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예슬 오랜만에 공식석상→시선강탈 미모 “차기작 검토”
출처:동아닷컴|2018-08-09
인쇄







여전히 시선 강탈이다. 의료사고 후 약 4개월 만에 공식 석상에 모습을 드러낸 한예슬은 변함없는 아름다운 미모를 자랑했다.

한예슬은 9일 오후 서울 서초구 서초동 인근의 한 브랜드 매장 오픈 행사에 참석했다. 블랙 의상으로 시크하면서도 매혹적인 분위기를 연출한 한예슬은 여전히 아름다운 미모를 자랑했다. 의료사고로 고통받던 이전과 달리 더 밝고 멋진 모습으로 카메라 앞에 섰다.

앞서 한예슬은 지난 4월 20일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지방종 제거 수술을 받다 의료사고를 당했다. 수술한 지 2주가 지났는데도 병원에서는 보상에 대한 이야기는 없다. 매일 치료를 다니는 내 마음은 한없이 무너진다. 솔직히 그 어떤 보상도 위로가 될 것 같진 않다”고 적었다.

이어 그가 공개한 사진은 다소 충격적이다. 수술 부위가 적나라하게 공개된 것. 놀라운 점은 수술 부위가 아물지 않고 있다. 한예슬은 수술한 지 2주가 지났지만, 덧나는 수술 부위를 바라보며 심적 고통을 호소하고 있다.

이 소식이 전해지자, 한예슬의 지방종 제거 수술을 집도한 의사는 21일 홍혜걸 의학박사가 운영하는 유튜브 의학 채널에 출연해 수술과정을 공개하고 사과했다. 수술 집도의는 “(의료사고와 관련해) 한예슬에게 손상을 준 건 지난번에도 사과를 여러 번 했지만, 내 마음도 편치 않다. 목요일까지 드레싱을 다 해줬는데 다른 병원에서 치료하고 있다”며 “대중이 좋아하는 배우에게 손상을 줘 죄송하다. 한예슬에게도 다시 한번 사과의 말을 전한다”고 말했다.

그럼에도 한예슬의 심적 고통은 심각했다. 23일 한예슬이 공개한 사진은 보는 이들을 경악하게 했다. 실밥이 제거된 수술 부위는 회복 가능성을 의심할 정도로 심각해 보인다. 그리고 이런 자신의 몸을 바라보는 한예슬은 “마음이 무너진다”고 호소했다.

이에 한예슬의 지방종 제거 수술을 진행한 차병원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치료 지원을 약속했다. 차병원은 “한예슬의 치료와 관련해 전한다. 우선 한예슬의 지방종 수술 과정에서 일어난 실수로 인해 이런 사태가 발생한 데 대해 다시 한번 사과한다. 상처가 조속히 치료되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할 것임을 거듭 밝힌다”고 전했다.

이어 “현재 인터넷에 올라와 있는 사진만을 기초로 판단한다면 성형외과적 치료를 통해 흉터를 최소화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일반인의 관점에서 볼 때는 매우 심각해 보이기 때문에 한예슬이 받을 심적 고통이 몹시 클 것이라는 점은 충분히 이해하며, 그 점에서 다시 한번 깊은 사과의 뜻을 밝힌다”고 사과했다.

그러면서 “정교한 성형외과적 봉합 기술을 적용해 현재 드러난 상처 부위의 흉터를 최소화할 수 있을 것이라는 게 성형외과 전문의의 조언이다. 한예슬이 전문적 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예기치 않게 피해와 심려를 끼쳐드린 데 대해 다시 한번 사과한다. 책임 있는 의료 기관으로서 모든 노력을 기울일 것을 약속한다”고 밝혔다.

이후 한예슬은 한동안 치료에 전념했다. 그 과정에서 소속사도 옮겼다. 오랫동안 몸담던 키이스트에서 나와 파트너즈파크(PARTNERS park)와 매니지먼트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파트너즈파크는 키이스트 출신 신효정 대표가 이끄는 회사. 구혜선 등이 소속되어 있다. 이곳에서 한예슬은 차기작은 검토하고 있다.

또 여전히 SNS 활동도 이어가며 소통 중이다. 그리고 이날 공식 석상을 통해 건강한 모습으로 대중 앞에 섰다.  
  • 야구
  • 축구
  • 농구
아시안게임 후 한화이글스 '호잉이글스'에서 벗어날까
클리블랜드, 로드니 후드와 계약 추진 중!
반가운 아시안게임이다. 적어도 한화이글스 팬들에게는 그렇다. 8월에 접어들면서 눈에 띄게 지친 한화이글스 타선에게 아시안게임 휴식기는 꿀이다. 한화이글스 타선을 이끌고 있는 ...
금메달은 따놓은 당상? 야구도 이변을 경계하라
'2G 54득점' 로숙영, 굳혀가는 코리아 해결사 입지
어느 대회든 금메달은 모든 선수가 바라고 원하는 대상이다. 이번 아시안게임에 출전하는 선수들 역시 마찬가지다. 그리고 어느 때보다 금메달이 유력하다고 평가받는 종목이 있다. 바로...
LA타임스, "불펜 보강 실패 LAD, 대가 치르는 중"
제임스 하든
LA 다저스의 불펜 문제가 심각하다. 현지 언론도 불펜 보강 실패에 책임을 묻는 분위기다. 미국 로스앤젤레스 지역지 'LA타임스'는 지난 17일(이하 한국시간) 다저스의 불펜 문...
"눈부셔"…소녀시대 티파니, 더 예뻐진 미모
소녀시대 티파니가 여전한 미모를 자랑했다.티파니는 지난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still summer"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업로드했다.공개된 사진 속에는 티파니의...
‘프듀48’ 시루마 미루, 과감한 노출…순수+섹시미 공존
‘프듀48’ 시루마 미루, 과감한 노출…순수+섹시미 공존
‘프듀 48’에서 당당히 베네핏 5만표의 주인공이 된 시로마 미루가 과감한 노출을 선보였다. 시로마 미루는 지난 16일 자신의 SNS에 화보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해 눈길...
제시카, 깜짝 비키니 몸매 공개 "청순X섹시"
제시카, 깜짝 비키니 몸매 공개
가수 제시카가 비키미 몸매를 뽐냈다. 제시카는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Hawaiian days"란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제시카는 비키니 차림으로 손...
  • 스포츠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