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 > 해외
유벤투스, 캉테 영입전 준비...1,050억 원 지불 의사
출처:인터풋볼|2019-10-07
인쇄

 

유벤투스가 은골로 캉테(28, 첼시)의 영입을 위해 천문학적인 금액을 준비하고 있다.

스페인의 ‘문도 데포르티보‘는 7일(한국시간) 영국 매체를 인용 "유벤투스의 마우리치오 사리 감독이 캉테의 영입을 바라고 있다"라고 밝혔다.

불로뉴에서 프로 무대에 데뷔한 캉테는 2013년 캉에 입단해 잠재력을 뽐냈다. 그리고 2015년 레스터 시티를 통해 잉글랜드 무대에 모습을 드러냈다.

레스터에 입단한 캉테는 잠재력을 터뜨리기 시작했고, 데뷔 시즌 레스터의 동화 같은 우승을 이끌었고, 단숨에 PFA 올해의 선수상까지 휩쓸었다.

그의 엄청난 수비력과 함께 왕성한 활동량을 갖춘 그는 빅클럽의 이목을 집중시켰고, 2016년 첼시 유니폼을 입게 됐다. 이후에도 이름값에 걸 맞는 활약으로 현재까지 첼시의 중원을 책임지고 있다.

이런 그를 유벤투스가 지켜보고 있다. 지난 2018년부터 1년 동안 첼시의 지휘봉을 잡은 사리 감독이 유벤투스에서도 캉테의 기량을 잊지 못했고, 그의 영입을 강력히 원하는 것이다.

이적료는 상당할 것으로 보인다. ‘문도 데포르티보‘에 따르면 유벤투스는 8,000만 유로(약 1,050억 원)의 이적료를 지불할 의사가 있으며, 이는 첼시가 그를 영입하면서 투자한 금액을 훨씬 넘어선 액수다.

경쟁도 예상된다. 스페인의 ‘스포르트‘에 따르면 레알 마드리드 역시 캉테의 영입을 바라고 있다고 한다.

  • 야구
  • 농구
  • 기타
타구에 머리 맞은 NYY 다나카 "뇌진탕 증상 거의 사라졌다"
닥 리버스 감독
타구에 머리를 맞아 뇌진탕 진단을 받은 다나카 마사히로(32·뉴욕양키스)의 상태가 호전됐다.미국 스포츠 전문매체 ‘ESPN’의 뉴욕양키스 담당 말리 리베라 기자는 6일(한국시간) ...
다시 뛰는 김광현, 부시스타디움 마운드서 첫 라이브피칭
포포비치의 브루클린행 루머? 션 막스 단장은 '부인'
코로나19 확산 직격탄을 맞은 김광현(32, 세인트루이스)이 다시 뛴다.메이저리그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 공식 홈페이지는 6일(이하 한국시각) “김광현, 애덤 웨인라이트, 존 갠트 ...
김혜성의 오픈마인드 포지션보다 출전, 내야→외야전환 성공사례는?
서지 이바카
에디슨 러셀(26)이 가져온 문제를 김혜성이 말끔하게 풀었다. 러셀의 주 포지션은 유격수다. 메이저리그에 2015년 데뷔해 2016년과 2017년 시카고컵스에서 주전 유격수로 활약...
슈이, 섹시 모노키니 입고 맥심에서 트럭 화보 촬영 “한 달 기름값만 500?”
미스맥심 슈이, 섹시 모노키니 입고 맥심에서 트럭 화보 촬영 “한 달 기름값만 500?”
미스맥심 모델 슈이가 맥심 6월호를 통해 섹시 트럭 화보를 선보였다. 미스맥심은 남성잡지 맥심(MAXIM)이 기획한 일반인 모델 선발대회 ‘미스맥심 콘테스트’를 통해 선발된 맥심의...
꾸뿌, 빨래방 화보…“큐티섹시의 정석”
‘미스맥심’ 꾸뿌, 빨래방 화보…“큐티섹시의 정석”
지난해 스무 살의 나이로 최연소 미스맥심 모델이 된 꾸뿌가 남성잡지 맥심(MAXIM) 7월호에서 섹시한 빨래방 화보를 찍었다.2019년에 미스맥심으로 선발된 모델 꾸뿌는 음악을 전...
예리, 발그레한 두 볼..과즙이 흘러넘쳐♥
예리, 발그레한 두 볼..과즙이 흘러넘쳐♥
걸 그룹 레드벨벳의 멤버 예리가 발그레한 두 볼을 공개했다.6일, 레드벨벳 예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사진 속에서 예리는 새침하고 시크한 표정을 짓다 이...
  • 스포츠
  • 연예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