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LAA 마이크 트라웃, 아빠 된다···출산 휴가 받고 팀 떠나
출처:스포탈코리아|2020-07-31
인쇄


메이저리그 최고의 선수 마이크 트라웃(28, LA 에인절스)이 아빠가 된다.

31일(한국 시간) 미국 매체 디 어슬레틱에서 에인절스를 다루는 파비안 아르다야는 "정말 축하한다. 트라웃이 출산 휴가를 받고 팀을 떠났다. 출산 예정일은 8월 3일이었다"는 소식을 전했다. 에인절스는 트라웃의 자리에 우완 투수 카일 켈러를 올렸다.

올해 3월 자신의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아내의 임신 사실을 알린 트라웃은 아내와 태어날 아이의 건강을 이유로 이번 시즌 불참을 고려하기도 했었다. 하지만 에인절스 측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 대응을 긍정적으로 바라봤고, 시즌 출전을 강행했다.

현재 메이저리그 최고의 선수로 불리는 트라웃은 2011년 에인절스에서 데뷔해 현재까지 1205경기에 나서 1331안타 286홈런 756타점, 타율 0.305, OPS 0.999, bWAR 72.9를 기록했다. 30세가 되기 전에 이미 신인왕, MVP 3회, 실버슬러거 7회 수상하고, 올스타에도 8번 선정돼 2번의 올스타 MVP를 수상하는 등 역대 최고의 선수를 향해 달려가고 있다.

이런 활약을 인정 받아 지난해 3월 소속팀 에인절스와 12년 4억 3,000만 달러(약 5,112억 원)의 초대형 계약을 맺었다.

올해도 6경기에 나서 7안타 1홈런 4타점, 타율 0.292, OPS 0.815를 기록하고 있다.

8월 7일 29번째 생일을 맞게 되는 트라웃은 첫 아이의 출산까지 겹경사를 맞게 됐다.

  • 축구
  • 농구
  • 기타
정종선 전 감독, 성폭력·횡령 무죄... 청탁금지법은 벌금형
정종선 전 감독, 성폭력·횡령 무죄... 청탁금지법은 벌금형
정종선(55) 전 한국고등학교축구연맹 회장이 1심에서 성폭력과 횡령 혐의에 대해 무죄 판결을 받았다. 부정청탁 및 금품 등 수수의 금지에 관한 법률(청탁금지법) 위반 혐의에는 벌금...
"호날두, 메시보다 사교성 더 좋아" 아르투르의 경험
메시와 호날두를 모두 경험한 아르투르가 두 선수를 비교했다.영국 스포츠바이블은 21일(한국시각) 현대 축구의 레전드인 리오넬 메시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를 모두 경험한 아르투르가 두...
광주FC, 포항서 측면 공격수 송승민 임대 영입
광주FC, 포항서 측면 공격수 송승민 임대 영입
프로축구 K리그1(1부리그) 광주FC는 21일 포항 스틸러스에서 측면 공격수 송승민(29)을 임대 영입했다고 발표했다. 임대 기간은 1년이다.올해로 K리그에서 8년 차를 맞는 송승...
신지수, 극강 볼륨감 수영복 인증샷
신지수, 극강 볼륨감 수영복 인증샷
그룹 ‘타히티’의 전 멤버 신지수가 수영복 자태를 자랑했다.20일 현재 필라테스 강사로 활동 중인 신지수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쑤샘 백수탈출! 너무 벅차는 날이네요. 드디어 제가 ...
최소미, 입은 듯 안 입은 듯 아찔 하의실종
최소미, 입은 듯 안 입은 듯 아찔 하의실종
모델 최소미가 아찔 하의실종을 선보였다.그는 20일 인스타그램에 “추천해주고 싶은 니트”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사진 속 최소미는 섹시한 하의실종 룩으로 시선을 끌었다.한편...
제스, 시스루 란제리 룩으로 관능미 발산! 속옷 사업가다운 생생 후기까지?
제스, 시스루 란제리 룩으로 관능미 발산! 속옷 사업가다운 생생 후기까지?
모델 겸 인플루언서 제스가 시스루 란제리 화보로 치명적인 관능미를 발산했다.제스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란제리 룩과 '가슴 휴가 브라' 관련 홍보 영상을 올려놨다. 해당 사진에...
  • 스포츠
  • 연예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