영입에 최종 사인을 하지 않았다’라고 확인했다. 실질적으로 유효하지 않은 합의다”라고 법적인 문제가 없음을 강조했다.

이어 “우리는 매우 차분한 상태다”라며 로마의 강한 반발에 휘말리지 않을 의지를 드러냈다. 결국, 바르사와 로마는 경기장에서 아닌 말콤을 두고 계속 장외 대결을 이어갈 예정이다.

  • 야구
  • 농구
  • 기타
두산, 19일 롯데전 배우 정려원·위하준 시구·시타
라건아, 외국선수 규정 따르기로…해외리그 경력 국내선수 제도 신설
배우 정려원과 위하준이 잠실구장에서 시구와 시타에 나선다.두산 베어스는 17일 "오는 19일 서울 잠실구장에서 열리는 롯데 자이언츠와 정규시즌 맞대결에서 승리기원 시구∙시타를 진행...
믿고 보는 박성한, SSG 대체불가 유격수
PO 탈락하니 쏟아지는 이적설... CLE, 주축 지킬 수 있을까
SSG에서 가장 바쁜 야수 중 한 명은 유격수 박성한이다. 올 시즌 전 경기를 뛰며 KBO리그 유격수 중 가장 많은 수비 이닝을 소화하고 있다. 팀에 부상으로 이탈한 내야수가 많아...
타격 부진에도 변함없는 "하성 킴!" 아무도 비판 안 해, 왜?..."김하성이 뷸러의 공에 맞았을 때 팬들의 간은 콩알만 해졌다"
‘테이텀 트리플더블급 활약’ 보스턴, CLE 제압하고 동부 파이널 진출
김하성(샌디에이고 파드리스)의 타격감이 좀처럼 오르지 않고 있다. 타율은 0.204로 떨어져 1할대 추락 위기에 직면했다.김하성은 현지 시간으로 4월 0.202의 타율을 기록했다....
글래머 강조한 여배우의 아찔한 수영복 착용
글래머 강조한 여배우의 아찔한 수영복 착용
배우 기은세가 화끈한 섹시함을 자랑했다.기은세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올렸다.사진 속 그녀는 가운데가 파인 모노키니를 입고 있었고, 그 와중에 글래머 몸매를 과시했다.
“제가 분발 할게요”…이나연, ♥남희두 사진 실력 언급
“제가 분발 할게요”…이나연, ♥남희두 사진 실력 언급
이나연이 남희두의 사진 실력을 언급했다.16일 이나연은 자신의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먹고 수영하고 낮잠 자고 수영하고 푹 쉬었다”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그는 ...
오정연 아나, 비키니 초근접샷..얼굴도 몸매도 굴욕 1도 없어
오정연 아나, 비키니 초근접샷..얼굴도 몸매도 굴욕 1도 없어
아나운서 오정연이 비키니를 입고 행복한 휴가 근황을 공개해 화제다.17일 오정연 아나운서는 자신의 채널 스토리를 통해 "딱 적당히 만큼 그리울 거야. #시파단 #말레이시아"라는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