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닝 킥’ 의 버클리, 이번엔 주먹으로 TKO승-UFC 192
출처:마니아타임즈|2021-09-19
인쇄



호아킨 버클리(사진)가 라이트 훅과 어퍼컷 콤비네이션으로 TKO 승을 작성, 다시 상승 길에 올랐다.



버클리는 19일(한국시간) 열린 UFC 파이트 나이트 192 미들급 경기에서 강력한 라이트로 안토니오 아로요를 3회 TKO로 보내버렸다.

27세의 미들급 신성 버클리는 최근 4경기에서 3승 1패를 작성했고 MMA에서 승리한 열 세번의 경기중 (13승4패) 10 경기를 피니시로 마무리 했다.

버클리는 1회는 아로요에게 좀 몰렸다. 그러나 다양한 전략을 구사하며 경기를 풀어나갔다.

2회 이후 킥과 레슬링으로 아로요를 압박해가던 버클리는 3회 타격 전으로 스타일을 바꾼 후 넉 아웃을 끌어냈다.

버클리는 좌우 주먹으로 아로요를 몰아 붙이다 묵직한 오른손 훅에 이은 어퍼컷을 연거푸 꽂아 넣으며 경기를 마무리했다.

지난 해 8월부터 올 1월까지 5개월간 4경기를 치르며 강행군 했던 버클리는 지난 1월 ‘전적 쌓기용’으로 여겼던 치리코에게 느닷없이 패배, 연승을 마감했다.

8개월만의 경기를 피니시로 마감, 옛 모습을 되찾은 버클리여서 향후가 기대된다.

버클리가 지난 해 10월 카산가나이에게 날린 환상적인 스피닝 킥은 ‘올해의 KO’로선정되었다.

아로요는 최근 3연패, 앞길이 불투명해졌다.

  • 축구
  • 야구
  • 농구
중동 매체의 경고, "울산 대신 포항? 알 힐랄, 얕보지 마!"
중동 매체의 경고,
중동 매체에서 2021 AFC 챔피언스리그 결승전에 진출한 포항 스틸러스를 집중 조명했다. 이 매체는 알 힐랄이 울산 현대가 아닌 포항 스틸러스를 만난 것을 반가워해서는 안 된다며...
벤투호, 11월 고양서 UAE와 카타르월드컵 최종예선
벤투호, 11월 고양서 UAE와 카타르월드컵 최종예선
10회 연속 월드컵 본선에 도전하는 벤투호가 11월 고양에서 아랍에미리트(UAE)와 2022 카타르월드컵 아시아 최종예선을 치른다.대한축구협회는 "11월11일 오후 8시 고양종합운...
'530억 벤치 신세', 결국 맨유 떠나나..."겨울에 가능성 높다"
'530억 벤치 신세', 결국 맨유 떠나나...
도니 반 더 비크가 새로운 팀으로 이적할 수도 있다는 소식이다.영국 '가디언' 등에서 활동하며 유럽 이적시장 전문가로 알려진 파브리시오 로마노 기자는 22일(한국시간) 개인 SNS...
'던♥' 현아, 허리둘레가 21인치? 줄자로 직접 인증 '깜짝'
'던♥' 현아, 허리둘레가 21인치? 줄자로 직접 인증 '깜짝'
가수 현아(본명 김현아·29)가 허리둘레를 공개했다.21일 현아는 별다른 멘트 없이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올라온 사진에는 줄자로 허리 사이즈를 재는 그의 모습이 담겼다.사진 ...
설현, 공백기에 운동했나봐? 브라톱 패션으로 드러낸 11자 복근
설현, 공백기에 운동했나봐? 브라톱 패션으로 드러낸 11자 복근
걸그룹 AOA 멤버 설현이 선명한 11자 복근을 드러냈다.설현은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제가 춤을 한번 춰 보았는데요.. 찬미찬미해로 확인해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
미나, 공중 부양? "50살 언니의 놀라운 허벅지 근력"
미나, 공중 부양?
가수 미나가 반백살 나이가 믿기지 않는 힘을 자랑했다.미나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짧은 영상 하나를 올리면서 "50살 언니의 놀라운 허벅지 근력"이라고 적었다.영상에서 미나는 ...
  • 스포츠
  • 연예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