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최지만 '돌아오지 않는 타격감' 대타 나와 무안타
출처:아이뉴스24|2021-09-13
인쇄


최지만(30, 탬파베이 레이스)이 좀처럼 타격감을 끌어올리지 못하고 있다. 최지만은 13일(이하 한국시간) 미국 미시건주 디트로이트에 있는 코메리카 파크에서 열린 2021 메이저리그(MLB) 디트로이트 타이거스와 원정 경기에 대타로 나왔다.

그는 소속팀이 5-2로 앞서고 있던 8회말 대수비로 그라운드로 나욌다. 최지만은 랜디 아로자레나를 대신해 1루수도 들어갔다.

타석도 섰으나 2타수 무안타 1득점을 기록했다. 그는 부상자 명단(IL)에서 해제돼 복귀한 9일 이후 이날까지 13타수 1안타로 부진하다.



시즌 타율은 종전 2할4푼2리에서 2할3푼9리(213타수 51안타)로 떨어졌다. 최지만은 9회초 2사 1루 상황에서 이날 첫 타석에 나왔다.

그는 디트로이트 6번째 투수 그레고리 소토가 던진 초구에 배트를 돌렸으나 3루수 앞 땅볼로 물러났다. 최지만은 연장전에서 10회초 2루 주자로 들어갔다.

그는 후속타자 마누엘 마고의 우익수 뜬공에 3루까지 갔고 이어 타석에 나온 얀디 디아스이 적시 2루타에 홈을 밟아 득점도 올렸다.

최지만은 연장 11회초 두 번째 타석에 섰다. 그는 승부치기 1사 1, 2루 상황에서 삼진으로 물러나 기회를 살리지 못했다.

탬파베이는 연장 접전 끝에 디트로이트에 7-8로 끝내기 패배를 당했다. 탬파베이는 1-2로 끌려가던 8회초 4점을 더해 5-2로 역전했다.

그러나 디트로이트는 8회말 미겔 카브레라의 2타점 적시타와 탬파베이 수비 실책을 묶어 3점을 내 5-5로 승부를 원점으로 돌렸다.

탬파베이는 연장 10회초 디아스의 적시타와 케빈 키어마이어의 투수 앞 땅볼을 묶어 2점을 내 7-5로 재역전했다. 하지만 경기는 그대로 꿑나지 않았다. 디트로이트는 10회말 제이미어 칸델라리오가 투런 홈런을 쏘아 올려 7-7로 다시 균형을 맞췄다.

디트로이트는 결국 11회말 만루 기회에서 로비 그로스만이 밀어내기 볼넷을 골라 내 긴 승부에 마침표를 찍었다.

  • 축구
  • 농구
  • 기타
김길식 안산 감독, 성적부진에 자진 사퇴
김길식 안산 감독, 성적부진에 자진 사퇴
안산 그리너스의 김길식 감독이 성적 부진의 책임을 지고 스스로 지휘봉을 내려놨다.안산 구단은 16일 김 감독이 자진 사퇴 의사를 밝혀와 이를 수용했다고 밝혔다.6월까지 6승6무6패...
'양들의 침묵' 원한 호날두, 맨유 입성 후 곧바로 이사
'양들의 침묵' 원한 호날두, 맨유 입성 후 곧바로 이사
잉글랜드 맨체스터 유니아티드(맨유)로 복귀한 크리스티아누 호날두(36)가 '양 떼'의 울음소리 때문에 1주일도 못 버티고 이사했다.영국 더선은 16일(한국 시간) 호날두가 체셔 지...
꼴찌 탈출 사활 건 서울, ‘아쉬운 외인’ 팔로세비치 관리 참 어렵네
꼴찌 탈출 사활 건 서울, ‘아쉬운 외인’ 팔로세비치 관리 참 어렵네
K리그에서 외국인선수의 비중은 상당하다. 아시아 쿼터까지 4명(3+1명), 동남아 쿼터를 합치면 최대 5명(3+1+1명)을 활용할 수 있는 만큼 이들의 활약에 한 시즌 농사의 8할...
미스맥심 콘테스트 '최강우승후보' 김효연, 특이한 비키니로 남심 저격해
미스맥심 콘테스트 '최강우승후보' 김효연, 특이한 비키니로 남심 저격해
2021 미스맥심 콘테스트 참가자인 모델 김효연이 8강전에 진출했다.작지만 환상의 비율을 자랑하는 김효연은 “중간 투표에서 1위를 하면 최종 우승은 못한다는 징크스가 있다고 들었다...
미스맥심 박민수, 올해를 빛낼 최강 미스맥심의 자태!
미스맥심 박민수, 올해를 빛낼 최강 미스맥심의 자태!
회사원 출신 모델 박수민이 최근 진행된 ‘201 미스맥심 콘테스트’ 화보촬영에서 극강의 매력을 뽐내고 있다. 인기 bj, 전직 아이돌 등 박수민은 막강한 팬덤을 가진 참가자들 사이...
최강 베이글녀 미스맥심 정은, 너무 사랑스럽죠
최강 베이글녀 미스맥심 정은, 너무 사랑스럽죠
2020년 미스맥심인 ‘베이글녀’ 정은이 맥심 9월호에서 몽환적인 비키니 자태를 자랑하고 있다. 170cm의 늘씬한 키를 자랑하는 정은은 지난해 미스맥심 콘테스트를 통해 팬들에게 ...
  • 스포츠
  • 연예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