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FC 코너 맥그리거, 50대 남성 폭행 혐의 기소
출처:연합뉴스|2019-10-05
인쇄



종합격투기 UFC 간판스타 코너 맥그리거(31·아일랜드)가 폭행 혐의로 기소됐다.

미국 스포츠전문매체 ESPN은 5일(한국시간) "지난 4월 아일랜드 더블린에서 한 남성에게 주먹을 휘두른 맥그리거가 폭행 혐의로 기소됐다"고 보도했다.

ESPN은 이와 관련해 정식 소환장이 발부됐고, 맥그리거는 오는 12일 더블린 법정에 설 예정이라고 전했다.

맥그리거는 유죄가 확정되면 감옥에서 최대 6개월을 보내거나 벌금 1천646달러(약 200만원)를 물어야 한다. 둘 다 적용될 수도 있다.

사건은 지난 4월 7일 아일랜드 더블린 마블 아크 펍에서 벌어졌다.

맥그리거는 자신이 론칭한 위스키 브래드 ‘프로퍼 트웰브‘를 펍에 있는 사람들에게 한 잔씩 돌렸다.

그런데 바에 앉아 있던 한 50대 남성이 이를 거절하자 언쟁 끝에 맥그리거가 이 남성의 안면을 주먹으로 가격했다.

폐쇄회로(CC) TV에 찍힌 이 영상은 삽시간에 퍼져나갔고, 맥그리거는 8월 ESPN과의 인터뷰에서 "용납할 수 없는 행동이었다"며 사죄했다.

맥그리거는 2018년 10월 7일에 열린 UFC 229에서 하빕 누르마고메도프에게 리어 네이키드 초크로 패해 타이틀을 잃은 이후 싸우지 않고 있다.

그 사이 맥그리거의 이름은 사건·사고 뉴스에 끊임없이 오르내렸다.

맥그리거는 올해 3월 미국 마이애미비치의 폰틴블로 호텔에서 나와 길을 걷던 중 자신을 찍던 한 팬의 손에서 휴대전화를 빼앗아 바닥에 내동댕이친 뒤 발로 수차례 짓밟아 망가뜨렸다.

이후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에 체포된 맥그리거는 조사를 받은 이후 1만2천500달러(약 1천400만원)의 보석금을 내고 풀려났다.

3월 말 ‘뉴욕타임스‘는 맥그리거가 아일랜드에서 성폭행 혐의로 조사를 받고 있다는 보도를 내보내기도 했다.
  • 축구
  • 야구
  • 농구
무리뉴의 만용..."안첼로티 만나면 사회적 거리두기 무시하고 안을 것"
무리뉴의 만용...
빈말이겠지만 조세 무리뉴 토트넘 감독은 참 사회적 거리 두기 규칙을 가볍게 여기는 것 같다.영국 '더 선'은 6일(한국시간) "조세 무리뉴 감독은 에버튼의 카를로 안첼로티 감독을 ...
‘89’ 리버풀 이기고 ‘66’ 맨시티 지고…EPL 역대 최다 승점 차 우승 기록?
‘89’ 리버풀 이기고 ‘66’ 맨시티 지고…EPL 역대 최다 승점 차 우승 기록?
리버풀은 이겼고 맨체스터 시티(이하 맨시티)는 졌다. 역대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최다 승점 차 우승 기록이 새로 쓰일 가능성이 커졌다.리버풀은 6일 오전(이하 한국시간) ...
솔직한 오스카, "나 포함 모든 외인 선수가 中 온 이유는 돈"
솔직한 오스카,
"일부 선수처럼 추억을 팔고 살고 싶지는 않다"중국 '즈보 닷컴'은 지난 5일 "상하이 상강의 외인 오스카는 브라질 '아스펜'과 인터뷰서 자신이 중국에 온 이유는 '더 많은 돈'을...
예리, 발그레한 두 볼..과즙이 흘러넘쳐♥
예리, 발그레한 두 볼..과즙이 흘러넘쳐♥
걸 그룹 레드벨벳의 멤버 예리가 발그레한 두 볼을 공개했다.6일, 레드벨벳 예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사진 속에서 예리는 새침하고 시크한 표정을 짓다 이...
유지애, 상큼 발랄 뿜뿜하는 포즈..깜찍함의 정석
러블리즈 유지애, 상큼 발랄 뿜뿜하는 포즈..깜찍함의 정석
걸 그룹 러블리즈의 유지애가 상큼 발랄한 포즈를 자신 있게 취했다.6일, 러블리즈 유지애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Photo by soul"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
한다감, 슬림하면서도 이런 볼륨감이..절정의 미모
한다감, 슬림하면서도 이런 볼륨감이..절정의 미모
한다감이 화려한 미모를 담은 인증 사진을 공개했다.6일 배우 한다감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감사합니다 #한다감"이라는 글과 함께 근황을 담은 인증 사진을 두 장 게재했다.공개...
  • 스포츠
  • 연예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