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식스 빌로우' 사라 두몬트, 섹시 란제리 화보 '아찔한 볼륨감'
출처:뉴스컬처|2019-12-09
인쇄

 

영화 ‘식스 빌로우‘의 배우 사라 두몬트가 란제리 화보를 통해 섹시함을 드러냈다.

영화 ‘식스 빌로우‘의 배우 사라 두몬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햇살이 비치는 창가를 등지고 섹시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했다. 특히 란제리만 입은 그녀는 풍만한 가슴라인과 선명한 복근으로 보는 이들의 탄성을 자아냈다.

영화 ‘식스 빌로우‘의 배우 사라 두몬트는 1990년생으로 미국의 배우 겸 모델이다. 고등학교 재학시절 사라 두몬트는 패션 모델로 활동했으며, 지난 2009년 TV 시리즈 ‘멜로즈 플레이스‘로 브라운관에 데뷔했다. 주요 영화 출연작은 ‘좀비 서바이벌 가이드‘, ‘돈 존‘, ‘식스 빌로우‘ 등에 출연했다.

영화 ‘식스 빌로우‘(감독 스캇 워프)는 동계올림픽 하키 국가대표 출신 에릭이 네바다 산맥, 매머드 산에서 완전하게 고립돼 살기 위한 생존실화를 그린 스릴러이다.

영화 ‘식스 빌로우‘에는 조쉬 하트넷, 미라 소르비노, 사라 두몬트, 제이슨 코틀, 오스틴 R. 그랜트, 나단 스티븐스, 바쉬 네도만스키, 케일 쿨리 등이 출연했다.

동계올림픽 국가대표 하키 선수 출신의 ‘에릭’. 눈 보라 속에 갇혀 시에라 네바다 산맥, 매머드 산에서 완전하게 고립되다. 평균 기온 영하 14℃, 밤이 되면 영하40℃. 라디오, 핸드폰 등의 통신 수신 불가. 식량과 물은 전혀 없고 숲속의 굶주린 늑대 뿐 그가 의지할 수 있는 건 배터리가 떨어지고 있는 라디오, 핸드폰 그리고 스노보드 삶과 죽음, 희망과 절망의 경계에서 비로소 깨어나는 살고자 하는 본능, 가장 강렬한 생존 실화가 시작된다.

한편, 영화 ‘식스 빌로우‘는 네이버 영화 기준 관람객 10.0점, 기자-평론가 4.00점, 네티즌 7.74점을 받았다. 지난 2018년 1월25일 개봉된 영화 ‘식스 빌로우‘의 런닝타임은 98분이고, 12세 관람가이다.

  • 야구
  • 축구
  • 농구
류현진도, 다르빗슈도 분노… 휴스턴 사태, 동양인 선수들도 뿔났다
캐롤&그린, 바이아웃 후 휴스턴行
“당시 다저스에 있었던 사람이라면 똑같은 기분 아닐까요?”류현진(33·토론토)은 2017년 월드시리즈에 있었던 휴스턴의 사인 훔치기 사건에 대해 “당연히 기분이 안 좋다”고 잘라 ...
지독한 류현진, 끝까지 훈련…"밥 먹을 시간도 없네요"
미국프로야구의 '코리안 몬스터' 류현진(33·토론토 블루제이스)은 지난 2013년 메이저리그에 데뷔했을 때 현지 취재진에게 많은 오해를 받았다.큰 몸집과 상대적으로 떨어지는 주력,...
LG의 고민 “임의탈퇴 윤대영, 복귀 검토 중이다”
LG 트윈스가 임의탈퇴 신분인 윤대영(26)의 복귀를 고민하고 있다.윤대영은 지난해 2월 24일 음주 운전으로 입건됐다. 적발 당시 윤대영의 혈중알코올농도는 면허취소 수준으로 알려...
'상위 1% 몸매' 레이양, 초미니 비키니 입고 누워 셀카
'상위 1% 몸매' 레이양, 초미니 비키니 입고 누워 셀카
'상위 1% 몸매'로 유명한 레이양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해변에서 망중한을 즐기는 사진을 올렸다.사진 속 레이양은 초미니 비키니 수영복을 입고 해변에 누워서 카메라를 손으로 제지하...
청순 글래머 BJ 코코, '비키니 상의가 작아 보여'
청순 글래머 BJ 코코, '비키니 상의가 작아 보여'
청순 글래머의 대명사로 인기를 모으는 아프리카 티비의 BJ 코코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일상 사진을 올렸다.사진 중에는 비키니 수영복을 입고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뽐내는 샷이 있다.B...
로드FC 로드걸 겸 아프리카 비제이 한혜은, 나에게 팬은 재산목록 1호!
로드FC 로드걸 겸 아프리카 비제이 한혜은, 나에게 팬은 재산목록 1호!
ROAD FC 로드걸 한혜은이 자신의 SNS에 매력만점의 사진을 게시했다. 최근 화보촬영을 진행한 한혜은은 사진 속에서 누드톤의 원피스와 블랙 계열의 시스루 의상으로 고급스런 섹시...
  • 스포츠
  • 연예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