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중 충돌한 모리스-커즌스, 나란히 벌금 징계
출처:MK스포츠|2021-01-13
인쇄


경기 도중 충돌한 LA레이커스 포워드 마키프 모리스, 휴스턴 로켓츠 센터 드마르커스 커즌스가 벌금 징계를 받았다.

NBA 사무국은 13일(이하 한국시간) 키키 반데웨게 농구 운영 부문 수석부사장 이름으로 두 선수에 대한 징계를 발표했다. 모리스가 3만 5000달러, 커즌스가 1만 달러의 징계를 받았다.

두 선수는 지난 11일 도요타센터에서 열린 두 팀의 경기 1쿼터 2분 15초를 남기고 충돌했다.




모리스가 먼저 상대 신인 재션 테이트를 밀어 넘어뜨렸고, 이에 커즌스가 모리스를 밀어 넘어뜨렸다. 격분한 모리스가 다시 커즌스에게 달려들면서 싸움이 커졌다. 모리스가 원인 제공을 한만큼 징계도 더 무겁다.

두 선수는 당시 더블 테크니컬파울을 받았고, 모리스는 플래그넌트 파울이 더해져 그 자리에서 퇴장당했다.

당시 장면에 대해 스티븐 사일러스 휴스턴 감독은 "신인 선수에게 어떤 일도 일어나지 않기 위해 보호하는 모습이 보기 좋았다. 팀 동료를 항상 지키는 모습이 그가 어떤 선수인지를 말해준다"며 커즌스를 높이 평가했다.

한때 커즌스의 팀 동료였던 레이커스 포워드 앤소니 데이비스는 "그가 부상을 딛고 돌아온 모습을 보니 기쁘다"며 부상으로 고생했던 커즌스의 복귀를 반긴 뒤 "두 선수 모두 흥분했던 거 같다. 경기중에 일어날 수 있는 일"이라며 당시 상황에 대한 생각을 전했다.
  • 축구
  • 야구
  • 기타
정종선 전 감독, 성폭력·횡령 무죄... 청탁금지법은 벌금형
정종선 전 감독, 성폭력·횡령 무죄... 청탁금지법은 벌금형
정종선(55) 전 한국고등학교축구연맹 회장이 1심에서 성폭력과 횡령 혐의에 대해 무죄 판결을 받았다. 부정청탁 및 금품 등 수수의 금지에 관한 법률(청탁금지법) 위반 혐의에는 벌금...
"호날두, 메시보다 사교성 더 좋아" 아르투르의 경험
메시와 호날두를 모두 경험한 아르투르가 두 선수를 비교했다.영국 스포츠바이블은 21일(한국시각) 현대 축구의 레전드인 리오넬 메시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를 모두 경험한 아르투르가 두...
광주FC, 포항서 측면 공격수 송승민 임대 영입
광주FC, 포항서 측면 공격수 송승민 임대 영입
프로축구 K리그1(1부리그) 광주FC는 21일 포항 스틸러스에서 측면 공격수 송승민(29)을 임대 영입했다고 발표했다. 임대 기간은 1년이다.올해로 K리그에서 8년 차를 맞는 송승...
신지수, 극강 볼륨감 수영복 인증샷
신지수, 극강 볼륨감 수영복 인증샷
그룹 ‘타히티’의 전 멤버 신지수가 수영복 자태를 자랑했다.20일 현재 필라테스 강사로 활동 중인 신지수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쑤샘 백수탈출! 너무 벅차는 날이네요. 드디어 제가 ...
최소미, 입은 듯 안 입은 듯 아찔 하의실종
최소미, 입은 듯 안 입은 듯 아찔 하의실종
모델 최소미가 아찔 하의실종을 선보였다.그는 20일 인스타그램에 “추천해주고 싶은 니트”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사진 속 최소미는 섹시한 하의실종 룩으로 시선을 끌었다.한편...
제스, 시스루 란제리 룩으로 관능미 발산! 속옷 사업가다운 생생 후기까지?
제스, 시스루 란제리 룩으로 관능미 발산! 속옷 사업가다운 생생 후기까지?
모델 겸 인플루언서 제스가 시스루 란제리 화보로 치명적인 관능미를 발산했다.제스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란제리 룩과 '가슴 휴가 브라' 관련 홍보 영상을 올려놨다. 해당 사진에...
  • 스포츠
  • 연예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