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 > 해외
"머리만 바뀐 게 아니야"..알리 '변화'에 칭찬한 다이어
출처:엑스포츠뉴스|2021-05-04
인쇄




토트넘의 다이어가 알리를 칭찬했다.

풋볼 런던은 4일(이하 한국시각) 에릭 다이어와의 인터뷰를 보도했다. 에릭 다이어는 자신의 동료인 델레 알리에 대해 "그는 끊임없이 노력한다"라고 말했다.

우선 다이어는 알리의 머리 스타일에 대해서 이야기했다. "한동안 엄청난 화두였다. 지난주에 저 머리로 등장했는데 보다 보니 나름 잘 소화하는 듯하다"라고 말했다.

다이어에 의하면 알리가 최근 바꾼 것은 머리 스타일만이 아니다. "그는 최근 엄청난 열정을 훈련 내내 보여주고 있다"라고 말했다.

그는 "훈련장에서 보여주는 그의 열정은 대단하다. 정말 열심히 노력하고 있고 훈련하고 있다. 셰필드 유나이티드와의 경기에서 그 노력의 결과를 보여준 것 같다"라고 말했다.

"모든 사람들은 그의 능력을 알고 있다. 하지만 나는 그의 활약 중에 많은 부분이 조명 받지 못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그의 스프린트 횟수, 세컨볼 경합, 그리고 압박의 정도가 경기에 기여한 바에 비해 덜 집중되는 느낌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다이어는 "알리는 경기에 몰입한다. 누가 보면 실로 그의 몸을 공에 묶어 놓은 것처럼 공을 따라다닌다. 그는 매 순간 게임에 집중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라며 알리를 칭찬했다.

셰필드 유나이티드와의 경기에 선발 출장한 알리는 78분간 활약했다. 유효 슈팅 2번과 83%의 패스 성공률을 기록했다. 75%의 드리블 성공률을 기록했다. 델레 알리는 이날 경기, 볼 경합에서 9번 승리했다. 이는 경기에 참여한 선수들 중 가장 많은 횟수다.

알리는 2020/21시즌 기회를 잡기 힘들어한 것으로 전해진다. 리그 11경기에 그쳤다. 그중 셰필드 유나이티드와의 경기 전에는 단 2경기 선발 출전에 그쳤다.

풋볼 런던에 의하면 라이언 메이슨 감독 대행 밑에서 알리는 다시 한번 자신의 능력을 보여주고자 노력하고 있다.
  • 야구
  • 농구
  • 기타
신중한 탬파베이, 최지만의 100%를 기다린다
골든스테이트, 게리 페이튼 Ⅱ와 계약 예정
최지만(30·탬파베이 레이스)이 여전히 로스터 등록을 기다린다.탬파베이 타임스의 마크 톱킨 기자는 14일(한국시간) “최지만이 그라운드(홈구장 트로피카나 필드)에서 타격 훈련을 했...
밀워키 번스, 무볼넷 58탈삼진 신기록 작성
KCC 잔류 라건아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 밀워키 브루어스의 우완 투수 코빈 번스(27)가 무볼넷 탈삼진 신기록을 세웠다.번스는 14일 오전(한국시간) 위스콘신주 밀워키 아메리칸 패밀리필드에서 열린 ...
야구 코치들 경기장 못 들아가나? 도쿄올림픽 출입증 대란 예고
빅터 올라디포, 결국 수술대 오른다... 시즌 아웃
개막 70일 남기고도 '확실히 열린다'고 여전히 장담할 수 없는 도쿄하계올림픽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때문에 여러 우려를 낳고 있다.그중 하나가 선수촌·경기장을 ...
클라라, 브라톱 입고 볼륨감 과시 댄스
클라라, 브라톱 입고 볼륨감 과시 댄스
배우 클라라가 브라톱을 입고 메이크업을 받으며 댄스 실력을 뽐냈다.14일 클라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세 개의 짧은 영상을 게재했다.공개된 영상 속 클라라는 대기실에서 브라...
최연수, 엄지척 베이글 미모에 숨멎…살아 숨 쉬는 인형 자태
최현석 딸 최연수, 엄지척 베이글 미모에 숨멎…살아 숨 쉬는 인형 자태
셰프 최현석의 딸 최연수가 베이글 미모를 자랑했다.14일 최연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오늘 또 촬영하지롱"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최연수는...
수지, 망사 드레스로 '백상' 올킬…숨길 수 없는 볼륨감
수지, 망사 드레스로 '백상' 올킬…숨길 수 없는 볼륨감 [TEN★]
가수 겸 배우 수지가 ‘백상예술대상’에서 극강의 미모를 뽐냈다.수지는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대기실에서 찍었어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이날 공개된 사진 속에는 검은...
  • 스포츠
  • 연예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