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미어 "도스 산토스, 왜 저렇게 경기하죠?"
출처:스포티비뉴스|2017-05-16
인쇄



지난 14일(한국 시간) UFC 211에서 미국 현지 해설을 맡은 UFC 라이트헤비급 챔피언 다니엘 코미어는 의아해했다.

주니어 도스 산토스는 스티페 미오치치의 압박에 뒷걸음질만 치다가 계속 펜스에 몰렸다.

코미어가 "도스 산토스가 왜 이렇게 경기를 운영하는지 모르겠다"고 말하는 순간, 미오치치의 강력한 오른손 한 방이 터졌다.

도스 산토스는 제대로 주먹 한 번 뻗지 못하고 1라운드 2분 22초 만에 TKO로 졌다.

캐스터 존 애닉은 2014년 12월 미오치치가 도스 산토스에게 당한 논란의 판정패를 떠올리면서 "이번엔 심판 판정이 필요 없었다"고 외쳤다.

도스 산토스는 경기 후 기자회견에서 강공으로 나올 미오치치와 부딪히지 않는 게 작전이었다고 밝혔다.

"계획대로 잘 싸우고 있었다. 백 스텝을 밟으며 카운터 공격 기회를 노렸다. 한 방에 끝나는 것이 헤비급이다. 여러 선수들이 이 기분을 느꼈을 것이다. 난 상대를 고르지 않는다. 바로 다음 경기를 준비하려고 한다."

과감하게 상대에게 달려들어 펀치를 휘두르던 ‘수사자‘의 전성기와 크게 달랐다. 당시 도스 산토스는 압박받는 쪽이 아니라 압박하는 쪽이었다.

  • 축구
  • 야구
  • 농구
대구 세징야, K리그1 12R MVP 선정
대구 세징야, K리그1 12R MVP 선정
프로축구 K리그1 대구 FC의 세징야가 12라운드 최우수선수(MVP)로 선정됐다.14일 오전 한국프로축구연맹은 지난 11일 DGB대구은행파크에서 열린 광주 FC전에서 1득점과 2도...
‘기성용 물병 사건’ 인천UTD “자수 안 하면 고발하고 손해배상 청구”
‘기성용 물병 사건’ 인천UTD “자수 안 하면 고발하고 손해배상 청구”
프로축구 인천 유나이티드가 ‘물병 사건’에 칼을 빼들었다. 물병을 투척한 관중에 대한 고발 및 손해배상 청구와 함께 홈 경기 서포터즈석 폐쇄라는 강경 조치에 나섰다.인천 유나이티드...
'프랑스 챔피언' 이강인, SNS에 활짝 웃으며 트로피 자랑…손흥민 "좋아요"
'프랑스 챔피언' 이강인, SNS에 활짝 웃으며 트로피 자랑…손흥민
프랑스 리그1 챔피언이 된 파리생제르맹(PSG)의 이강인(23)이 자신의 SNS를 통해 우승의 기쁨을 표현했다.이강인의 PSG는 지난달 29일(이하 한국시간) 리그 종료를 3경기 ...
소이현 고혹적 드레스 자태, 변함없는 여신 비주얼
‘인교진♥’ 소이현 고혹적 드레스 자태, 변함없는 여신 비주얼
배우 소이현이 고혹적인 드레스 자태를 공개했다.소이현은 5월 12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전주국제영화제~ 많이 환영해주셔서 감사했어용. 오랜만에 전주에서 너무나 행복한 시간"이라는...
화사, 홍콩서 파격 노출…과감한 브래지어룩 ‘아찔’
화사, 홍콩서 파격 노출…과감한 브래지어룩 ‘아찔’ [DA★]
마마무 화사가 파격적인 섹시미를 뽐냈다.화사는 지난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HONG KONG! 귀한 시간이었어. 잊지 못할 거야"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
권은비, 홀터넥 입고 글래머 자랑…워터밤 여신의 자태
권은비, 홀터넥 입고 글래머 자랑…워터밤 여신의 자태
가수 권은비가 볼륨 몸매를 뽐냈다.권은비는 11일 자신의 계정에 백 스테이지에서 촬영한 사진을 여러장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권은비는 무대를 앞두고 백 스테이지에서 다채로운 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