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5억 건물주' 강민경, 누수 피해로 레지던스 생활 "배달 지겨워"
출처:머니투데이|2022-12-18
인쇄

 

여성 듀오 다비치 멤버 강민경이 집 누수 문제로 한동안 레지던스 생활을 했다고 밝혔다.

지난 17일 강민경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얼마 전 집에 누수가 생겨서 잠깐 충무로의 한 레지던스에 묵게 되었다"는 문장으로 시작하는 글을 게재했다.

그는 "집이 아닌 곳에서 지내다 보니 배달 음식도 지겹고, 요리할 맛도 안 나더라"고 토로했다.

이어 "무작정 걸어 나와 근처를 휘적휘적 다니다가 한 스시집을 발견했다"며 "이 정도 퀄리티의 오마카세를 이렇게나 좋은 가격에 내시는 곳은 정말 흔치 않다고 생각한다. 연말에 꼭 한 번 다녀와 보세요"라고 제안했다.

 

 

강민경이 함께 올린 사진에는 먹음직스러운 오마카세 음식이 담겼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언니가 올렸는데 이제 어떻게 가요 이제 못 감", "학생 글 내려", "식당 들어갈 때 가격 안 보는 게 킬링 포인트! 걸크러시"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강민경은 지난 4월 서울시 마포구 합정동에 위치한 빌딩을 65억원에 매입하면서 ‘건물주‘에 등극해 화제를 모았다.

  • 야구
  • 축구
  • 농구
두산, 19일 롯데전 배우 정려원·위하준 시구·시타
라건아, 외국선수 규정 따르기로…해외리그 경력 국내선수 제도 신설
배우 정려원과 위하준이 잠실구장에서 시구와 시타에 나선다.두산 베어스는 17일 "오는 19일 서울 잠실구장에서 열리는 롯데 자이언츠와 정규시즌 맞대결에서 승리기원 시구∙시타를 진행...
믿고 보는 박성한, SSG 대체불가 유격수
PO 탈락하니 쏟아지는 이적설... CLE, 주축 지킬 수 있을까
SSG에서 가장 바쁜 야수 중 한 명은 유격수 박성한이다. 올 시즌 전 경기를 뛰며 KBO리그 유격수 중 가장 많은 수비 이닝을 소화하고 있다. 팀에 부상으로 이탈한 내야수가 많아...
타격 부진에도 변함없는 "하성 킴!" 아무도 비판 안 해, 왜?..."김하성이 뷸러의 공에 맞았을 때 팬들의 간은 콩알만 해졌다"
‘테이텀 트리플더블급 활약’ 보스턴, CLE 제압하고 동부 파이널 진출
김하성(샌디에이고 파드리스)의 타격감이 좀처럼 오르지 않고 있다. 타율은 0.204로 떨어져 1할대 추락 위기에 직면했다.김하성은 현지 시간으로 4월 0.202의 타율을 기록했다....
글래머 강조한 여배우의 아찔한 수영복 착용
글래머 강조한 여배우의 아찔한 수영복 착용
배우 기은세가 화끈한 섹시함을 자랑했다.기은세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올렸다.사진 속 그녀는 가운데가 파인 모노키니를 입고 있었고, 그 와중에 글래머 몸매를 과시했다.
“제가 분발 할게요”…이나연, ♥남희두 사진 실력 언급
“제가 분발 할게요”…이나연, ♥남희두 사진 실력 언급
이나연이 남희두의 사진 실력을 언급했다.16일 이나연은 자신의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먹고 수영하고 낮잠 자고 수영하고 푹 쉬었다”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그는 ...
오정연 아나, 비키니 초근접샷..얼굴도 몸매도 굴욕 1도 없어
오정연 아나, 비키니 초근접샷..얼굴도 몸매도 굴욕 1도 없어
아나운서 오정연이 비키니를 입고 행복한 휴가 근황을 공개해 화제다.17일 오정연 아나운서는 자신의 채널 스토리를 통해 "딱 적당히 만큼 그리울 거야. #시파단 #말레이시아"라는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