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 > 해외
"호날두 성폭행 주장 여성, 행복해 보였다"…이번엔 택시 기사가 반박
출처:SPOTV NEWS|2018-10-08
인쇄

 

크리스티아누 호날두(33, 유벤투스)에게 성폭행을 당했다는 추가 증언이 나온 가운데, 호날두의 성폭행을 추가 증언한 영국 여성을 태웠던 택시 기사가 이 여성의 진실성에 의구심을 드러냈다.

호날두는 최근 독일 언론 ‘슈피겔‘의 단독 보도로부터 ‘성폭행‘ 의혹에 휩싸였다. 사건은 지난 2009년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슈피겔은 "호날두는 지난 2009년 미국 라스베가스의 한 호텔에서 미국 여성 카서린 마요르가를 성폭행했다. 호날두가 37만 5000 달러(약 4억 2000만 원)를 들여 마요르가의 입을 막았다"고 했다.

이어 호날두는 공식성명을 냈다. "단호히 부인한다. 강간은 내 신념을 배반하는 범죄다"고 외치고 있으나 좀처럼 의심이 가라앉지 않고 있다. 이어 슈피겔은 "2009년 경찰과 피해자가 진술했던 내용이 현재는 남아 있지 않다. 밤에 입었던 속옷도 실종됐다. 라스베가스 경찰은 이에 대한 대답을 거부한 상황"이라며 수사가 새로운 국면을 맞이했다고 했다.

하지만 영국 언론 ‘메일‘에 따르면 마요르가를 변호하는 레슬리 스토발 변호사는 "나는 이번 사건(호날두의 성폭행)과 유사한 일을 경험한 두 여성의 전화를 받았다. 두 여성은 2005년 런던의 한 호텔에서 호날두에게 성폭행을 당했다"면서 "당시 한 여성이 호날두 성폭행에 대한 혐의를 철회하자 경찰이 사건을 폐기했다"고 보도했다. 알렸다. 호날두는 두 사건이 곁치면서 이미지에 큰 타격을 받았다.

또다시 새로운 국면이다. ‘데일리 메일‘은 7일 홈페이지에 "2005년 호날두에게 성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한 여성을 태웠던 택시 기사 빈스 험프리가 그 여성은 ‘행복해 보였다‘"고 말한 사실을 보도했다.

더선에 따르면 험프리는 호날두와 만남을 가지고 호텔에서 나온 여성을 태웠는데, 여성이 웃으며 ‘호날두는 엄청난 몸을 지녔다‘며 칭찬했다고 주장하고 있다.

호날두의 성폭행 논란에 그와 종신 계약을 맺은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는 "심각하게 걱정되는 사안"이라고 밝혔다.

양측의 공방이 첨예한 가운데, 호날두 성폭행 논란은 쉽사리 해결될 기미가 보이지 않고 있다.

  • 야구
  • 농구
  • 기타
추신수-테임즈 트레이드? 윈터미팅서 이적 있을까
0득점 라우리, 한때 지나갈 부진일까
메이저리그(MLB)를 구성하는 여러 방면의 관계자들이 한 자리에 모인다. MLB 윈터미팅이 시작된 가운데 우리에게 익숙한 추신수(36·텍사스)와 에릭 테임즈(32·밀워키)의 소속팀...
ESPN "LAD, 적극 트레이드 가능성"..류현진은 무풍지대
'만족도 100%' KB스타즈
LA 다저스가 윈터미팅의 ‘주인공’이 될 수도 있다는 전망이 나왔다. 팀 내 중복 자원들을 활용해 적극적인 트레이드를 시도할 것이라는 예상이다. 물론 류현진(31)은 예외다.미국 ...
문우람 폭행사건, 진실 밝혀져야 한다 [Oh! 모션]
박혜진 통산 7번째 라운드 MVP 선정…2R MIP는 김민정
문우람(26) 폭행사건의 진실은 가려질 수 없다.이태양과 문우람은 10일 오전 한국프레스센터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심경을 고백했다. 이태양은 2015년 5월 29일 KIA전에 1이닝...
파워 인플러언서 최선미, 아찔함 가득한 화보 공개
파워 인플러언서 최선미, 아찔함 가득한 화보 공개
모델 겸 쇼핑몰 CEO 최선미가 파격적 비키니화보를 공개해 화제다. 최선미는 의류브랜드 ‘선미s sea’와 컨텐츠 브랜드 임팩트크루가 공동으로 진행한 비키니화보를 통해 섹시한 바디...
전효성, 새 프로필 사진 공개!…한층 차분해진 분위기
전효성, 새 프로필 사진 공개!…한층 차분해진 분위기
전효성이 다채로운 매력이 담긴 새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11일 소속사 토미상회 엔터테인먼트가 전효성의 새 프로필 사진을 공개하며 새출발을 알렸다.공개 된 사진 속 전효성은 기존의...
ROAD FC 아톰급 챔피언 벨트를 노리는 ‘몬스터 울프’ 박정은(22, 팀 스트롱울프)의 패기가 식지 않았다.
ROAD FC 아톰급 챔피언 벨트를 노리는 ‘몬스터 울프’ 박정은(22, 팀 스트롱울프)의 패기가 식지 않았다.
미스코리아 출신 김정진이 근황을 공개했다.최근 김정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태국에서 휴양을 즐기며 촬영한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사진 속 그는 태국에서 수영복을 입고 여유로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