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 > 해외
챔스 8강 2차전 앞둔 손흥민 "맨시티전, 즐기고 득점하고 이길 것"
출처:뉴스1코리아|2019-04-15
인쇄

 

손흥민(토트넘)이 맨체스터시티(이하 맨시티)와의 챔피언스리그 8강 2차전을 앞두고 긍정적인 태도를 강조했다.

15일(이하 한국시간) 영국 ‘미러‘에 따르면 손흥민은 맨시티와의 8강 2차전을 앞두고 "우리는 함께 싸우고 경기를 즐겨야 한다"고 말했다.

토트넘은 지난 10일 영국 런던의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린 맨시티와의 8강 1차전에서 손흥민의 선제 결승골에 힘입어 1-0으로 승리했다.

한 골의 여유를 가진 토트넘은 18일 영국 맨체스터의 에티하드 스타디움에서 2차전을 치른다. 1차전을 이겼으나 원정 경기에 따른 부담은 있다.

이에 손흥민은 "1-0으로 앞서고 있지만 이제 절반이 지났다. 지난주에 한 일을 다시 해야 한다"며 "즐기고 있다. 수요일 경기에서도 경기를 즐기고, 득점하고, 이기려 한다. 부담을 갖지 않으려 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그는 "우리는 함께 싸우고 경기를 즐겨야 한다. 이 상황에 부담을 받지 않아야 한다"고 강조했다.

악재도 있다. 해리 케인이 왼 발목 부상으로 이탈했고 왼손 골절상을 당한 델레 알리의 출전 여부도 불투명하다.

이에 손흥민은 "케인의 결장은 우리에게 큰 손실"이라면서도 "루카스 모우라가 허더즈필드전에서 해트트릭을 달성했다. 우린 큰 스쿼드를 갖고 있다"며 자신감을 표했다.

  • 야구
  • 농구
  • 기타
'팀내 득점 지원 2위 맞지?' 채드 벨은 승리가 고프다
NBA 토론토 유지리 사장, 우승 후 보안관 폭행혐의로 조사
한화 장민재가 토종 선발 투수 중 득점 지원 1위라는 소식에 한용덕 한화 감독이 한 말이다. 그러나 이번에는 결과가 좋지 못했다. 그렇다면 장민재의 뒤를 이어 팀 내 득점 지원 2...
‘통산 사구 1위’ 최정은 아직 할 일이 많다
'십자인대 파열' 탐슨, 라커룸 가며 감독에게...
통산 사구(死球) 1위. 최정(32·SK 와이번스)의 대표적인, 그러나 달갑지만은 않은 수식어다. 소년 장사에서 베테랑에 접어들고 있는 최정이기에 몸 관리의 필요성은 더욱 높아진다...
추신수, CIN전 세 번째 타석에 2루타 작렬
'옵트-아웃' 카이리 어빙, 브루클린과 계약 준비 중?
‘추추트레인’ 추신수(36·텍사스 레인저스)가 세 번째 타석에 2루타를 뽑았다.추신수는 15일(한국시간) 그레이트 아메리칸 볼파크에서 열린 신시내티 레즈와의 원정경기에 1번 겸 좌...
모델 최소미, 터질 듯한 글래머 몸매
모델 최소미, 터질 듯한 글래머 몸매
모델 최소미가 글래머 몸매를 뽐냈다.최소미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수영복을 입은 최소미의 모습이 담겼다.글래머 몸매가 시선을 사로...
관능미 NO.1 윤체리, 흰색 가운에 비친 36인치 엉덩이 라인이 매력포인트!
관능미 NO.1 윤체리, 흰색 가운에 비친 36인치 엉덩이 라인이 매력포인트!
대한민국 모델 중 최고의 관능미를 자랑하는 윤체리가 최근 자신의 SNS에 화이트 시스루 란제리를 입고 절정의 섹시함을 뽐냈다. 윤체리는 사진 속에서 화이트 란제리를 입고 35-24...
치어리더 김한나, 볼륨 드러낸 비키니 셀카
치어리더 김한나, 볼륨 드러낸 비키니 셀카
치어리더 김한나가 볼륨을 드러낸 비키니 셀카를 공개했다.김한나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비키니 수영복을 입고 찍은 셀카를 게재했다. 사진 속 김한나는 핑크빛의 수영복에 살짝 드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