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최대어’ 마차도 행선지, PHI·CWS로 압축?
출처:마이데일리|2019-01-10
인쇄

 

 ‘FA 최대어’ 매니 마차도(27)의 행선지가 두 팀으로 압축된 걸까. 후보 가운데 한 팀으로 꼽혔던 양키스는 마차도가 원하는 수준의 총액을 안겨줄 수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팬크리드 스포츠’의 존 헤이먼을 비롯한 해외언론 기자들은 10일(한국시각) SNS를 통해 FA 자격을 취득한 내야수 마차도의 행선지에 대해 예상, 눈길을 끌었다.

당초 마차도의 행선지는 뉴욕 양키스, 필라델피아 필리스, 시카고 화이트삭스 등 세 팀 가운데 한 팀이 될 것으로 보였다. 실제 마차도는 최근 세 팀 관계자들과 만남을 가졌고, 화이트삭스는 구체적인 계약 조건도 언급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 가운데 양키스는 한 발 물러선 것으로 보인다. 관심을 표한 것은 분명하지만, 마차도가 원하는 총액 3억 달러에 준하는 계약을 할 의사가 없다는 게 헤이먼의 견해다. 헤이먼은 “양키스가 마차도 영입 경쟁에서 물러났다고 분명하게 말할 순 없지만, 구체적인 제안도 없었다. 마차도가 원하는 3억 달러도 맞춰줄 수 없는 것으로 보인다”라고 전했다.

미팅 전부터 마차도가 가장 원했던 팀은 양키스였다는 설도 있었지만, 결국 마차도의 행선지는 필라델피아와 화이트삭스로 압축된 모양새다. 다만, 두 팀 역시 마차도가 원하는 총액 3억 2,500만 달러에 달하는 초대형 계약을 맺는 것에 대해선 신중하게 접근하고 있다. 이는 과거 지안카를로 스탠튼이 마이애미 말린스와 계약할 당시와 같은 계약 규모다.

그런가 하면, 시카고 지역 분석가는 “마차도의 행선지를 결정하는 핵심적인 요소는 결국 돈이다. 마차도가 원하는 3억 달러 이상의 대형 계약이 성사될지는 지켜봐야 하지만, 에이전트들에 따르면 마차도의 거취는 일주일 내에 결정될 수도 있다”라고 견해를 밝혔다.

  • 축구
  • 농구
  • 기타
우크라이나는 한국 이겨봤다? 이번 승부는 다르다
우크라이나는 한국 이겨봤다? 이번 승부는 다르다
2019 FIFA 폴란드 U-20 월드컵 파이널 무대에서 충돌할 한국과 우크라이나 선수들은 구면이다. 이전 만남에서 씁쓸하게 패했던 아쉬움을, 트로피가 걸린 이번 싸움에서는 반드시...
'손흥민 몸값에 화들짝' 中 언론 "우레이보다 1100억 많네!"
'손흥민 몸값에 화들짝' 中 언론
손흥민 몸값 9720만 유로(약 1300억), 우레이 몸값 1500만 유로(약 200억 원).중국 언론이 세계적인 몸값을 기록한 한국 축구대표팀의 공격수 손흥민(27·토트넘)을 향...
윤덕여 감독 "한국 여자축구 여기서 끝나지않아...노르웨이전, 끝까지 최선"
윤덕여 감독
"여기서 한국 여자축구가 끝나는 것이 아니다. 좋은 마무리를 통해 희망의 끈을 가지고 가야 한다."윤덕여 여자축구 대표팀 감독이 프랑스여자월드컵 노르웨이와의 최종전을 앞두고 유종의...
모델 최소미, 터질 듯한 글래머 몸매
모델 최소미, 터질 듯한 글래머 몸매
모델 최소미가 글래머 몸매를 뽐냈다.최소미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수영복을 입은 최소미의 모습이 담겼다.글래머 몸매가 시선을 사로...
관능미 NO.1 윤체리, 흰색 가운에 비친 36인치 엉덩이 라인이 매력포인트!
관능미 NO.1 윤체리, 흰색 가운에 비친 36인치 엉덩이 라인이 매력포인트!
대한민국 모델 중 최고의 관능미를 자랑하는 윤체리가 최근 자신의 SNS에 화이트 시스루 란제리를 입고 절정의 섹시함을 뽐냈다. 윤체리는 사진 속에서 화이트 란제리를 입고 35-24...
치어리더 김한나, 볼륨 드러낸 비키니 셀카
치어리더 김한나, 볼륨 드러낸 비키니 셀카
치어리더 김한나가 볼륨을 드러낸 비키니 셀카를 공개했다.김한나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비키니 수영복을 입고 찍은 셀카를 게재했다. 사진 속 김한나는 핑크빛의 수영복에 살짝 드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