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청아, 다정한 이야기만큼 따뜻한 노란리본
출처:마이데일리|2018-04-16
인쇄

 

배우 이청아가 노란리본을 달고 무대에 올랐다.

이청아는 16일 오후 서울 강남구 더리버사이드 호텔에서 진행된 ‘시골경찰3‘ 제작발표회에 황성규 PD와 배우 신현준, 이정진 등과 함께 참석했다.

제작발표회가 있는 오늘, 세월호 참사 4주기를 맞이했다. 이청아는 세월호 참사 희생자를 추모하는 노란리본과 함께 시청자들과 아픈 마음을 공감했다.

이날 첫 방송되는 MBC 에브리원 ‘시골경찰3’에서는 배우 신현준, 이정진, 오대환이 새로운 멤버 이청아와 함께 울릉도로 향한다.

지난 시즌의 멤버였던 신현준과 이정진은 이번 시즌에도 든든한 경찰의 면모를 드러낼 전망이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여성 순경 이청아의 합류로 신선함 더할 것으로 보인다.

홍일점인 탓일까? 이날 제작발표회에서는 이청아에 대한 칭찬이 이어졌다. 실제로 같이 일하는 경찰들까지 이청아의 에너지로 행복해했다는 전언이다.

황성규 PD는 이청아의 합류를 ‘신의 한 수‘라고 표현하며 애정을 드러냈다. 황 PD는 "촬영 내내 이청아는 누구보다 분위기를 좋게 만들어줬다. 늘 명랑한 기분을 만들었다"고 말했다.

이에 이청아는 "늘 시골의 경찰 캐릭터를 해보고 싶었는데 작품보다 예능으로 만나서 더욱 즐겁다. 평소 생각했던 것보다 경찰들이 우리 생활에 더 가까이 있다는 것을 느꼈다"고 출연 소감을 전했다.

신현준은 "황성규 PD와 첫 만남이 생각난다. 슬로우와 사람이라는 단어를 제시했다. 그 메시지가 너무 좋았다. 사람을 통해서 만나고 배우는 것들이 오히려 우리에게 힐링을 줬다"며 프로그램의 의미를 전했다.

이날 참석하지 못한 멤버 오대환에 대해서는 신현준이 "원래 기복이 심하다. 그런데 프로그램을 하면서 굉장히 성격이 둥글게 좋아졌다. 사람들과 어울리게 되면서 요즘 작품도 많이 한다"고 너스레를 떨기도 했다.

‘시골경찰’ 시리즈는 연예인들이 시골 순경으로 생활하며 모든 민원을 처리해 나가는 모습으로 보는 이들에게 힐링을 선사하는 내용의 예능 프로그램이다. 휴머니즘과 감동을 선사할 ‘시골경찰3‘은 이날 오후 8시 30분 첫 방송된다.

  • 야구
  • 축구
  • 농구
이태양의 폭로, 핵폭탄 아닌 불발탄 가능성 높다
NBA 스타 커리의 달 착륙 의심에 NASA '발끈'
승부조작으로 KBO리그에서 영구 제명된 이태양(전 NC)은 지난 10일 같은 처지의 동료 문우람(전 넥센)의 승부조작 결백을 주장하다 전현직 선수들의 승부조작 의혹을 폭로했다.이태...
NC, 새 외국인 타자 크리스티안 베탄코트와 계약…외인 구성 완료
0득점 라우리, 한때 지나갈 부진일까
NC 다이노스가 새 외국인 타자 크리스티안 베탄코트(27)와 계약하며 외국인 선수 구성을 마쳤다.NC는 12일 베탄코트와 총액 100만 달러(계약금 20만 달러, 연봉 50만 달러...
토론토, 3800만달러 손해 감수하고 툴로위츠키 방출
'만족도 100%' KB스타즈
메이저리그를 대표하는 유격수였던 트로이 툴로위츠키가 토론토로부터 방출됐다.토론토는 12일 계약기간이 2년 남은 툴로위츠키를 방출한다고 밝혔다. 툴로위츠키는 2년 동안 3400만달러...
모델 원미령의 심쿵할 환상 비키니
모델 원미령의 심쿵할 환상 비키니
모델 원미령이 환상적인 매력을 드러냈다.원미령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1 또는 2?”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올렸다.사진 속 원미령은 하얀색을 바탕으로 한 그림이 그려져 있는...
서정희 딸 서동주, 비키니 몸매 눈길
서정희 딸 서동주, 비키니 몸매 눈길
방송인 서정희 딸 서동주의 비키니 몸매가 눈길을 끌었다.서동주는 10일 자신의 SNS에 "자기 전에 핫텁"이란 글과 사진을 올렸다. 굴곡진 몸매로 화제를 모았던 그는 눈부신 비키니...
파워 인플러언서 최선미, 아찔함 가득한 화보 공개
파워 인플러언서 최선미, 아찔함 가득한 화보 공개
모델 겸 쇼핑몰 CEO 최선미가 파격적 비키니화보를 공개해 화제다. 최선미는 의류브랜드 ‘선미s sea’와 컨텐츠 브랜드 임팩트크루가 공동으로 진행한 비키니화보를 통해 섹시한 바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