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라델피아, 시몬스에 하루 3억6300만원 벌금 부과 '으름장'...트레이드 둘러싸고 양측 감정 싸움 '점입가경'
출처:마니아타임즈|2021-09-18
인쇄



미국프로농구(NBA) 필라델피아 세븐티식서스와 트레이드를 요구하고 있는 벤 시몬스 간 감정 싸움이 ‘점입가경’이다.

벅스 카운티 쿠리어 타임의 톰 무어 기자는 최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시몬스가 캠프에 나오지 않을 경우 필라델피아는 그에게 하루 30만8천달러(약 3억6300만 원)의 벌금을 부과할 계획이다”라고 알렸다.

필라델피아는 시몬스 트레이드를 통해 구단이 원하는 제안을 받지 못할 경우 그를 트레이드하지 않을 것임을 분명히 했다.

필라델피아는 아직까지 구미에 맞는 제안을 받지 못한 것으로 알려졌다.

여론도 필라델피아 편이다.

이에 힘을 얻는 필라델피아가 시몬스를 잔류시키기 위해 ‘벌금카드’를 꺼낸 것으로 보인다.

필라델피아는 올 시즌에도 시몬스를 포함시킨 선수단을 구성할 계획인 것으로 알려졌다.

필라델피아 프리시즌 트레이닝캠프는 이달 말 시작된다.

시몬스는 프리시즌 트레이닝캠프가 열리기 전에 트레이드를 해달라고 요구하고 있다. 그렇지 않을 경우, 캠프에 참가하지 않겠다고 ‘협박’했다.

필라델피아와 시몬스 관계는 지난 시즌 홈에서 열린 플레이오프 7차전에서 애틀랜타에게 패한 후 악화됐다.

당시 시몬스는 4쿼터 후반 동점 기회를 시몬스가 놓쳤다.

구단 안팎의 비난이 쏟아지자 시몬스는 필라델피아를 떠나기로 마음먹은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미국 언론들은 시몬스가 필라델피아의 ‘벌금 위협’에도 불구하고 시몬스의 트레이닝캠프 ‘노쇼’는 놀라운 일이 아닐 것이라고 전했다.

  • 축구
  • 야구
  • 기타
첼시 뤼디거 주급 '6억5000만 원' 요구…손흥민 '2배'
첼시 뤼디거 주급 '6억5000만 원' 요구…손흥민 '2배'
첼시 수비수 안토니오 뤼디거(28)가 재계약을 거절하고 프리미어리그 최고 수준 주급을 요구해 화제다.17일(한국시간) 영국 데일리메일에 따르면 뤼디거는 첼시가 재계약 조건으로 제안...
ACL 사상 첫 동해안 더비...울산, 라이벌 포항 꺾고 결승간다
ACL 사상 첫 동해안 더비...울산, 라이벌 포항 꺾고 결승간다
울산현대가 아시아 무대에서 사상 처음으로 포항스틸러스와 동해안 더비를 치른다.울산은 20일 오후 7시 전주월드컵경기장에서 포항과 2021 아시아축구연맹(AFC) 챔피언스리그(ACL...
PSG 스타 아내의 폭로→남편 ‘손절’ “네가 XX랑 놀아나느라 망친 가족”
PSG 스타 아내의 폭로→남편 ‘손절’ “네가 XX랑 놀아나느라 망친 가족”
프랑스 프로축구 1부리그 리그 1 소속 파리 생제르맹 FC에서 활약 중인 마우로 이카르디(아르헨티나)가 아내 완다 나라(위)를 두고 바람을 피웠다는 보도가 나왔다.스페인 매체 ‘마...
김경화, 결혼사진은 버려도 소중히 보관한 만삭 사진… "언제적이래요?"
김경화, 결혼사진은 버려도 소중히 보관한 만삭 사진…
아나운서 김경화가 과거 사진을 공개했다.17일 김경화는 자신의 SNS에 "세상에 이게 언제 적이래요? 방송자료 찾다가 만삭 사진"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사진 속 김경화는...
인어공주로 변신한 오또맘…아찔한 S라인
인어공주로 변신한 오또맘…아찔한 S라인 [똑똑SNS]
97만 팔로워를 보유한 SNS 스타 오또맘(본명 오태화)이 아찔한 몸매를 자랑했다.18일 오또맘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할로윈 준비 잘하고 있어요?”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
조여정, 남편 김남희 생존 목격..박세진 찾아가 알리나
조여정, 남편 김남희 생존 목격..박세진 찾아가 알리나(하이클래스)
tvN ‘하이클래스’ 조여정과 국제학교 이사장이 된 박세진의 맞대면이 포착됐다.한치 앞을 속단할 수 없는 전개로 시청자들의 심장을 쥐락펴락하고 있는 tvN 월화드라마 ‘하이클래스’...
  • 스포츠
  • 연예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