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다해, 청초→고혹美 인간 카멜레온 등극
출처:스포츠서울|2021-09-15
인쇄


가수 헤이즈가 아름다운 반전 패션을 선보였다.

헤이즈는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헤이즈는 핑크빛 홀터넥 롱원피스를 입고 등을 훤히 드러낸 반전 패션으로 지긋이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한편 헤이즈는 지난 7일 열린 ‘2021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올해의 여성보컬 부문을 수상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다해는 모든 스타일링을 자신만의 색깔로 소화해내고 있다. 그는 분홍빛이 은은하게 감도는 립과 누드톤 메이크업으로 가을 향기를 물씬 풍기고 있으며, 블랙 터틀넥과 스커트를 입고 여성적인 실루엣을 완벽하게 살리고 있다. 붉은 소파에 앉아있는 그에게선 고고한 아름다움을, 테이블 위에 걸쳐 앉아 있는 모습에선 관능미를 엿보게 한다.


그런가 하면, 이다해는 순백 드레스를 입고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발산, 화사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컨셉에 맞게 긴 머리를 반 묶음으로 변형을 줘 청순함을 극대화시켰으며, 손 끝까지 섬세하게 포즈를 취하며 그윽한 눈빛으로 어딘가를 바라보는 그의 모습은 예전 작품 속 밝고 사랑스러운 로코퀸과는 확연히 다른 캐릭터로 다가와 보는 이들에게 새로움을 안겨주고 있다.

뿐만 아니라, 그는 자신이 지니고 있는 내추럴한 매력을 한껏 드러냈는데, 다양한 색상의 패턴이 있는 유니크한 디자인의 원피스 차림에 살짝 젖은 듯한 헤어 스타일로 자유분방한 느낌을 살렸다. 마치 춤을 추는 듯한 몸짓과 바 앞에서 여유 있게 앉아있는 그에게서 화보 장인의 품격을 느끼게 한다.


이어진 인터뷰에서도 이다해의 자연스러우면서도 솔직한 애티튜드가 이어졌다. 해외 활동과 더불어 많은 것들을 손수 배우며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는 그는 배우로서 자신의 모습을 비롯해, 취미 생활, 패션, 건강, 뷰티 등 개인적인 영역까지 다양한 이야기들을 풀어냈다.

그는 “재미있는 인생을 살고 싶은 사람이다. 나이가 들면서 크게 어떠한 생각 없이 지내는 저의 모습도 좋은 것 같다”면서 개인의 삶에 있어서 여유 있는 모습을 보이면서도, 일적인 부분에 있어서는 “하루에 짧게는 3시간, 길게는 8~9시간까지도 중국어를 배운다”며, 해외 활동에 대한 남다른 열정을 드러냈다.


특히, 이다해는 “코로나로 팬 분들과 거리가 생길 수 밖에 없는데, 저는 노력형으로 관계의 끈을 놓지 않고 계속 소통하고 있다”고 했다.

한편, 이다해의 다채로운 관심사와 진솔한 이야기를 담은 화보 인터뷰 풀 영상은 유튜브 채널 ‘이즈엔 isN’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야구
  • 축구
  • 농구
양석환 없다고 득점권 9위? 두산 해결사 어디에
‘사일런스 킬러’ 정창영, 갈비뼈 골절로 이탈... 비상 걸린 KCC
중심 타자 한 명이 빠진 뒤로 공교롭게 살리지 못한 기회도 쌓여 갔다. 두산 베어스가 해결사를 기다린다.두산은 이달 11일까지 득점권 상황에서 팀 타율 0.290(1175타수 34...
롯데 손아섭, 역대 5번째 9년 연속 200루타 눈앞
‘레이커스 악재’ 켄드릭 넌, 추가 부상으로 최대 3주 아웃
롯데 손아섭이 9년 연속 200루타에 1루타만 남겨두고 있다.21일 현재 199루타를 기록하고 있는 손아섭은 루타 1개만 추가하면 역대 5번째로 9년 연속 200루타를 달성하게 된...
오타니, 선수들이 뽑는 '올해의 선수' 최종 후보
75주년 맞은 NBA, 역대 최고 75인 중 20명 일단 발표, 스테판 커리가 포함될까
'야구천재' 오타니 쇼헤이(27·LA 에인절스)가 메이저리그(MLB) 선수들이 직접 뽑는 2021 플레이어스 초이스 어워즈 올해의 선수 최종 후보에 올랐다.MLB 선수노조(MLBP...
블랙핑크 리사, 깜짝 비키니 뒤태…걸그룹 몸매 끝판왕
블랙핑크 리사, 깜짝 비키니 뒤태…걸그룹 몸매 끝판왕
걸그룹 블랙핑크 멤버 리사가 화사한 근황을 전했다.리사는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황을 담은 사진 두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바다를 배경으로 비키니를 입은 채 늘씬한 ...
'비너스의 재림' 임효라, WBFF KOEA 2021에서는 비키니여신으로 등극할래요!
'비너스의 재림' 임효라, WBFF KOEA 2021에서는 비키니여신으로 등극할래요!
걸그룹 레이디티의 멤버인 임효라(26)가 한 화보 촬영에서 극강의 매력을 선사하고 있다. 임효라는 오는 11월 28일 경기도 고양시 종합전시관 킨텍스에서 열리는 ‘WBFF KORE...
'던♥' 현아, 허리둘레가 21인치? 줄자로 직접 인증 '깜짝'
'던♥' 현아, 허리둘레가 21인치? 줄자로 직접 인증 '깜짝'
가수 현아(본명 김현아·29)가 허리둘레를 공개했다.21일 현아는 별다른 멘트 없이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올라온 사진에는 줄자로 허리 사이즈를 재는 그의 모습이 담겼다.사진 ...
  • 스포츠
  • 연예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