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른 득점 분포' LG, 일본 도치기 잡고 대회 첫 승
출처:루키|2017-09-14
인쇄

말레이시아에서 대회에 참가 중인 LG가 일본의 도치기를 제압하고 대회 첫 승을 신고했다.

창원 LG 세이커스는 13일(현지시간)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에서 열린 세리 무티아라 챔피언스컵 2일차 경기에서 도치기 브렉스를 75-59로 제압했다. 전날 패배를 만회한 LG는 대회 1승 1패가 되었다.

1쿼터는 LG가 주도권을 잡았다. 첫 7분여 동안 상대를 단 4득점으로 묶은 LG는 조쉬 파월과 최승욱, 조성민의 중거리슛이 연달아 림을 가르며 앞서나갔다. 이후 LG는 파월의 덩크슛까지 터지며 분위기를 이어갔지만 쿼터 막판 추격을 허용해 1쿼터를 16-12로 마쳤다.

LG는 2쿼터 3분여 동안 무득점에 그치며 역전을 허용했다. 이후 시소게임 양상을 이어가던 LG는 양우섭과 저스틴 터브스가 연속 10점을 합작해 다시 달아나는 듯 했지만 곧바로 재역전을 허용하며 흔들렸다.

그러나 쿼터 막판 파월과 터브스의 자유투로 흐름을 바꾼 LG는 김시래의 속공 버저비터 득점까지 이어지며 2쿼터를 33-29로 앞섰다.

3쿼터는 완벽한 LG의 흐름이었다. 쿼터 초반부터 꾸준히 리드를 이어가던 LG는 조성민의 3점슛을 시작으로 거침없이 달아나기 시작했다. 상대가 좀처럼 득점을 올리지 못하는 사이 김종규와 조성민의 골밑슛과 정인덕의 3점슛이 연이어 터진 LG는 17점차까지 달아났다.

쿼터 막판에는 김종규의 연속 득점까지 이어지며 LG는 3쿼터를 59-41로 크게 달아난 채 마무리했다.

4쿼터에도 LG의 리드는 계속되었다. 쿼터 중반 도치기가 추격 흐름을 타는 듯 했으나 차이는 10점차 이내로 좁혀지지 않았다. 터브스의 3점슛과 김종규의 골밑 득점으로 상대 반격을 잠재운 LG는 정인덕의 쐐기 3점슛까지 터지며 승기를 잡았고 최종 16점차 승리로 경기를 마쳤다.

  • 축구
  • 야구
  • 기타
"나 바르사 가고 싶어! 내 바이아웃 884억이야" 라리가 도움왕, 적극 구애
현재 스페인 라리가 도움 1위에 빛나는 알렉스 바에나가 바르셀로나 합류에 대한 열망을 드러냈다.유럽축구 이적시장 전문가 파브리시오 로마노에 따르면, 바에나는 최근 바르셀로나 합류를...
이강인의 PSG… 리그 '3연패' 확정, 최대 '4관왕' 가능
이강인의 PSG… 리그 '3연패' 확정, 최대 '4관왕' 가능
이강인의 소속팀 파리 생제르맹(PSG)이 리그 3연패를 달성했다.PSG는 지난 28일(한국시각) 르아브르와 3-3 무승부로 승점 1점을 챙겼다. 올 시즌 승점 70점을 기록했다. ...
8회 연속 올림픽行 정조준하는 일본… 오이와 감독, 이라크전 앞두고 "자신감 얻었다"
8회 연속 올림픽行 정조준하는 일본… 오이와 감독, 이라크전 앞두고
2024 AFC 카타르 U-23 아시안컵 준결승에 진출한 일본 사령탑 오이와 고 감독이 2024 파리 올림픽 본선행 티켓이 걸린 이라크를 승부에 자신감을 보였다.오이와 감독이 이끄...
이강인 PSG 절친 여친, 흰 비키니에 '이걸' 들고 있네 '화들짝'
이강인 PSG 절친 여친, 흰 비키니에 '이걸' 들고 있네 '화들짝'
이강인의 파리 생제르맹(PSG) 절친 카를로스 솔레르의 여자친구는 역대급 미모를 갖추고 있다.솔레르는 이강인과 발렌시아 시절부터 절친한 사이로 알려져 있다. 솔레르와 이강인은 20...
브브걸 유나, 물놀이 인증샷…큐티 섹시의 정석
브브걸 유나, 물놀이 인증샷…큐티 섹시의 정석
브브걸 유나가 큐티 섹시의 정석을 보여줬다.유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필리핀 보홀에서 찍은 사진과 영상을 다수 게재했다. 사진 속 그는 모노키니를 입고 자유롭게 물놀이를 즐기...
잘 빠진 라인과 볼륨 몸매 과시한 모델
잘 빠진 라인과 볼륨 몸매 과시한 모델
모델 아이린이 명품 몸매를 드러냈다.아이린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올렸다.사진 속 그녀는 비키니를 입고 있었고, 군살 없는 몸매를 자랑하며 시선을 끌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