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미스 맥심 주인공은 누구? 파이널 오른 후보 3인 대결
출처:스포츠서울|2018-11-06
인쇄



2018 미스 맥심 왕관의 주인이 누구에게 돌아갈지 주목된다.

남성 잡지 ‘맥심‘은 매년 ‘미스맥심 콘테스트‘를 통해 모델 데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미스맥심 콘테스트‘는 매년 각양각색의 지원자 중 독자들의 선택을 받은 사람만이 다음 라운드에 진출하게 되는 서바이벌 형식의 콘테스트다.

매 라운드마다 서로 다른 콘셉트의 화보 촬영으로 모델들의 다양한 매력을 보여준 ‘2018 미스맥심 콘테스트‘는 예년과 달리 TOP24로 시작해 1라운드부터 치열하게 투표 경쟁을 펼쳤다.

1라운드에서 가장 많은 투표를 받은 상위 16명이 다음 라운드에 진출하는 형식으로 3라운드(9명), 4라운드(6명) 등을 거친 끝에 ‘2018 미스맥심 콘테스트 파이널‘에는 3명이 남았다.



파이널에 오른 첫 번째 후보는 박정아로, 순수한 얼굴로 남심 깊은 곳까지 파고드는 반전 매력을 지녔다. 그는 유명 BJ로 활약하기도 했다.



박청아는 "사진만 잘 나왔다고 결승까지 올라가는 게 아니라 나를 예쁘게 봐주시고 뒤에서 응원해준 분들의 노력이 더해져서 여기까지 올라 올 수 있었다"며 "이렇게 사랑받는 것 자체가 너무 감사한 일"이라며 파이널에 오른 소감을 전했다.

그러면서 박청아는 ‘프리허그‘와 아이들 커버 댄스 영상을 우승 공약으로 내걸엇다.



두 번째 후보는 프리랜서 모델로 활동 중인 김주연이다. 그는 운동으로 다져진 건강미로 남성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김주연은 "마지막 라운드까지 남아 행복하다. 콘테스트가 3월부터 시작됐는데 지금까지 응원해주셔서 감사하다. 마지막까지 응원해달라"며 소감을 전한 뒤 "우승하면 콘테트 톱3 언니들과 트리플 화보를 촬영하게 해달라고 조르겠다"고 공약을 밝혔다.



세 번째 후보는 커피숍 사장인 이아윤이다. 란제리 모델로도 활약하는 그는 치명적인 매력으로 남심을 유혹하고 있다.



이아윤은 "설렘 가득했던 미스맥심 콘테스트 지원서 쓸 때가 생각난다. 또 매 라운드마다 신경써주고 투표해준 분들의 고마움을 다시 한 번 느낀다"며 "한해를 같이 보낸 이 대회에서 좋은 결과로 마무리할 수 있기를 기도한다"고 말했다.

한편, 2018 미스맥심을 선정하는 파이널 투표는 오는 7일 오후 3시에 마감된다.

  • 야구
  • 축구
  • 농구
'추신수 시즌 최다홈런' TEX, OAK 꺾고 7연패 탈출
카터, 마지막 시즌 뛴다 ... 애틀랜타와 계약
텍사스가 긴 연패를 끊었다.텍사스 레인저스는 9월 23일(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오클랜드 오클랜드 콜리세움에서 열린 '2019 메이저리그' 오클랜드 애슬레틱스와 경기에서 승리...
'첫 홈런+13승' 류현진의 날, 다저스 100승..벨린저 46호 만루포
'1년 뒤 FA' 카일 라우리는 명예회복에 성공할 수 있을까?
LA 다저스가 북 치고 장구 친 류현진의 원맨쇼에 힘입어 시즌 100승을 달성했다. 다저스는 23일(이하 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 다저스타디움에서 치러진 2019 ...
링링·타파에 속수무책, 늦춰지는 KBO일정에 프리미어12 준비도 '한숨'
샌안토니오, 내부 인사 승진 통한 조직 개편
때 아닌 가을 태풍에 KBO리그가 직격탄을 맞았다. 계속되는 우천 순연에 일정이 제대로 꼬인 것.9월에만 두 개의 태풍이 한반도에 휘몰아쳤다. 태풍 링링이 강풍과 함께 많은 비를 ...
‘카드’ 파격 의상을 입고 셀카를 찍고 있다
‘카드’ 파격 의상을 입고 셀카를 찍고 있다
그룹 카드의 멤버 전지우가 남다른 섹시함을 자랑했다.전지우는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Dumb Litty'"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전지우는 빨간색 오...
김효진, 미스춘향 진 출신 BJ 리즈리사의 머슬 여신 도전!
[스토리S] 김효진, 미스춘향 진 출신 BJ 리즈리사의 머슬 여신 도전!
2019 맥스큐 머슬마니아 피트니스 코리아 챔피언십 대회가 21일 오후 서울 광진구 화양동 건국대학교 새천년관에서 열렸다. 참가자 김효진(BJ 리즈리사)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머슬...
김지우, 딸도 칭찬한 치타 콘셉트…'♥레이먼킴'이 반한 비주얼
김지우, 딸도 칭찬한 치타 콘셉트…'♥레이먼킴'이 반한 비주얼
김지우가 섹시한 자태를 뽐냈다.22일 배우 김지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주말엔 무조건 엄마집으로 Go...!! 친정 가기전에 어디 들렸다 가느라고 나름 신경써서 옷입고 나왔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