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슴 65E' 고백한 애둘맘 유명인의 아찔+섹시 비키니 자태
출처:인사이트|2022-12-06
인쇄



파격적인 ‘언더붑‘ 패션으로 화제를 모았던 유명인이 아찔한 비키니 자태를 과시했다.

섹시, 큐트가 공존하는 비주얼을 뽐낸 그 주인공은 바로 방송인 홍영기다.



5일 홍영기는 "이 밤에 실례합니다"라며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다수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에는 시그니엘 부산 호텔에 방문한 홍영기가 수영장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홍영기는 가슴골 라인이 부각되는 비키니를 입고 치명적인 매력을 발산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두 아들을 키우고 있는 홍영기는 ‘애엄마‘라는 게 놀라울 정도로 풋풋한 분위기까지 자아내 부러움을 샀다.



또 홍영기는 카메라를 바라보며 상큼한 미소를 지어 보이기도 했다. 섹시한 의상과는 180도 다른 느낌이었다.

이처럼 귀여운 외모와 아찔한 몸매를 동시에 보유한 홍영기는 ‘베이글녀의 정석‘ 그 자체였다.
앞서 홍영기는 자신의 가슴 사이즈가 65E 컵이라고 밝힌 바 있다.

그는 종종 SNS를 통해 각양각색의 비키니 패션을 선보이며 넘사벽 볼륨감을 자랑해 팬심을 뒤흔들고 있다.



한편 1992년생인 홍영기는 2000년대의 대표 ‘얼짱‘ 중 한 명으로 손꼽힌다.

그는 지난 2009년 코미디TV ‘얼짱시대‘에 출연하며 본격적으로 인지도를 높였고, 지난 2012년 혼전 임신을 하면서 3살 연하 이세용과 혼인신고를 했다.

현재 홍영기는 쇼핑몰과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며 팬들과 꾸준하게 소통 중이다.

  • 야구
  • 축구
  • 농구
최지만, 드디어 터졌다...멀티홈런 작렬
요키치 친형, 플레이오프 경기 도중 관중 폭행...경찰 조사중
뉴욕 메츠 산하 트리플A 시라큐스 메츠에서 뛰고 있는 최지만이 마침내 담장을 넘겼다.최지만은 24일(한국시간) 미국 뉴욕주 시라큐스의 NBT뱅크 스타디움에서 열린 콜럼버스 클리퍼스...
'잘 치고 잘 뛰는' 김하성, 2타석 만에 시즌 4호 멀티히트...7호 도루+득점까지
유망주 빅맨→협상 결렬... 새 팀 찾는 이하은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의 김하성(29)이 전날 무안타 침묵을 만회하는 멀티히트 경기를 완성했다.김하성은 23일(이하 한국시간) 미국 콜로라도주 덴버의 쿠어스 필드에서 열린 2024 메...
‘타율 .426 4홈런 21도루’ 파워까지 더해진 5툴 내야수, “내 욕심은 야수 전체 1순위 지명”
'짠물 수비-미첼 원맨쇼' 클리블랜드, 2승 선취
덕수고등학교 2루수 박준순(18)이 올해 신인 드래프트 전체 1순위 지명을 노리겠다는 당찬 포부를 밝혔다.박준순은 지난 22일 인천 SSG랜더스필드에서 열린 ‘이마트배 전국고교야구...
야외에서 속옷 입고 글래머 자랑한 가수 겸 모델
야외에서 속옷 입고 글래머 자랑한 가수 겸 모델
전 걸그룹 나인뮤지스 멤버이자 모델로 활동 중인 이유애린이 화끈한 섹시함을 뽐냈다.이유애린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올렸다.사진 속 그녀는 브라탑을 입고 야외에서 사진을 ...
AOA 출신 신지민 군살 제로 개미허리, ‘다이어트 자극’ 그 자체
AOA 출신 신지민 군살 제로 개미허리, ‘다이어트 자극’ 그 자체
걸그룹 AOA 출신 신지민이 군살 없는 몸매를 자랑했다.신지민은 22일 인스타그램 계정에 “work work work”라는 짤막한 글과 사진을 올렸다.사진 속 신지민은 피팅룸으로 ...
한예슬, 상의 스카프만 두른 줄…선명한 복근 대단해
한예슬, 상의 스카프만 두른 줄…선명한 복근 대단해
배우 한예슬이 발리에서 보헤미안 여신으로 변신했다.22일(월) 소속사 높은엔터테인먼트는 한예슬과 매거진 WWD 코리아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공개된 사진 속 한예슬은 바람에 흩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