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 > 해외
손흥민, 6분 출전으로도 역사...새 구장 첫 해트트릭 도움
출처:스포츠서울|2019-04-14
인쇄

 

손흥민(27)이 6분만 출전하고도 토트넘의 새 구장 첫 해트트릭 마지막 골을 어시스트하는 역사를 만들었다.

토트넘은 13일(한국 시각) 잉글랜드 런던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린 2018~2019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토트넘-허더즈필드전에서 4-0 승리를 기록했다.

손흥민은 후반 42분 교체 투입, 추가시간까지 6분간 뛰었다. 최근 물오른 손흥민의 플레이를 보기 위해 구장을 찾은 팬들에겐 아쉬운 일이겠지만, 맨시티전을 대비해 체력을 비축하기 위한 포체티노의 배려였다.

추가 시간 2분, 손흥민은 토트넘이 3-0으로 앞선 상황에서 루카스 모우라(27)의 골을 어시스트했다. 루카스 모라는 손흥민의 패스를 받아 득점에 성공하며 해트트릭을 완성했다.

모우라의 활약으로 토트넘은 구장 첫 해트트릭을 기록, 4-0 대승을 거두면서 승점 67점으로 리그 3위를 지켰다. 이날 손흥민은 이번 시즌 리그 6호 도움을 올리며 토트넘 핫스퍼 스타디움 개장 후 3경기 연속 공격포인트를 기록했다.

포체티노 감독은 경기 후 기자회견에서 "케인의 부상으로 이번 경기에서 손흥민이 주인공이 될 줄 알았다. 모우라와 요렌테(34)의 활약도 빛났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토트넘은 18일 챔피언스리그 8강 2차전, 20일 EPL 34라운드에서 강호 맨체스터 시티와 2연전을 치를 예정이다.

  • 야구
  • 농구
  • 기타
'팀내 득점 지원 2위 맞지?' 채드 벨은 승리가 고프다
NBA 토론토 유지리 사장, 우승 후 보안관 폭행혐의로 조사
한화 장민재가 토종 선발 투수 중 득점 지원 1위라는 소식에 한용덕 한화 감독이 한 말이다. 그러나 이번에는 결과가 좋지 못했다. 그렇다면 장민재의 뒤를 이어 팀 내 득점 지원 2...
‘통산 사구 1위’ 최정은 아직 할 일이 많다
'십자인대 파열' 탐슨, 라커룸 가며 감독에게...
통산 사구(死球) 1위. 최정(32·SK 와이번스)의 대표적인, 그러나 달갑지만은 않은 수식어다. 소년 장사에서 베테랑에 접어들고 있는 최정이기에 몸 관리의 필요성은 더욱 높아진다...
추신수, CIN전 세 번째 타석에 2루타 작렬
'옵트-아웃' 카이리 어빙, 브루클린과 계약 준비 중?
‘추추트레인’ 추신수(36·텍사스 레인저스)가 세 번째 타석에 2루타를 뽑았다.추신수는 15일(한국시간) 그레이트 아메리칸 볼파크에서 열린 신시내티 레즈와의 원정경기에 1번 겸 좌...
모델 최소미, 터질 듯한 글래머 몸매
모델 최소미, 터질 듯한 글래머 몸매
모델 최소미가 글래머 몸매를 뽐냈다.최소미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수영복을 입은 최소미의 모습이 담겼다.글래머 몸매가 시선을 사로...
관능미 NO.1 윤체리, 흰색 가운에 비친 36인치 엉덩이 라인이 매력포인트!
관능미 NO.1 윤체리, 흰색 가운에 비친 36인치 엉덩이 라인이 매력포인트!
대한민국 모델 중 최고의 관능미를 자랑하는 윤체리가 최근 자신의 SNS에 화이트 시스루 란제리를 입고 절정의 섹시함을 뽐냈다. 윤체리는 사진 속에서 화이트 란제리를 입고 35-24...
치어리더 김한나, 볼륨 드러낸 비키니 셀카
치어리더 김한나, 볼륨 드러낸 비키니 셀카
치어리더 김한나가 볼륨을 드러낸 비키니 셀카를 공개했다.김한나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비키니 수영복을 입고 찍은 셀카를 게재했다. 사진 속 김한나는 핑크빛의 수영복에 살짝 드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