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 > 국내
'축구 국대' 홍철 여친 "10명 넘는 여성과 바람, 성병 걸려" 폭로
출처: 머니투데이|2021-10-05
인쇄



국가대표이자 울산현대 소속인 축구선수 홍철이 10명이 넘는 여성과 바람을 피우는 등 사생활이 문란했다는 폭로가 나왔다.

지난 4일 홍철의 여자친구라고 주장하는 A씨는 SNS를 통해 홍철이 교제한 1년 반 동안 다수의 여성과 바람을 피웠다고 폭로했다.

A씨는 "제가 아는 것만 10명이 넘는 여자와 바람을 피워왔다. 첫번째 걸렸을 때도 5명 이상의 여자가 있었고, 다시는 안 그러겠다는 모습에 용서하고 넘어갔는데, 2일 저녁 우연히 본 휴대폰에서 7명의 여자와 문란하고 음란한 대화를 하는 걸 보았다"고 말했다.

A씨는 또 홍철이 사회적 거리두리를 어기고 K리그 유명 선수 여러 명과 몰려다니며 문란한 사생활을 즐겼다고도 했다. 특히 무리에는 은퇴한 유부남도 있었다고 주장했다.

그는 "코로나 집합금지 시기에 8명이 한 집에 모여 파티까지 했다. 물론 유부남"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공인이며 K리그, 국가대표로 많은 팬에게 좋은 이미지로 신뢰를 쌓고 있는 홍철의 더러운 사생활을 이제는 저만 알고 있으면 너무 억울하다"고 말했다.







A씨는 또 홍철이 외도 상대로 보이는 여성과 주고받은 메시지 내용을 공개하기도 했다. 내용을 보면 홍철은 여성에게 "여자친구가 없다"며 접근했으며, 남자친구가 있는 다른 여성에게도 대시했다. 또 왁싱샵 사장과 음란한 메시지를 주고받기도 했다.

A씨는 "홍철은 휴대폰 절대 안 보여주는데, 술에 취해 휴대폰이 풀린지도 모르고 자더라"라며 "제가 참 대단한 사람을 만났다. 이름 두 글자로 이 여자, 저 여자 만나면서 하룻밤 즐기고 성병 걸려오고. 일 년 반을 재밌었으니, 그 이름이 얼마나 타격이 큰지도 알아야지"라고 말했다.

홍철은 여친이라고 주장하는 A씨의 폭로 이후 자신의 SNS를 모두 비활성화하고 A씨의 폭로에 대해 입장을 내놓지 않고 있다.

이와 관련, 홍철이 소속된 울산현대 측은 머니투데이와 전화 통화에서 "현재 SNS 글 관련해서 진위 여부를 확인하고 있다"며 "홍철 선수는 국가대표 소집으로 파주에 가있고, 연락이 닿지 않고 있다"고 밝혔다.

또 "(전 여친이라는 인물의) 폭로 이후 (홍철이) SNS를 비활성화한 건 우리와 상의되지 않은 내용이다. 구단 측은 선수 사생활에 대해 어떠한 부분도 알고 있지 못하고, 이런 부분이 알려지는 것 또한 조심스럽다. 진위 여부 확인되는대로 연락 드리겠다"고 설명했다.

한편, 홍철은 2022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 최종예선 3·4차전을 앞두고 국가대표팀에 소집된 상황이다.

  • 야구
  • 농구
  • 기타
시거 10년 대박 후폭풍, '최대어' 코레아가 곤란해졌다
허훈의 진심
CBA 개정 협상 마감시한을 앞두고 대형 FA들이 빠르게 협상 테이블을 접고 있다. '유격수 5대장' 가운데 마르커스 시미언과 코리 시거가 모두 텍사스 레인저스 이적을 택했고, 하...
'충격' 먼시 부상 심각했다 美 의문 "다저스, 왜 수술 빨리 시키지 않았나"
'르브론 무기한 아웃' 레이커스에 또 닥친 대형 위기
투수 맥스 슈어저(37)와 내야수 코리 시거(27)를 떠나보낸 LA 다저스에 또 하나의 악재가 발생했다. '거포' 맥스 먼시(31)가 팔꿈치 수술을 해야 할지도 모른다는 '청천벽력...
[공식발표] 노경은-김재현 SSG 유니폼 입는다… 입단 테스트 합격, 공식 계약
르브론
베테랑 우완 노경은(37)과 내야 유틸리티 자원인 김재현(30)이 입단 테스트 끝에 SSG 유니폼을 입는다.SSG는 두 선수와 계약을 1일 공식 발표했다. 올해 각각 롯데와 삼성에...
'이병헌♥' 이민정, 비키니 입고 휴양하던 시절 추억 "추워지니 더운 게 그리워" [TEN★]
'이병헌♥' 이민정, 비키니 입고 휴양하던 시절 추억
배우 이민정이 코로나 없던 시절을 추억했다.이민정은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핸드폰에 또 뜨는 예전 여행사진… 추워지니 더운 게 그립…"이라고 글을 올렸다. 사진은 이민정이 과...
52세 맞아? 임성민, 건강미 넘치는 비키니 사진 공개
52세 맞아? 임성민, 건강미 넘치는 비키니 사진 공개
배우 임성민(52)이 건강 비결을 밝혔다.임성민은 지난 29일 방송된 TV조선 ‘건강한 집’에 출연해 솔직한 입담을 드러냈다.이날 임성민은 건강미 넘치는 비키니 사진을 공개했다.이...
블랙핑크 제니, 섹시+요염+귀여움 다 되네 [M+★SNS]
블랙핑크 제니, 섹시+요염+귀여움 다 되네 [M+★SNS]
블랙핑크 제니가 근황을 공개했다.제니는 지난달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촬영날♥”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공개된 사진 속에는 블랙 원피스를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는 제니...
  • 스포츠
  • 연예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