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나이퍼’ 김소정 "정읍 뚝심 보여주겠다"
출처:스포츠월드|2020-01-20
인쇄

 

"정읍 뚝심 뭔지 아는가? 말보다 행동으로, 링에서 도망가지 말고 정면대결 OK?”

‘스나이퍼’ 김소정(17, 정읍 파이트)이 ‘타격가‘ 다리아 젤레냐코바(23, 러시아)와 한판승부를 펼친다. 김소정은 내달 1일,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수원 컨벤션홀 특설링에서 M-1 챌린지 in 코리아 수원대회에서 제1경기에 나서 다리아와 대결한다.

러시아의 다리아 젤레냐코바는 2019년 종합 격투가로 데뷔, 러시아 종합 격투대회 "GIT SECH PRO TIME OF NEW HEROES"에서 옥사나 파블로스카야와 다리나 마즈비크에게 판정승과 TKO승을 거둬 현재 2연승을 달리고 있다.

김소정은 "정읍 뚝심이 뭔지 대회에서 보여줄 것이다. 말보다 행동으로 링에서 도망가지 말고 정면 대결하고 싶다"며 "빨리 링에 서고 싶고, 지금까지 해왔던 모든 것을 링에서 보여줄 것이다. 나 그렇게 만만한 상대는 아니다. 조심히 러시아로 돌아가라"고 말했다.

이어 "나와 비슷한 상대는 이번 시합이 처음, 떨리는 것은 전혀 없다"면서 "나를 이끌어주는 정읍 파이트짐 식구들 그리고 트레이너, 김준성 킥 히어로즈 대표님도 나와 함께 등장한다. 부담은 없고, 앞에서 말했지만 빨리 시합하고 싶다"고 밝혔다.

김장준 M-1 글로벌 코리아 회장은 "김소정과 다리아 두 선수는 175센치미터가 넘는 큰 신장을 자랑한다. 긴 리치를 이용한 타격과 그라운드 공격, 여성부 특유의 볼거리로 대회장에 찾아와 주신 격투기팬 여러분들의 목마름을 해결해 줄 것으로 판단한다"고 전했다.

M-1 챌린지 in 코리아 수원대회는 한국과 러시아, 동유럽 등 세계 격투 선수들과 22인의 전면 대결, 부제 ‘별들의 전쟁(스타워즈)‘로 시합 체급은 여성 페더급, 플라이급, 밴텀급, 페더급, 라이트급, 웰터급, 슈퍼 헤비급 등 총 11경기가 진행되며, 대진 카드는 “M-1 코리아”를 통해 추후 발표될 예정이다.

한편 대회 주최사인 (사)대한삼보세계종합격투협회는 세계아마추어종합격투기협회(WMMMAF, IMMAF)로부터 세계아마추어 종합격투기 한국 대표단체로 공식 인정받아, 2017년 아시아종합 격투기 선수권 대회를 개최하였고, 2020년 M-1 챌린지 106 인 코리아 수원대회를 시작으로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 대한민국의 종합격투기와 러시아 무술 삼보의 발전과 친목도모, 더 나아가 세계 격투기 발전에 고군분투하고 있으며, 2020년이후부터는 프로 대회와 아마추어 대회를 주최하는 데에 있어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해 눈길을 끌고 있다.

  • 축구
  • 야구
  • 농구
UCL 2연패 노리는 클롭이 꼽은 리버풀의 우승 경쟁 팀은?
UCL 2연패 노리는 클롭이 꼽은 리버풀의 우승 경쟁 팀은?
리버풀 위르겐 클롭 감독이 냉정하게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UCL) 우승에 도전했다.지난 시즌 리버풀의 UCL 우승을 이끈 클롭 감독은 이번 시즌 UCL 2연패에 도전...
'기성용 무산 아쉽지만' 선수 영입 만족…서울은 얼마나 달라질까
'기성용 무산 아쉽지만' 선수 영입 만족…서울은 얼마나 달라질까
지난달 28일 열린 아시아챔피언스리그 플레이오프. 말레이시아의 케다를 상대한 FC서울은 선발 라인업은 지난해와 별반 다르지 않았다. 적극적인 선수 영입을 기대했던 입장에서는 기존과...
'UCL 보인다' 맨유, 첼시 2-0 격파…4위와 '3점 차'
'UCL 보인다' 맨유, 첼시 2-0 격파…4위와 '3점 차'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첼시를 상대로 승점 3점을 올리면서 단숨에 UEFA 챔피언스리그 진출 사정권에 진입했다.맨유는 18일(한국시간) 영국 런던 스탬포드브릿지에서 열린 2019-2...
'상위 1% 몸매' 레이양, 초미니 비키니 입고 누워 셀카
'상위 1% 몸매' 레이양, 초미니 비키니 입고 누워 셀카
'상위 1% 몸매'로 유명한 레이양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해변에서 망중한을 즐기는 사진을 올렸다.사진 속 레이양은 초미니 비키니 수영복을 입고 해변에 누워서 카메라를 손으로 제지하...
청순 글래머 BJ 코코, '비키니 상의가 작아 보여'
청순 글래머 BJ 코코, '비키니 상의가 작아 보여'
청순 글래머의 대명사로 인기를 모으는 아프리카 티비의 BJ 코코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일상 사진을 올렸다.사진 중에는 비키니 수영복을 입고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뽐내는 샷이 있다.B...
로드FC 로드걸 겸 아프리카 비제이 한혜은, 나에게 팬은 재산목록 1호!
로드FC 로드걸 겸 아프리카 비제이 한혜은, 나에게 팬은 재산목록 1호!
ROAD FC 로드걸 한혜은이 자신의 SNS에 매력만점의 사진을 게시했다. 최근 화보촬영을 진행한 한혜은은 사진 속에서 누드톤의 원피스와 블랙 계열의 시스루 의상으로 고급스런 섹시...
  • 스포츠
  • 연예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