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 > 해외
호날두 영입 거절! 이적료도 0원인데 EPL 신흥 갑부도 손사래
출처:스포탈코리아|2022-11-24
인쇄


이적료가 없음에도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를 향한 관심이 없다.

호날두는 이번 시즌 적은 출전 시간에 불만을 표하면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분위기를 흐렸다.

에릭 텐 하흐 감독의 훈련 방식에 불만을 표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최근에는 공개 인터뷰로 맨유를 저격했다.

호날두는 “맨유와 텐 하흐 감독은 나를 배려하지 않는다. 알렉스 퍼거슨 경 이후로 발전이 없다”고 폭탄 발언을 했다.

맨유는 호날두의 폭탄 발언에 충격을 금치 못했고 법적 조치를 위해 정확한 경위 파악에 나섰다.

맨유는 텐 하흐 감독, 글레이저 구단주, 리차드 아놀드 단장 등이 모여 긴급회의를 가졌고 결별을 공식 발표했다.

호날두가 맨유와 상호 합의 하에 계약을 해지하면서 이적료 없이 자유롭게 팀을 선택할 수 있는 자유 계약(FA) 신분이 됐다.

하지만, 호날두를 향한 관심이 없다는 것이 현실이다. 신흥 갑부 구단 뉴캐슬 유나이티드와 첼시가 유력한 후보로 떠올랐으나, 손사래를 쳤다.

영국 매체 ‘풋볼 인사이더’는 “뉴캐슬은 호날두 영입에 관심이 없다. 팀의 정책에 맞지 않는다는 판단을 내렸다”고 전했다.

영국 매체 ‘더 선’ 역시 “첼시는 호날두 영입과 관심을 보였지만, 이제는 아니다. 움직이지 않을 것이다”고 전망했다.

호날두는 이적료 없이 영입할 수 있는 상황이지만, 관심을 보이는 팀이 없어 행선지 선택은 난항을 겪을 것으로 보인다.

  • 야구
  • 농구
  • 기타
'550억' 포기하고 SD 대신 PHI 택한 터너, "돈이 전부 아냐"
‘리빙 레전드’ 커리, NBA 베스트 5로 누구 뽑았나?
필라델피아 필리스 유니폼을 입은 내야수 트레이 터너가 구단 선택 이유를 밝혔다.터너는 지난 6일(한국시간) 필라델피아와 11년 3억 달러(약 3950억 원)에 FA 계약을 맺었다....
샌디에이고, ‘올스타 유격수’ 보가츠 영입… 김하성, 내년엔 2루수?
부상 중인 데스먼드 베인, 3~4주 추가 결장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의 샌디에이고 파드리스가 올스타 유격수 잰더 보가츠(사진)를 영입해 전력을 보강했다. 포지션이 겹치는 김하성에겐 그리 반갑지 않은 소식이다.샌디에이고는 8일(...
류지혁도 버거운데 150km 투수 주고 데려온 거포까지...슈퍼루키 백업탈출 첩첩산중?
미네소타 사장 “고베어, 성장통 겪는 중이다”
슈퍼루키는 자리를 잡을수 있을까?김종국 감독은 2022 개막전 리드오프에 김도영을 기용했다. KT 김상수가 2009년 삼성에 입단하자마자 처음으로 고졸 개막전 리드오프로 나선 적이...
아이유, ‘절친’ 티아라 지연 결혼식 축가 부르기로
아이유, ‘절친’ 티아라 지연 결혼식 축가 부르기로
가수 아이유(29·본명 이지은)가 동갑내기 절친인 티아라 지연(본명 박지연)의 결혼식 축가를 부른다.9일 뉴스1은 오는 10일 있을 지연과 황재균(35·야구선수)의 결혼식에서 아이...
지니, 과거 발언 수면 위로 “7년 동안 포기한 것 많았다”
‘엔믹스 탈퇴’ 지니, 과거 발언 수면 위로 “7년 동안 포기한 것 많았다”
그룹 NMIXX(엔믹스)를 탈퇴한 지니가 과거 팬들에게 한 얘기가 재조명됐다.NMIXX의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9일 오전 팬카페에 “NMIXX 멤버로 함께해 온 지니가 개인 ...
장윤주 표 나이로비, 더 깊어졌다…오늘(9일) '종이의 집' 파트2 공개
장윤주 표 나이로비, 더 깊어졌다…오늘(9일) '종이의 집' 파트2 공개
톱모델이자 배우 장윤주가 오늘(9일) '종이의 집: 공동경제구역' 파트2를 공개, 다시 한번 나이로비 역할로 전 세계 시청자들을 찾아간다.'종이의 집: 공동경제구역'은 통일을 앞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