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 9월 러시아에서 첫 대회.."하빕 vs 맥그리거는 라스베이거스에서"
출처:스포티비뉴스|2018-05-17
인쇄
이교덕 격투기 전문 기자] UFC가 러시아로 향한다.

오는 9월 16일(이하 한국 시간) 러시아 모스크바 올림피스키 아레나에서 UFC 파이트 나이트 모스크바 대회(UFC FIGHT NIGHT MOSCOW)가 열린다.

UFC는 이 소식을 17일 공식 발표했다.

러시아에서 펼쳐지는 첫 번째 UFC 대회다. UFC는 영국, 독일, 아일랜드, 네덜란드, 스웨덴, 폴란드, 크로아티아에서 대회를 열며 유럽 시장을 공략해 왔다.

출전 선수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다. UFC에는 하빕 누르마고메도프, 알렉산더 볼코프, 알렉세이 올레이닉, 이슬람 마카체프, 자빗 마고메드샤리포프 등 러시아 출신 강자들이 많다.



한때 이 대회가 페이퍼뷰로 중계되는 넘버 이벤트로 치러질 가능성이 제기된 바 있다. 하빕 누르마고메도프와 코너 맥그리거의 라이트급 타이틀전이 펼쳐질 수 있다는 전망이 나왔다.

그러나 누르마고메도프는 이 대회에 나오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데이나 화이트 대표는 지난 1일 TMZ와 인터뷰에서 "빅 매치는 라스베이거스에서 치러야 한다. 누르마고메도프가 언젠가는 러시아에서 경기하겠지만, 맥그리거와 맞대결은 러시아에서 성사되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누르마고메도프는 오는 11월 또는 12월 타이틀 1차 방어전을 계획하고 있다. "상대는 누구든 좋다"고 말했다. 맥그리거가 출전 의사를 밝힌다면 두 선수의 경기가 바로 성사된다.

무릎 부상을 치료 중인 토니 퍼거슨도 누르마고메도프와 타이틀전을 바란다. "그가 돌아올 때 나도 돌아오겠다. 11월을 예상한다"며 의욕을 보였다.

누르마고메도프와 퍼거슨은 앞서 네 차례 맞대결이 추진됐고 ‘안타깝게도‘ 모두 무산됐다.
  • 축구
  • 야구
  • 농구
"나 바르사 가고 싶어! 내 바이아웃 884억이야" 라리가 도움왕, 적극 구애
현재 스페인 라리가 도움 1위에 빛나는 알렉스 바에나가 바르셀로나 합류에 대한 열망을 드러냈다.유럽축구 이적시장 전문가 파브리시오 로마노에 따르면, 바에나는 최근 바르셀로나 합류를...
이강인의 PSG… 리그 '3연패' 확정, 최대 '4관왕' 가능
이강인의 PSG… 리그 '3연패' 확정, 최대 '4관왕' 가능
이강인의 소속팀 파리 생제르맹(PSG)이 리그 3연패를 달성했다.PSG는 지난 28일(한국시각) 르아브르와 3-3 무승부로 승점 1점을 챙겼다. 올 시즌 승점 70점을 기록했다. ...
8회 연속 올림픽行 정조준하는 일본… 오이와 감독, 이라크전 앞두고 "자신감 얻었다"
8회 연속 올림픽行 정조준하는 일본… 오이와 감독, 이라크전 앞두고
2024 AFC 카타르 U-23 아시안컵 준결승에 진출한 일본 사령탑 오이와 고 감독이 2024 파리 올림픽 본선행 티켓이 걸린 이라크를 승부에 자신감을 보였다.오이와 감독이 이끄...
이강인 PSG 절친 여친, 흰 비키니에 '이걸' 들고 있네 '화들짝'
이강인 PSG 절친 여친, 흰 비키니에 '이걸' 들고 있네 '화들짝'
이강인의 파리 생제르맹(PSG) 절친 카를로스 솔레르의 여자친구는 역대급 미모를 갖추고 있다.솔레르는 이강인과 발렌시아 시절부터 절친한 사이로 알려져 있다. 솔레르와 이강인은 20...
브브걸 유나, 물놀이 인증샷…큐티 섹시의 정석
브브걸 유나, 물놀이 인증샷…큐티 섹시의 정석
브브걸 유나가 큐티 섹시의 정석을 보여줬다.유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필리핀 보홀에서 찍은 사진과 영상을 다수 게재했다. 사진 속 그는 모노키니를 입고 자유롭게 물놀이를 즐기...
잘 빠진 라인과 볼륨 몸매 과시한 모델
잘 빠진 라인과 볼륨 몸매 과시한 모델
모델 아이린이 명품 몸매를 드러냈다.아이린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올렸다.사진 속 그녀는 비키니를 입고 있었고, 군살 없는 몸매를 자랑하며 시선을 끌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