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COL 오승환, 햄스트링 경미한 부상… 곧 복귀 가능
출처:동아|2018-09-14
인쇄


최근 경기에 모습을 드러내지 않은 오승환(36, 콜로라도 로키스). 이는 오른쪽 햄스트링 경직 현상 때문인 것으로 나타났다. 다만 큰 부상은 아니다.

콜로라도는 14일(이하 한국시각) 미국 콜로라도주 덴버에 위치한 쿠어스 필드에서 열린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와의 홈경기에서 10-3으로 승리했다.

이로써 콜로라도는 애리조나와의 홈 4연전에서 3승 1패를 거두며, 내셔널리그 서부지구 1위 자리를 지켜냈다.

다만 오승환은 이번 애리조나와의 4연전에 출전하지 않았다. 지난 10일 LA 다저스전 구원 등판이 마지막이었다.

이는 오른쪽 햄스트링 통증 때문인 것으로 밝혀졌으나, 부상 정도는 크지 않다. 곧 마운드로 돌아올 수 있을 전망이다.

하지만 이번 시리즈에서 오승환의 등판이 단 한 차례도 나오지 않았다. 바로 오른쪽 햄스트링 근육 경직 현상 때문이었다.

미국 덴버 지역 매체 덴버 포스트는 14일 콜로라도 버드 블랙 감독의 말을 인용해 오승환의 몸 상태에 대해 전했다.

블랙 감독은 "오승환의 몸 상태를 매일 확인하고 있다"며 "아마 오승환은 복귀할 것"이라고 말했다. 오승환 역시 자신의 몸 상태에 대해 자신감을 나타냈다.

오승환은 시즌 68경기에서 64 2/3이닝을 던지며, 6승 3패 3세이브 19홀드와 평균자책점 2.78을 기록했다.

마지막 등판이었던 지난 10일 LA 다저스전에서는 부진한 모습을 보였지만, 후속 구원 투수가 승계주자를 들여보내지 않아 실점을 피했다.

  • 축구
  • 농구
  • 기타
프로축구 수원 '도핑 징계' 전력 확인된 자헤디와 계약 해지
프로축구 수원 '도핑 징계' 전력 확인된 자헤디와 계약 해지
프로축구 K리그1(1부리그) 수원 삼성이 아시아 쿼터로 데려온 이란 출신의 공격수 샤합 자헤디(24)와 영입 발표 하루 만에 계약을 해지했다.수원은 17일 "자헤디가 선수 활동 과...
램지, 아스널 떠난다...6월 유벤투스 이적 확정
램지, 아스널 떠난다...6월 유벤투스 이적 확정
아론 램지가 유벤투스 이적에 최종 동의했다.이탈리아의 '지안루카 디 마르지오'는 17일(한국시간) "램지가 유벤투스 입단 계약서에 서명했고, 6월초부터 비안코네리(유벤투스를 상징하...
박경수, KT와 FA 계약기간 ‘3년 합의’…계약금 이견 좁히기가 관건
박경수, KT와 FA 계약기간 ‘3년 합의’…계약금 이견 좁히기가 관건
FA 계약 협상 줄다리기에 나섰던 박경수와 KT가 드디어 계약 기간에선 합의를 봤다.지난 시즌을 끝으로 FA 자격을 재취득한 박경수(35)와 KT가 계약 기간에선 공감대를 형성했다...
역대급 몸매를 선보인 최소미
역대급 몸매를 선보인 최소미
모델 최소미가 심장을 흔드는 몸매를 드러냈다.최소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석양”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올렸다.사진 속 최소미는 하얀색 모노키니를 입고 있었다. 그녀의 섹...
'골프 여제' 안신애, 수영장서 뽐낸 완벽 비키니 자태
'골프 여제' 안신애, 수영장서 뽐낸 완벽 비키니 자태
미녀 골퍼 안신애가 완벽한 비키니 자태를 뽐냈다.안신애는 지난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겨울 수영"이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안신애는 야...
'허니팝콘' 미카미 유아, 베이글 몸매에...
'허니팝콘' 미카미 유아, 베이글 몸매에...
그룹 '허니팝콘' 멤버 미카미 유아의 베이글 몸매가 화제다.미카미 유아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게재했다.미카미 유아는 파스텔 톤의 수영복을 입고 엄청난 볼륨감을 과시하고...
  • 스포츠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