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 > 해외
무리뉴 "원하면 이적 요청해" VS 포그바 "에이전트와 대화하세요"
출처:스포티비뉴스|2018-08-16
인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폴 포그바와 주제 무리뉴 감독의 불화설이 심상치 않다. 관계가 최악에 치달았다는 소식이다.

2018-19 시즌 프리미어리그 첫 단추를 잘 뀄지만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포그바와 무리뉴 감독의 팽팽한 신경전으로 인해 한 시도 조용할 날이 없다. 16일(이하 한국 시간) 영국 더 선은 ‘관계가 역대 최악‘이라고 표현했다.

매체는 구체적인 정황도 단독 보도했다. 더 선에 따르면 무리뉴 감독은 언론을 통해 불만을 공개적으로 드러내지 말라고 경고했다. 또한 재이적을 원한다면 이적을 요청하라고 전했다.

포그바도 물러섬이 없었다. 매체는 ‘포그바는 정식으로 계획에 대해 이야기하길 원한다면 에이전트인 미노 라이올라를 통해야 한다고 답했다‘고 했다.

포그바에게 개막전 주장 완장을 채우며 잠잠해지는 듯 했던 불화설에 다시 불이 댕겨진 건 공교롭게도 경기 직후다. 포그바는 지난 11일 영국 맨체스터 올드 트래포드에서 열린 2018-19 프리미어리그 1라운드 레스터 시티를 상대해 2-1 승리를 거둔 뒤 "행복하지 않다면, 최선을 다할 수 없다. 할 수 없는 말들이 있다"는 의미심장한 말을 했다.

그는 "말하면 벌금을 물게 될 것"이라면서 "축구를 여전히 즐기고 있으나, 편안하거나 자신이 있거나, 머리에 좋은 생각을 가지게 되는 곳이라면 더욱 (축구는) 쉬워질 것"이라고도 덧붙였다.

경기력에 대해 칭찬했던 무리뉴 감독은 당시 포그바 발언에 당황한 것으로 알려졌다. 영국 텔레그래프는 ‘포그바 발언에 무리뉴 감독 어안이 벙벙해졌다‘면서 개인적으로 불만을 말하지 않은 포그바가 공개적으로 논란을 일으킬 수 있는 발언을 한 것을 탐탁지 않아 했다고 했다.

포그바 거취는 안갯속이다. 포그바가 거취에 못을 박지 않은 가운데 안드레스 니에스타 장기적 대안으로 포그바를 바르셀로나가 주시하고 있다고 연이어 전해지고 있다.
  • 야구
  • 농구
  • 기타
박성은 치어리더 '챔필에 등장한 섹시 고양이'
‘26승 8패→13승 25패’ PHI의 희망가 “엠비드, 정규리그 내에 복귀”
27일 오후 광주기아챔피언스필드에서 열린 '2024 신한 SOL Bank KBO리그' 롯데 자이언츠와 KIA 타이거즈의 경기, KIA 박성은 치어리더가 멋진 공연을 선보이고 있다.
돌아온 왕조 응원가, 삼성 선수들은 '이것'으로 화답했다 "왕조 시절로 돌아가자는 의미"
'커리 클러치 지배' 골든스테이트, 올랜도 꺾고 2연승 성공
삼성 라이온즈 외국인 타자 데이비드 맥키넌이 안타를 치고 출루하자 더그아웃을 향해 포효했다. 그리고는 두 손을 머리 위로 들더니 무언가를 쓰는 포즈를 취하며 동료들과 환호했다. "...
'어깨 부상' MLB 메츠 에이스 센가, 캐치볼 시작…5월 복귀 예상
[NBA] ‘충격’ 최악의 승부조작 사태 터지나…사무국, 조사 착수
어깨 부상으로 재활 중인 메이저리그(MLB) 뉴욕 메츠의 일본인 투수 센가 고다이(31)가 가벼운 캐치볼을 시작하며 본격적인 재활에 시동을 걸었다.미국 매체 스포츠넷 뉴욕(SNY)...
아찔한 허리라인, 육감적인 비키니 패션 선보인 서동주
아찔한 허리라인, 육감적인 비키니 패션 선보인 서동주
배우 서정희의 딸이자 방송인·변호인으로 활동 중인 서동주의 아찔한 허리라인을 자랑하는 비키니 착장이 공개됐다.지난 23일 한 의류 브랜드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화이트, 블루, 그레이...
‘얼짱 출신 인플루언서’ 홍영기, 과감한 비키니 자태 공개
‘얼짱 출신 인플루언서’ 홍영기, 과감한 비키니 자태 공개
얼짱 출신 인플루언서 홍영기가 과감한 비키니 자태를 드러냈다.홍영기는 최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태국에서 휴식을 즐기는 모습을 담은 사진을 업로드했다. 사진 속 홍영기는 군살 하나 ...
백진희, 상큼한 수영복 자태..방콕 누구랑 갔나
백진희, 상큼한 수영복 자태..방콕 누구랑 갔나
배우 백진희가 수영복 자태를 드러냈다.27일 백진희는 자신의 채널에 여행 중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백진희는 사진과 함께 별다른 코멘트를 하지 않았다.사진 속 백진희는 해외 여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