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템파베이 최지만, 산불 피해주민 성금 2000만원 기부
출처:MK 스포츠|2019-04-15
인쇄

올 시즌 메이저리그 템파베이의 주전 1루수로 자리매김한 최지만(28)이 산불 피해주민을 위해 2000만원을 기부했다.

최지만의 미국 에이전시 GSM은 15일(한국시간) 보도자료를 통해 “최지만이 산불로 하루 아침에 삶의 터전과 생계수단을 잃은피해자들을 위해 2000만원을 기부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최지만은 법정 재난·재해 구호단체인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를 통해 2000만원을 기부한다.

최지만은 “바쁜 메이저리그 일정 탓에 산불피해 소식을 늦게 접했다”며 “나의 기부가 현실적으로 큰 도움은 되지 않겠지만 이를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이 산불 피해자들에게 관심을 갖고 도움을 줄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인천 동산고 출신으로 2010년 미국으로 건너간 최지만은 메이저리그 데뷔 첫 해인 2016년 ‘Choi 51’ 자선재단을 설립한 뒤 매년 한미 양국에서 기부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에 대해 최지만은 “나눌 수 있을 때 나눠야 한다”며 “액수는 중요하지 않다. 진심으로 나눈다면 받는 이는 물론 나누는 이도 마음이 따듯해 질 수 있다고 믿는다”고 말했다.

한편 최지만은 15일 몬트리올과의 원정경기에서 안타를 기록해 최근 4경기 연속안타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 축구
  • 농구
  • 기타
우크라이나는 한국 이겨봤다? 이번 승부는 다르다
우크라이나는 한국 이겨봤다? 이번 승부는 다르다
2019 FIFA 폴란드 U-20 월드컵 파이널 무대에서 충돌할 한국과 우크라이나 선수들은 구면이다. 이전 만남에서 씁쓸하게 패했던 아쉬움을, 트로피가 걸린 이번 싸움에서는 반드시...
'손흥민 몸값에 화들짝' 中 언론 "우레이보다 1100억 많네!"
'손흥민 몸값에 화들짝' 中 언론
손흥민 몸값 9720만 유로(약 1300억), 우레이 몸값 1500만 유로(약 200억 원).중국 언론이 세계적인 몸값을 기록한 한국 축구대표팀의 공격수 손흥민(27·토트넘)을 향...
윤덕여 감독 "한국 여자축구 여기서 끝나지않아...노르웨이전, 끝까지 최선"
윤덕여 감독
"여기서 한국 여자축구가 끝나는 것이 아니다. 좋은 마무리를 통해 희망의 끈을 가지고 가야 한다."윤덕여 여자축구 대표팀 감독이 프랑스여자월드컵 노르웨이와의 최종전을 앞두고 유종의...
모델 최소미, 터질 듯한 글래머 몸매
모델 최소미, 터질 듯한 글래머 몸매
모델 최소미가 글래머 몸매를 뽐냈다.최소미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수영복을 입은 최소미의 모습이 담겼다.글래머 몸매가 시선을 사로...
관능미 NO.1 윤체리, 흰색 가운에 비친 36인치 엉덩이 라인이 매력포인트!
관능미 NO.1 윤체리, 흰색 가운에 비친 36인치 엉덩이 라인이 매력포인트!
대한민국 모델 중 최고의 관능미를 자랑하는 윤체리가 최근 자신의 SNS에 화이트 시스루 란제리를 입고 절정의 섹시함을 뽐냈다. 윤체리는 사진 속에서 화이트 란제리를 입고 35-24...
치어리더 김한나, 볼륨 드러낸 비키니 셀카
치어리더 김한나, 볼륨 드러낸 비키니 셀카
치어리더 김한나가 볼륨을 드러낸 비키니 셀카를 공개했다.김한나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비키니 수영복을 입고 찍은 셀카를 게재했다. 사진 속 김한나는 핑크빛의 수영복에 살짝 드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