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 PO] 경기 중 휴대폰 사용? PO에서 그 일이 벌어졌다
출처:루키|2019-04-14
인쇄

 

경기 중에 선수가 벤치에서 휴대폰을 만지는 일이 벌어질 수 있을까? 그것도 너무나 중요한 플레이오프 경기 중에 말이다.

14일(이하 한국시간) 열린 필라델피아 세븐티식서스와 브루클린 네츠의 2019 NBA 플레이오프 1차전 경기 중에 그 일이 실제로 벌어졌다. 주인공은 필라델피아의 베테랑 빅맨 아미르 존슨이다.

이날 필라델피아는 무기력한 플레이 끝에 브루클린에 충격적인 패배를 당했다. 경기 한 때 브루클린에 17점 차까지 끌려간 끝에 102-111로 패했다.

하지만 패배보다 더 놀라운 것은 벤치에서 벌어진 일이었다. 4쿼터 중 현지 카메라는 필라델피아 벤치의 모습을 클로즈업 했는데, 이때 벤치에 앉아 휴대폰을 만지는 아미르 존슨과 옆에서 함께 휴대폰 화면을 보는 조엘 엠비드의 모습이 잡혔다.

NBA는 경기 중에 벤치에서 휴대폰을 만지는 것을 금지하고 있다. 발각될 경우 해당 선수는 추후 징계를 통해 출전에 제약을 받는다.

경기 후 현지 취재진이 당연히 이에 대해 질문했다. 필라델피아의 브렛 브라운 감독은 "절대 용납할 수 없는 일이다. 구단 자체적으로도 이 사안에 대해 조치를 취할 것이다. (경기 중 휴대폰 사용은) 우리의 본래 모습이 아니며, 이번 일을 방관하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아미르 존슨과 함께 휴대폰 화면을 본 엠비드는 "아미르 존슨의 딸이 정말 많이 아프다. 존슨은 딸의 상태를 확인한 것"이라고 해명했다. 하지만 존슨의 안타까운 개인 사정과는 별개로 어쨌든 규정을 어긴 것이기 때문에 추후 징계는 피할 수 없을 것으로 보인다.

  • 축구
  • 야구
  • 기타
우크라이나는 한국 이겨봤다? 이번 승부는 다르다
우크라이나는 한국 이겨봤다? 이번 승부는 다르다
2019 FIFA 폴란드 U-20 월드컵 파이널 무대에서 충돌할 한국과 우크라이나 선수들은 구면이다. 이전 만남에서 씁쓸하게 패했던 아쉬움을, 트로피가 걸린 이번 싸움에서는 반드시...
'손흥민 몸값에 화들짝' 中 언론 "우레이보다 1100억 많네!"
'손흥민 몸값에 화들짝' 中 언론
손흥민 몸값 9720만 유로(약 1300억), 우레이 몸값 1500만 유로(약 200억 원).중국 언론이 세계적인 몸값을 기록한 한국 축구대표팀의 공격수 손흥민(27·토트넘)을 향...
윤덕여 감독 "한국 여자축구 여기서 끝나지않아...노르웨이전, 끝까지 최선"
윤덕여 감독
"여기서 한국 여자축구가 끝나는 것이 아니다. 좋은 마무리를 통해 희망의 끈을 가지고 가야 한다."윤덕여 여자축구 대표팀 감독이 프랑스여자월드컵 노르웨이와의 최종전을 앞두고 유종의...
모델 최소미, 터질 듯한 글래머 몸매
모델 최소미, 터질 듯한 글래머 몸매
모델 최소미가 글래머 몸매를 뽐냈다.최소미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수영복을 입은 최소미의 모습이 담겼다.글래머 몸매가 시선을 사로...
관능미 NO.1 윤체리, 흰색 가운에 비친 36인치 엉덩이 라인이 매력포인트!
관능미 NO.1 윤체리, 흰색 가운에 비친 36인치 엉덩이 라인이 매력포인트!
대한민국 모델 중 최고의 관능미를 자랑하는 윤체리가 최근 자신의 SNS에 화이트 시스루 란제리를 입고 절정의 섹시함을 뽐냈다. 윤체리는 사진 속에서 화이트 란제리를 입고 35-24...
치어리더 김한나, 볼륨 드러낸 비키니 셀카
치어리더 김한나, 볼륨 드러낸 비키니 셀카
치어리더 김한나가 볼륨을 드러낸 비키니 셀카를 공개했다.김한나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비키니 수영복을 입고 찍은 셀카를 게재했다. 사진 속 김한나는 핑크빛의 수영복에 살짝 드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