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벤치 클리어링' LAD 푸이그, 벌금+2G 출전정지 징계
출처:동아닷컴|2018-08-17
인쇄



벤치 클리어링 사태로 퇴장을 당했던 야시엘 푸이그(28, LA 다저스)에 대한 징계가 확정됐다. 벌금과 2경기 출전정지 처분이 내려졌다.

미국 LA 지역 매체 LA 타임스는 17일(이하 한국시각) 푸이그가 벌금과 함께 2경기 출전정지 징계를 받았다고 전했다.

푸이그와 함께 벤치 클리어링 사태에 책임이 있는 헌들리는 벌금형을 받았다. 푸이그는 항소했으며, 최종 판정이 나오기 전에는 경기에 나설 수 있다.

상황은 지난 15일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와의 홈경기에서 나왔다. 푸이그는 7회 타석에 들어선 뒤 샌프란시스코 포수 닉 헌들리와 말을 주고받았다.

이후 갑자기 두 선수의 감정이 격해지더니, 푸이그가 헌들리를 밀쳤다. 이에 양 팀 선수들이 모두 그라운드로 나와 벤치 클리어링 사태가 발생했다.

푸이그는 동료들의 만류에도 헌들리의 머리를 밀쳤다. 이후 심판진은 푸이그와 헌들리를 모두 퇴장시켰다.

이번 벤치 클리어링은 푸이그가 파울 타구 이후 빨리 타석에 다시 들어서라는 헌들리의 말에 격분해 일어난 것으로 알려졌다.

푸이그는 샌프란시스코 선수가 LA 다저스의 홈구장인 다저 스타디움에서 무례하게 군다는 생각을 가졌다고 밝혔다.

하지만 LA 다저스 선수들은 자신들이 5년 전 2013년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 홈구장인 체이스 필드에서 어떠한 행동을 했는지 잊어서는 안 될 것이다.

  • 축구
  • 농구
  • 기타
K리그1 수원FC, 개막 4경기 연속 무패 도전
K리그1 수원FC, 개막 4경기 연속 무패 도전
프로축구 ‘하나은행 K리그1 2024’가 12일간의 A매치 휴식기를 마치고 4라운드에 돌입한다.지난 시즌 강등 문턱까지 갔다가 회생한 수원FC는 4경기 연속 무패행진에 도전하고, ...
'강제 키스' 前 스페인 축구협회장… 檢, 징역 2년6개월 구형
'강제 키스' 前 스페인 축구협회장… 檢, 징역 2년6개월 구형
여자축구 선수들에게 강제로 입맞춤을 한 전 스페인축구협회장이 검찰로부터 징역형을 구형받았다.28일(한국시각) 로이터 등 외신들에 따르면 스페인 검찰은 루이스 루비알레스 전 스페인축...
"광주 원정은 지지 않는다"···대구FC, 시즌 첫 승 도전
광주 원정에서는 지지 않는 모습을 보여온 대구FC가 시즌 첫 승 사냥에 나섭니다.A매치 휴식기를 통해 팀을 재정비한 대구는 3월 31일 광주축구전용구장에서 펼쳐지는 하나은행 K리그...
아찔한 허리라인, 육감적인 비키니 패션 선보인 서동주
아찔한 허리라인, 육감적인 비키니 패션 선보인 서동주
배우 서정희의 딸이자 방송인·변호인으로 활동 중인 서동주의 아찔한 허리라인을 자랑하는 비키니 착장이 공개됐다.지난 23일 한 의류 브랜드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화이트, 블루, 그레이...
‘얼짱 출신 인플루언서’ 홍영기, 과감한 비키니 자태 공개
‘얼짱 출신 인플루언서’ 홍영기, 과감한 비키니 자태 공개
얼짱 출신 인플루언서 홍영기가 과감한 비키니 자태를 드러냈다.홍영기는 최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태국에서 휴식을 즐기는 모습을 담은 사진을 업로드했다. 사진 속 홍영기는 군살 하나 ...
백진희, 상큼한 수영복 자태..방콕 누구랑 갔나
백진희, 상큼한 수영복 자태..방콕 누구랑 갔나
배우 백진희가 수영복 자태를 드러냈다.27일 백진희는 자신의 채널에 여행 중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백진희는 사진과 함께 별다른 코멘트를 하지 않았다.사진 속 백진희는 해외 여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