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워싱턴 WS 질투? 하퍼, "나와 계약하지 않아 성공, 질투 No. 기대된다"
출처:OSEN|2019-10-19
인쇄



워싱턴 내셔널스는 창단 첫 월드시리즈 진출을 이뤄냈다. 지난 겨울 워싱턴을 떠난 브라이스 하퍼(필라델피아)의 처지가 덩달아 관심이다. 과연 하퍼는 어떤 감정일까. 

미국 매체 ESPN에 따르면, 하퍼는 18일(이하 한국시간) 디 애슬레틱에 실린 인터뷰에서 자신의 친정팀 워싱턴이 월드시리즈에 진출한 것에 “질투는 없다”고 말했다. 

하퍼는 “오, 세상에. 내가 내셔널스 선수가 아닌 것을 믿을 수 없어. 또는 오 마이 갓, 그들은 월드시리즈에 진출했어. 믿을 수 없어. 너무 질투나. 내가 이런 말을 하는 사람은 아니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질투하지 않는다. 나는 워싱턴의 월드시리즈 진출에 행복하다. 그들이 올해 단단한 팀웍을 보여줬고, 정말 놀라운 일이다"고 축하했다. 

지난 시즌 후 하퍼는 워싱턴의 10년 3억 달러 제안을 거절했고, 필라델피아와 13년 3억 3000만 달러에 FA 계약을 했다. (워싱턴의 3억 달러 제안은 1억 달러의 지급 유예 조건이 포함됐다)

하퍼는 “결정을 내렸고, 나의 최종 결정이었다. 질투는 좋지 않다. 나에게는, 매일 내 일을 하는 것에 감사하는 마음이 있다. 다른 사람들의 결과에 신경쓰지 않는다”고 말했다. 

하퍼와 계약하지 못한 워싱턴은 FA 시장에서 선발 패트릭 코빈, 아니발 산체스를 영입했고 트레이드 마감 전에는 불펜을 보강했다. 하퍼는 워싱턴의 투수 영입과 자신이 빠진 외야에 후안 소토, 빅터 로블레스, 아담 이튼을 더 활용한 것이 성공을 거뒀다고 말했다. 그는 “워싱턴은 나와 계약하지 않고 선발을 보강하고, 필요한 불펜을 보강했다. 그것이 그들에게 완벽한 폭풍이 됐다”고 말했다. 

하퍼의 전 동료였던 제이슨 워스는 ‘워싱턴은 하퍼가 없는 것이 더 낫다’라는 말에 “가장 바보같은 소리”라고 경고했다. 하퍼는 워스의 발언에 어떻게 생각하느냐는 질문에는 ‘노코멘트’라고 답했다. 논쟁거리를 만들기 싫은 것.  

워싱턴은 오는 23일부터 휴스턴 애스트로스-뉴욕 양키스 승자와 월드시리즈를 치른다. (휴스턴이 양키스에 3승 1패로 앞서 있다)

하퍼는 “월드시리즈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스포츠를 보는 것을 좋아한다. 양키스가 올라간다면, 워싱턴 투수들을 상대하는 양키스 라인업이 기대된다. 휴스턴이 올라간다면, 휴스턴과 워싱턴의 선발 대결이 기대된다. (어느 대결이든) 정말 멋진 야구가 될 것이다”고 기대했다. 
  • 축구
  • 농구
  • 기타
토트넘 전문 매체, "SON 이적? 레비 회장 요구 맞춰줄 팀 없어"
토트넘 전문 매체,
토트넘 훗스퍼의 소식을 주로 다루는 영국 매체가 손흥민의 이적설에 부정적인 반응을 보였다.토트넘 전문 매체 `스퍼스 웹`은 5일(한국시간) "스페인 언론이 레알 마드리드가 손흥민을...
'연패는 없다' 서울vs전북, 선발 명단 발표..아드리아노-이동국 선봉
'연패는 없다' 서울vs전북, 선발 명단 발표..아드리아노-이동국 선봉
아드리아노와 이동국이 공격 선봉에 나선다.FC서울과 전북 현대는 6일 오후 4시 30분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하나원큐 K리그1 2020 5라운드 경기를 치른다.상위권 진입과 선두 ...
첼시의 FLEX, 820억 베르너 다음은 760억 칠웰...지갑 열었다
첼시의 FLEX, 820억 베르너 다음은 760억 칠웰...지갑 열었다
첼시가 티모 베르너(24, 라이프치히) 다음 타깃으로 벤 칠웰(23, 레스터 시티)을 조준한다.첼시는 떠오르는 신예 공격수 베르너 영입을 사실상 확정지었다. 영국 'BBC'와 독일...
김준희, 탄탄 복근+아찔 비키니 몸매 “엄청난 사진의 힘”
김준희, 탄탄 복근+아찔 비키니 몸매 “엄청난 사진의 힘”
방송인 김준희가 탄탄한 비키니 몸매를 뽐냈다.김준희는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엄청난 사진의 힘”이라는 글과 함께 볼륨 몸매를 공개했다.이어 “다리가 길어보이려면 한 발을 앞으로...
'설현 닮은 치어리더'의 과감한 해변 의상
'설현 닮은 치어리더'의 과감한 해변 의상
안지현 치어리더는 데뷔 때부터 '설현 닮은꼴'로 유명했다. 청순한 얼굴과 늘씬한 몸매, 시원한 응원 안무로 스포츠팬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안지현 치어리더는 올 시즌 롯데 자이언...
"상큼 터지네" 주연, 오프숄더 원피스로 더한 청량미
가수에서 배우로 전업한 주연이 여름화보를 통해 상큼한 매력을 발산했다.주연은 5일 자신의 SNS를 통해 커다란 리본이 눈길을 끄는 오렌지색 오프숄더 원피스 차림으로 다양한 포즈를 ...
  • 스포츠
  • 연예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