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챔피언' 라인재 실력에 감탄한 양해준 "직접 겪어야 아는 선수"
출처:MK스포츠|2019-06-19
인쇄
ROAD FC 새로운 미들급 챔피언에 등극한 양해준(31․팀파시)이 ‘전 챔피언’ 라인재(33·팀 코리아MMA)의 실력에 감탄했다.

양해준은 15일 원주 종합체육관에서 열린 굽네몰 ROAD FC 054에서 라인재를 꺾고 ROAD FC 미들급 7대 챔피언으로 등극했다.

챔피언으로 등극하는데 양해준이 필요한 시간은 10분이 채 되지 않았다. 양해준은 2라운드에 라인재를 펀치에 의한 TKO로 제압했는데, 백 포지션을 잡은 뒤 줄곧 괴롭히며 값진 결과를 얻었다. 1라운드에 테이크다운을 몇 차례 허용, 위기가 있었지만, 2라운드에서 자기 페이스로 경기를 풀어가며 챔피언이 됐다.



“완전히 날아가는 듯한 기분이었다”고 웃은 양해준은 “앞으로 준비를 더 잘해야 되겠다는 각오를 다졌다. 나를 기다리고 있는 시합이 더 기대된다. 이번에 간절했던 것처럼 더 열심히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양해준은 챔피언이 된 뒤 라인재에 대해 감탄의 목소리를 전했다. 라인재의 실력은 직접 붙어본 사람만이 알 수 있다는 것.

양해준은 “라인재 선수와 맞잡았을 때 중심과 밀고 들어오는 게 진짜 단단하더라. 정말 많이 힘들었다. 정말 강한 선수였다. 직접 겪어 봐야 아는 선수”라며 라인재를 칭찬했다.

이날 경기 도중 양해준은 라인재의 공격에 머리를 다쳤다. 두피가 찢어지며 17일 오후 메드렉스 병원에 가서 치료를 받았다.

양해준은 “두피가 살짝 찢어졌다. 큰 부상은 아니다. 항상제를 처방받았고, 살이 붙도록 치료를 받았다. 이번 주 금요일에 실밥을 푸는데, 실밥만 풀면 괜찮아진다고 했다”며 부상 상태를 전했다.

이어 “당연히 챔피언의 입장이니까 방어전을 강한 상대와 할 걸로 생각하고 준비하려고 한다. 도전자였을 때보다 열심히 준비해서 이겨 나가고, 예전에 미첼 페레이라 같은 강자를 만나서도 부끄럼 없이 싸우는 게 목표다. 생각했던 것보다 응원해주신 분들이 많았다.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오랫동안 운동을 해서 얻은 결실이다. 좋아하는 걸 열심히 하면 누구든 다 이룰 수 있다고 생각한다. 여러분들도 좋아하는 일, 원하는 바 있다면 열심히 해서 이루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축구
  • 야구
  • 농구
FIFA 회장, 남북전 참관 뒤 실망..."北축구협회에 문제 제기했다"
FIFA 회장, 남북전 참관 뒤 실망...
29년 만의 '평양 원정' 경기를 지켜본 잔니 인판티노 국제축구연맹(FIFA) 회장이 실망감을 감추지 못했다.파울루 벤투 감독이 이끄는 한국 축구 대표팀은 15일 오후 5시 30분...
‘2연승’ 박항서, “태국-UAE 홈 2연전 이길 수 있다”
‘2연승’ 박항서, “태국-UAE 홈 2연전 이길 수 있다”
2022 국제축구연맹(FIFA)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 지역 2차 예선에서 2연승을 달린 박항서 베트남 축구 국가대표팀 감독이 내달 있을 홈 2연전도 이길 수 있다는 자신감을 드러냈...
'기차 성폭행 혐의' 개스코인, "여성 보호하기 위해 키스했다"
'기차 성폭행 혐의' 개스코인,
'원조 악동' 폴 개스코인이 기차 내에서 성폭행을 했다는 혐의로 재판에 섰다.개스코인은 지난 14일(한국시간) 기차 내 성폭행 사건에 대한 재판을 받기 위해 법정에 출두했다. 개스...
신재은, 호피무늬 비키니 입고 육감적 몸매 자랑
신재은, 호피무늬 비키니 입고 육감적 몸매 자랑
모델 신재은이 몸매를 뽐냈다.그는 최근 인스타그램에 호피 무늬 비키니를 입고 있는 사진을 올렸다.육감적인 몸매가 눈길을 끌었다.한편 신재은은 과거 인터뷰에서 자신은 모델이 아니라 ...
억만장자 카일리 제너, 다리 꼬고 앉아 터질듯한 몸매 자랑
억만장자 카일리 제너, 다리 꼬고 앉아 터질듯한 몸매 자랑
억만장자 카일리 제너가 근황을 전했다.그는 15일(현지시간) 인스타그램에 다리를 꼬고 앉아 있는 사진 두 장을 올렸다.터질듯한 몸매가 눈길을 끌었다.한편 경제 전문지 포브스가 지난...
킴 카다시안, 란제리로 뽐낸 독보적 볼륨감
킴 카다시안, 란제리로 뽐낸 독보적 볼륨감
킴 카다시안이 아찔한 란제리 인증샷을 공개해 화제다.16일(한국시간) 유명 할리우드 스타 킴 카다시안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담은 인증 사진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 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