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X FC, 22일 전 체급 마지막 챔피언 탄생
출처:마이데일리|2019-06-18
인쇄





MAX FC의 11체급 챔피언 타이틀이 MAX FC 19를 통해 5년이라는 대장정을 마무리한다.

MAX FC가 시작된 익산에서 전 체급 마지막 챔피언이 탄생한다. MAX FC는 오는 22일 전북 익산실내체육관에서 ‘MAXFC 19 - 익산’을 개최, 초대 라이트급 타이틀전을 진행한다. 라이트급 타이틀의 주인공이 탄생하면 MAX FC는 11개 체급 챔피언이 한 자리에 모이게 된다.

MAX FC 측은 “2016년 MAXFC 05에서 처음 남녀 밴텀급 초대 타이틀의 주인이 결정된 이래로 10명의 챔피언과 1명의 잠정 챔피언이 결정됐다. 6월 MAX FC 초대 라이트급 챔피언이 탄생하면 모든 체급의 현 챔피언이 결정된다”라고 밝혔다.

MAX FC는 5번째 넘버링 대회에서 밴텀급 챔피언이 나온 이후로 전 체급의 챔피언을 선발했다. 헤비급은 토너먼트를 통해 올라온 권장원과 이용섭이 MAX FC 07에서 대결해 권장원이 KO 승을 거둬 초대 타이틀을 차지했다. MAX FC 13에서 권장원은 도전자 카를로스 도요타를 상대로 1차 방어전을 치러 KO승으로 1차 방어를 해냈다. MAX FC 18에서 열린 2번째 2차 방어전에서 권장원은 도전자 명현만에게 KO패해 벨트를 내줬고, 명현만은 2대 챔피언이 됐다.

슈퍼미들급은 관록의 황호명(DK멀티짐)이 장태원(마산스타)에게 승리를 거두며 초대 챔피언에 올랐다. 경기 중 버팅으로 인해 장태원이 부상을 당했고 황호명의 승리로 경기가 마무리됐다. MAX FC 17에서 황호명의 1차 방어전이 진행될 예정이었지만, 연습 중 부상으로 잠정타이틀전으로 진행됐다. KBA 킥복싱 챔피언 출신인 정성직(PT365)이 컨텐더였던 장태원와 대결했고, 정성직이 KO승을 거둬 잠정 챔피언에 올랐다. 현재 MAX FC에서 유일하게 슈퍼미들급 만이 잠정 챔피언이 있다.

미들급은 이진수(안산클라우스)와 박태준(이천설봉)이 MAX FC 12에서 대결해 이진수가 판정승을 거두며 초대 챔피언에 올랐다. 이후 이진수의 부상이 길어져 결국 타이틀을 반납했고, MAX FC 16에서 김준화와 종합격투기 파이터 한성화가 대결했다. 경기는 김준화의 판정승으로 끝이 났고, 김준화는 2대 미들급 챔피언에 올랐다.

웰터급은 이지훈(인천정우)이 타이틀을 지키고 있다. MAX FC 07에서 고우용(K.MAX짐)과 대결에서 KO승을 거둔 이지훈은 초대 챔피언이 됐다. 이후 MAX FC 12에서 최훈와 1차 방어전을 치른 이지훈은 판정승으로 타이틀을 지켜냈다.

페더급은 김진혁(인천정우)이 타이틀을 지키고 있다. MAX FC 10에서 진행된 초대 타이틀전에서 황진수에게 KO승을 거두며 챔피언에 올랐다. MAX FC 15에서 열린 1차 방어전에서도 김진혁은 일본의 유키 기타가와를 2라운드 KO로 누르고 벨트를 지켜냈다. 김진혁은 최근 MAXFC 17에서 일본의 파시블K와의 논타이틀 경기에서도 KO승을 거두며 승승장구하고 있다.

MAX FC 이용복 대표는 “입식 격투기의 중심을 세우기 위해선 챔피언이 필요했다. 하나 하나 체급의 챔피언을 탄생시키다 보니 11체급 현 챔피언이라는 그림을 완성했다. 현재의 챔피언을 보고 미래의 챔피언을 기대해본다” 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MAX FC 19’는 TV스포츠채널 IB 스포츠와 네이버 스포츠TV 를 통해 오후 7시부터 생중계된다.
  • 축구
  • 야구
  • 농구
울산현대, 맨시티 출신 믹스 임대 연장 계약 체결
울산현대, 맨시티 출신 믹스 임대 연장 계약 체결
울산현대가 미드필더 믹스 디스커루드의 임대 연장 계약을 체결했다.원소속팀인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의 맨체스터 시티와 2018년 초 4년 6개월간의 계약을 맺은 믹스는 지난 시즌 중반...
팬투표 1위 조현우 “호날두와 경기 하는 것, 영광"
팬투표 1위 조현우 “호날두와 경기 하는 것, 영광
‘K리그’ 최고의 인기 선수로 뽑힌 조현우(대구FC)가 호날두와의 맞대결을 앞두고 각오를 밝혔다.조현우는 오는 26일(금) 오후 8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유벤투스와의 친선경...
AT-나폴리와 연결된 하메스, 일단 레알 훈련 합류
AT-나폴리와 연결된 하메스, 일단 레알 훈련 합류
이적설이 돌고 있는 하메스 로드리게스(28)가 어쩔 수 없이 레알 마드리드에 합류한다.하메스는 최근 2년간 바이에른 뮌헨에서 임대 생활 후 레알로 복귀했다. 레알 지네딘 지단 감독...
‘몸매가 다 보여’ 속살 드러낸 치어리더
‘몸매가 다 보여’ 속살 드러낸 치어리더
FC서울의 치어리더로 활동하고 있는 서현숙이 수영복 몸매를 뽐냈다.서현숙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살이 어마어마하게 탓다고 한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신재은, 볼륨감 꽉 찬 섹시 몸매
신재은, 볼륨감 꽉 찬 섹시 몸매
모델 신재은이 수영복 몸매를 뽐냈다.신재은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야외 촬영했는데 살이 많이 탔다”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 속에는 수영복을 입은 ...
클라라, 남심을 저격하는 비키니 사진
클라라, 남심을 저격하는 비키니 사진
모델 겸 배우 클라라의 여름보다 핫한 비키니 몸매를 자랑했다.15일 클라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Summer bikini time!"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