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토론토 포수 맥과이어, 성기노출 혐의로 체포
출처:엠스플뉴스|2020-02-13
인쇄


리즈 맥과이어(24·토론토 블루제이스)가 성기 노출 혐의로 체포돼 법정 출두를 명받았다. 토론토 입장에선 마른하늘에 날벼락이다. 

캐나다 ‘스포츠넷’은 2월 13일(한국시간) 피넬라스 카운티 보완관 사무소를 인용해 “토론토 포수 맥과이어가 성기 노출 혐의로 경찰에 체포돼 법정에 출두하라는 통보를 받았다“고 보도했다.

‘스포츠넷’에 따르면 사건이 일어난 곳은 토론토의 스프링캠프지인 미국 플로리다주 더니든. 지난주 금요일(현지시간) 더니든 인근의 스트립 몰을 방문한 맥과이어는 주차장에 SUV 차량을 세워놓은 뒤 그 안에서 성기를 노출한 것이 목격돼 신고당했다.

음란행위로 물의를 일으킨 맥과이어는 오는 17일 더니든 인근 지역인 클리어 워터 법원에 출두할 예정이다. 따라서 맥과이어의 훈련 일정에 차질이 빚어지는 건 불가피하게 됐다.

이 사건을 인지한 토론토도 즉각 공식 성명을 냈다. 토론토는 “우리는 맥과이어가 연루된 사건에 대해 인지하고 있다. 그는 구단과 연락을 이어가고 있으며, 우리는 더 많은 정보를 수집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법적인 절차를 존중하는 차원에서 더 이상의 언급을 삼가겠다”고 했다.

불미스러운 사건에 연루된 맥과이어는 2020시즌 토론토의 주전 포수 후보로 기대받던 선수. 2019시즌엔 백업포수로 뛰며 30경기 동안 타율 .299 5홈런 11타점 OPS .872를 기록,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하지만 스프링캠프 시작도 전에 사고를 쳐 법정에 출두하는 신세가 되고 말았다.

만일 유죄가 확정된다면 2020시즌 토론토의 주전 포수 자리는 대니 잰슨(24)의 몫이 될 것으로 보인다.

  • 축구
  • 농구
  • 기타
무리뉴의 만용..."안첼로티 만나면 사회적 거리두기 무시하고 안을 것"
무리뉴의 만용...
빈말이겠지만 조세 무리뉴 토트넘 감독은 참 사회적 거리 두기 규칙을 가볍게 여기는 것 같다.영국 '더 선'은 6일(한국시간) "조세 무리뉴 감독은 에버튼의 카를로 안첼로티 감독을 ...
‘89’ 리버풀 이기고 ‘66’ 맨시티 지고…EPL 역대 최다 승점 차 우승 기록?
‘89’ 리버풀 이기고 ‘66’ 맨시티 지고…EPL 역대 최다 승점 차 우승 기록?
리버풀은 이겼고 맨체스터 시티(이하 맨시티)는 졌다. 역대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최다 승점 차 우승 기록이 새로 쓰일 가능성이 커졌다.리버풀은 6일 오전(이하 한국시간) ...
솔직한 오스카, "나 포함 모든 외인 선수가 中 온 이유는 돈"
솔직한 오스카,
"일부 선수처럼 추억을 팔고 살고 싶지는 않다"중국 '즈보 닷컴'은 지난 5일 "상하이 상강의 외인 오스카는 브라질 '아스펜'과 인터뷰서 자신이 중국에 온 이유는 '더 많은 돈'을...
예리, 발그레한 두 볼..과즙이 흘러넘쳐♥
예리, 발그레한 두 볼..과즙이 흘러넘쳐♥
걸 그룹 레드벨벳의 멤버 예리가 발그레한 두 볼을 공개했다.6일, 레드벨벳 예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사진 속에서 예리는 새침하고 시크한 표정을 짓다 이...
유지애, 상큼 발랄 뿜뿜하는 포즈..깜찍함의 정석
러블리즈 유지애, 상큼 발랄 뿜뿜하는 포즈..깜찍함의 정석
걸 그룹 러블리즈의 유지애가 상큼 발랄한 포즈를 자신 있게 취했다.6일, 러블리즈 유지애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Photo by soul"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
한다감, 슬림하면서도 이런 볼륨감이..절정의 미모
한다감, 슬림하면서도 이런 볼륨감이..절정의 미모
한다감이 화려한 미모를 담은 인증 사진을 공개했다.6일 배우 한다감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감사합니다 #한다감"이라는 글과 함께 근황을 담은 인증 사진을 두 장 게재했다.공개...
  • 스포츠
  • 연예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