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트릭 배벌리“우리는 이번 년에 플레이오프에 갈 것이다”
출처:바스켓코리아|2021-09-17
인쇄


페트릭 베벌리가 플레이오프 진출에 대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베벌리는 16일(이하 한국시간) 미네소타 텀버울버스 입단식에서 “나는 NBA 입단 이후 매년 플레이오프에 갔다. 이것은 변하지 않을 것이다. 우리는 플레이오프에 갈 것이다”라고 전했다.

베벌리는 수비에 특화된 선수다. 3번의 NBA All-defensive 팀에 들었다. 이어 베벌리는“나는 매일 밤 주어진 역할에 최선을 다할 것이다. 상대방을 수비하는데 집중할 것이다. 팀의 수비를 한 단계 더 높이고 싶다“라며 자신의 각오를 전했다.

베벌리는 NBA에서 9년을 뛰었다. 휴스턴 로켓츠에서 5년, LA 클리퍼스에서 4년간 활약했다. 베벌리의 소속팀은 모두 플레이오프에 진출했다. 베벌리는 부상으로 2014-2015시즌과 2017-2018시즌에는 플레이오프 무대를 밟지 못했다.

베벌리는 2009년 NBA 드래프트에서 42순위로 LA 레이커스에 지명됐다. 하지만 기량 미달로 인해 계약에는 실패했다. 이후 베벌리는 그리스와 러시아에서 활약하며 주가를 올렸다.

이후 베벌리는 휴스턴과 계약을 통해 NBA에 데뷔했다. 휴스턴에서 좋은 수비를 보이며 2번의 NBA All-Defensive 팀에 들었다.

이후 베벌리는 크리스 폴(183cm, G)의 대형 트레이드에 포함돼 클리퍼스로 팀을 옮겼다. 클리퍼스에서도 좋은 수비로 팀을 도왔다.

베벌리는 이번 시즌 미네소타로 트레이드됐다. 미네소타는 2017-2018시즌 이후 한 번도 플레이오프 무대에 가지 못한 팀이다. 과연, 베벌리의 플레이오프 진출이 계속될지 주목된다.

  • 축구
  • 야구
  • 기타
수원 주장 김민우는 ‘자력 파이널A’만 바라본다
수원 주장 김민우는 ‘자력 파이널A’만 바라본다
프로축구 K리그1 수원삼성 주장이자 핵심 자원인 김민우(31)가 파이널A(상위스플릿)를 간절히 바랐다.김민우는 21일 스포츠월드와의 유선 통화에서 “팀 분위기가 좋다. 정규라운드 ...
'무리뉴 굴욕의 날' 에이브러햄은 6실점 참패 뒤 팬들과 충돌
'무리뉴 굴욕의 날' 에이브러햄은 6실점 참패 뒤 팬들과 충돌
주제 무리뉴 감독이 이끄는 AS로마의 공격수 타미 에이브러햄이 충격적인 결과에 실망한 팬들과 언쟁을 벌였다.22일 오전(한국시간) 노르웨이의 아스프미라 슈타디온에서 2021-202...
중동 매체의 경고, "울산 대신 포항? 알 힐랄, 얕보지 마!"
중동 매체의 경고,
중동 매체에서 2021 AFC 챔피언스리그 결승전에 진출한 포항 스틸러스를 집중 조명했다. 이 매체는 알 힐랄이 울산 현대가 아닌 포항 스틸러스를 만난 것을 반가워해서는 안 된다며...
블랙핑크 리사, 깜짝 비키니 뒤태…걸그룹 몸매 끝판왕
블랙핑크 리사, 깜짝 비키니 뒤태…걸그룹 몸매 끝판왕
걸그룹 블랙핑크 멤버 리사가 화사한 근황을 전했다.리사는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황을 담은 사진 두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바다를 배경으로 비키니를 입은 채 늘씬한 ...
'비너스의 재림' 임효라, WBFF KOEA 2021에서는 비키니여신으로 등극할래요!
'비너스의 재림' 임효라, WBFF KOEA 2021에서는 비키니여신으로 등극할래요!
걸그룹 레이디티의 멤버인 임효라(26)가 한 화보 촬영에서 극강의 매력을 선사하고 있다. 임효라는 오는 11월 28일 경기도 고양시 종합전시관 킨텍스에서 열리는 ‘WBFF KORE...
'던♥' 현아, 허리둘레가 21인치? 줄자로 직접 인증 '깜짝'
'던♥' 현아, 허리둘레가 21인치? 줄자로 직접 인증 '깜짝'
가수 현아(본명 김현아·29)가 허리둘레를 공개했다.21일 현아는 별다른 멘트 없이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올라온 사진에는 줄자로 허리 사이즈를 재는 그의 모습이 담겼다.사진 ...
  • 스포츠
  • 연예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