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FC] "맥그리거와 리매치 가능…1100억만 준비해"
출처:스포티비뉴스|2020-01-21
인쇄



하빕 아버지가 응답했다. 

일각에서 제기되는 아들과 코너 맥그리거 리매치 가능성을 열어뒀다. 

대신 조건을 붙였다. 1억 달러(약 1160억 원)다.

하빕 누르마고메도프 아버지인 압둘마나프 누르마고메도프는 20일(이하 한국 시간) 러시아 언론 리아노보스티와 인터뷰에서 "우리 역시 맥그리거에게 앙금이 남아 있다. 복수를 꾀할 무대가 필요하다"고 밝혔다. 

"단 조건이 있다. 1억 달러를 줘야 한다. (오는 4월) 토니 퍼거슨과 경기를 치른 뒤 그만한 돈이 들어온다면 우리가 왜 맥그리거와 재대결을 거절하겠나"라고 덧붙였다. 

자신감은 있었다. 급한 건 UFC쪽이지 자신이 아니라고 힘줘 말했다.

"데이나 화이트 대표가 그렇게 해줄지는 모르겠다. 하지만 이거 하나는 분명하다. 이 싸움(하빕과 맥그리거 리매치)을 더 필요로 하는 건 화이트 대표라는 것"이라고 강조했다. 

허언이 아니다. 사실에 가깝다. 미국 매체 SB네이션은 "화이트 대표는 리매치를 정말로 간절히 원하는 사람처럼 보인다"고 평했다.



이미 패를 깠다. 지난 19일 UFC 246 종료 기자회견에서 화이트 대표는 이례적으로 하빕 이름까지 거론하며 "반드시 성사시켜야 할 이벤트"라고 말했다.

하빕 상대가 퍼거슨으로 정해져 있는데도 세기의 대결 2차전 구상을 입에 올렸다. 매치 메이킹도 일종의 협상이라고 본다면 먼저 자기 카드를 펼쳐보이고 답을 기다리는 수(手)를 택했다. 보통 성공률이 높지 않은 수다. 

화이트 대표는 이날 "맥그리거 다음 상대는 하빕"이라고 못박았다. 둘은 이 시대 무하마드 알리-조지 포먼 같은 맞수라며 "전 세계적으로 어필할 수 있는 거대한 매치"라고 군불을 땠다. 

압둘마나프는 맥그리거가 거둔 ‘40초 KO승‘에도 촌평을 남겼다. 

"그리 놀랍지 않았다. 새로운 걸 보지 못했다"며 심드렁한 반응을 보였다. 

이어 "맥그리거가 뛴 전장은 웰터급이다. 그곳은 체급 불문하고 세계에서 가장 강한 파이터가 모인 곳이다. 그건 인정한다. 하지만 하빕은 라이트급 선수다. 이 체급은 아무것도 변한 게 없다. 여전히 왕좌를 지키고 있는 건 하빕"이라고 덧붙였다. 

"현재 라이트급 타이틀을 가장 위협하는 선수는 퍼거슨이다. 맥그리거가 계속해서 170파운드 구간에서 뭔가를 증명해내길 원한다면 그곳에는 카마루 우스만, 콜비 코빙턴, 호르헤 마스비달 등이 있다. 그들은 위대한 선수들이다. 그들과 쭉 싸우면 된다. 맥그리거나 (그가 이긴) 도널드 세로니는 웰터급에서 톱10 진입도 버거운 녀석들일 뿐"이라고 일갈했다.
  • 축구
  • 야구
  • 농구
UCL 2연패 노리는 클롭이 꼽은 리버풀의 우승 경쟁 팀은?
UCL 2연패 노리는 클롭이 꼽은 리버풀의 우승 경쟁 팀은?
리버풀 위르겐 클롭 감독이 냉정하게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UCL) 우승에 도전했다.지난 시즌 리버풀의 UCL 우승을 이끈 클롭 감독은 이번 시즌 UCL 2연패에 도전...
'기성용 무산 아쉽지만' 선수 영입 만족…서울은 얼마나 달라질까
'기성용 무산 아쉽지만' 선수 영입 만족…서울은 얼마나 달라질까
지난달 28일 열린 아시아챔피언스리그 플레이오프. 말레이시아의 케다를 상대한 FC서울은 선발 라인업은 지난해와 별반 다르지 않았다. 적극적인 선수 영입을 기대했던 입장에서는 기존과...
'UCL 보인다' 맨유, 첼시 2-0 격파…4위와 '3점 차'
'UCL 보인다' 맨유, 첼시 2-0 격파…4위와 '3점 차'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첼시를 상대로 승점 3점을 올리면서 단숨에 UEFA 챔피언스리그 진출 사정권에 진입했다.맨유는 18일(한국시간) 영국 런던 스탬포드브릿지에서 열린 2019-2...
'상위 1% 몸매' 레이양, 초미니 비키니 입고 누워 셀카
'상위 1% 몸매' 레이양, 초미니 비키니 입고 누워 셀카
'상위 1% 몸매'로 유명한 레이양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해변에서 망중한을 즐기는 사진을 올렸다.사진 속 레이양은 초미니 비키니 수영복을 입고 해변에 누워서 카메라를 손으로 제지하...
청순 글래머 BJ 코코, '비키니 상의가 작아 보여'
청순 글래머 BJ 코코, '비키니 상의가 작아 보여'
청순 글래머의 대명사로 인기를 모으는 아프리카 티비의 BJ 코코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일상 사진을 올렸다.사진 중에는 비키니 수영복을 입고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뽐내는 샷이 있다.B...
로드FC 로드걸 겸 아프리카 비제이 한혜은, 나에게 팬은 재산목록 1호!
로드FC 로드걸 겸 아프리카 비제이 한혜은, 나에게 팬은 재산목록 1호!
ROAD FC 로드걸 한혜은이 자신의 SNS에 매력만점의 사진을 게시했다. 최근 화보촬영을 진행한 한혜은은 사진 속에서 누드톤의 원피스와 블랙 계열의 시스루 의상으로 고급스런 섹시...
  • 스포츠
  • 연예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