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 특유 건강미와 탄탄한 몸매 ‘눈길’
출처:동아닷컴|2020-05-30
인쇄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각자대표 이수연, 강민준)가 남성라인 모델로 김종국을 기용한 데 이어 여성 모델로 가수 제시를 전격 발탁, 여름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

회사 관계자는 “걸크러시를 대표하는 여성 래퍼 제시는 파워풀한 가창력은 물론 당당한 여성미와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한 몸매의 소유자로 솔직하고 당당한 이미지와 운동을 즐기는 액티브한 삶의 모습이 젝시믹스가 고객들에게 선보이는 모습과도 닮았다”며 “이번 여름 시즌 신상품의 특장점을 가장 잘 보여줄 수 있는 모델이라고 생각해 뮤즈로 선정하게 됐다”고 발탁 이유를 설명했다.

실제 제시는 평소 운동할 때 젝시믹스를 자주 애용했던 것으로 알려져 브랜드 케미에 기대를 더하고 있다. 제시는 앞으로 젝시믹스의 전속모델로 활동하며 TV CF및 온오프라인 마케팅 활동에 활발히 참여할 계획이다.

제시와 함께 한 젝시믹스 X-프리즈마 워터라인은 레깅스, 브라탑, 쇼츠, 레쉬가드, 맨즈의 쇼츠와 레쉬가드 등 총23종으로 다양한 라인업으로 구성됐으며 29일 출시될 예정이다. 브라탑과 여성레깅스, 남성레깅스 3가지로 나오는 액티비티 라인은 편안하게 허리를 잡아주는 자가드 밴드가 들어가 있다.

젝시믹스는 국내 최고의 섬유전문기업 효성과 콜라보해 여름은 물론 사계절내내 활용 가능하도록 설계한 X-프리즈마를 공동개발했다. 워터용 원단 특유의 광택을 없앤 매트한 소재와 흡한속건 기능으로 일상에서도 착용할 수 있도록 했다.

회사 관계자는 “여름뿐 아니라 사계절 내내 워터 스포츠를 다양하게 즐기는 사람들이 많아지는 만큼 일반 레깅스 원단보다 더 특별한 원단이 필요하다고 판단했다”며 “X-프리즈마라는 독자 원단을 개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기존 액티브웨어 브랜드에서 선보이는 워터용 레깅스는 물 빠짐이나 이염 등 워터에 적합하지 않은 옷이 많았다. 하지만 이번에 젝시믹스가 새롭게 출시한 X-프리즈마 워터라인은 전문 수영복 브랜드에서 사용하는 워터전용 소재를 사용했고 특유의 강한 내구성으로 원단의 변형없이 선명한 컬러감을 구현해 냈다. 수영복 특유의 광택을 없애고 매트한 느낌도 구현했다.

또한 격렬한 워터 스포츠 중에도 물 빠짐이나 이염, 오염 걱정이 없으며 UV 차단 기능도 갖추고 있어 빛이 강한 야외에서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원단 특성상 물의 함수량이 적어 젖어도 무거워지지 않고 빠르게 건조된다. 습기를 배출해 체내의 열을 방출해 주는 쿨링 효과도 갖췄다.

제품은 기본 베이직 컬러부터 형광, 파스텔까지 폭넓은 컬러를 구현했으며, 몸을 탄탄하게 잡아주는 착용감과 특유의 청량감으로 액티브한 퍼포먼스를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제시는 이번 화보에서 구릿빛 피부와 잘 어울리는 강렬한 오렌지색 스윔웨어를 입고 특유의 건강미 넘치는 매력을 뽐냈다.

젝시믹스 2020 S/S 신제품은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입 가능하며, 홍대, 가로수길, 부산 플래그십 스토어 3개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이수연 젝시믹스 대표는 “제시는 당당하고 건강한 여성상을 추구하는 젝시믹스의 브랜드 이미지와 정말 잘 부합하는 모델”이라며 ”극심한 무더위가 예상되는 올 여름, 강렬한 컬러감으로 준비된 젝시믹스의 고기능성 신상품들과 함께 건강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여성 레깅스를 기반으로 성장한 젝시믹스는 얼마 전 맨즈라인을 새롭게 런칭하며 남성 액티브웨어 시장으로 영역을 확장했다. 평소 운동마니아로 잘 알려진 김종국을 메인 모델로 선정해 파워풀하고 강인한 브랜드 이미지를 보여준다는 계획이다.
  • 야구
  • 축구
  • 농구
허삼영 감독, "강민호 헛스윙 비율 줄인다면 더 좋은 모습 기대"
'돌격대장' 팍스, 새크라멘토와 연장 계약 논의 中
삼성 라이온즈 포수 강민호(35)는 1군 복귀 후 매서운 타격감을 과시 중이다. 허삼영 감독은 강민호가 헛스윙 비율을 줄인다면 더 좋은 모습을 보여줄 수 있다고 말했다.허리 통증으...
키움 박병호, 역대 14번째 300홈런에 1개 남아
코비 브라이언트, 2K21 마지막 표지의 주인공
키움 박병호가 개인통산 300홈런 달성에 도전한다.2일 현재 박병호는 300홈런에 1개만을 남겨두고 있다. 300홈런은 역대 KBO 리그에서 13명만 이름을 올린 값진 기록이다. ...
양키스 구단주 "시즌내 관중 입장 허용 기대"
NBA 시즌 재개에 비용 1천800억원 이상 투입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팬데믹 상황에서 열리는 2020시즌 메이저리그, 관중석에 관중들이 들어오는 모습을 볼 수 있을까? 할 스타인브레너 뉴욕 양키스 구단주는 고개...
신혜림, 썬배드에 누운채 아찔한 포즈
신혜림, 썬배드에 누운채 아찔한 포즈
現 필라테스 강사 신혜림이 선배드에 누워 비키니 몸매를 과시했다.신혜림은 최근 "다리가 느므 길어보인다....♥ 편하기도 얼마나 편한데!"라며 글과 함께 사진을 개제했다.썬배드에 ...
D컵의 걸크러쉬 리더 보미, 블랙 모노키니로 최강 섹시 걸그룹의 자태 뽐내
D컵의 걸크러쉬 리더 보미, 블랙 모노키니로 최강 섹시 걸그룹의 자태 뽐내
최강 섹시 걸그룹 걸크러쉬의 리더 보미가 영흥도 앞바다를 뜨겁게 만들었다. 최근 보미는 유명 남성잡지 크레이지 자이언트의 7월호 커버를 장식하며 특유의 ‘걸크러쉬’함을 뽐냈다.보미...
'머리에 수건 둘러도..' 고준희, 예쁨 근황
'머리에 수건 둘러도..' 고준희, 예쁨 근황
배우 고준희가 근황을 공개했다.고준희는 7월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CUT"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세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고준희는 헤어샵에서 헤어스타일을 변경중인 ...
  • 스포츠
  • 연예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