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 > 해외
석현준, 트루아 떠나 랭스 이적..등번호 10번-4년계약
출처:인터풋볼|2018-08-09
인쇄



석현준(27)이 트루아를 떠나 프랑스 리그앙의 스타드 드 랭스로 이적했다.

랭스는 8일(현지시간) 홈페이지를 통해 "우리는 석현준과 계약을 완료했다. 계약 기간은 4년이다"라고 석현준의 영입을 공식 발표했다. 석현준은 이번 시즌부터 랭스의 10번 유니폼을 입고 프랑스 무대를 누빌 예정이다.

이어 랭스는 "석현준은 2016 리우 데 자네이루 올림픽에서 한국을 이끌고 8강에 진출했다"면서 석현준의 올림픽 대표팀 커리어를 덧붙였다.

석현준은 지난 2017년 FC 포르투서 프랑스 리그앙의 트루아로 임대됐다. 임대 신분의 석현준은 총 26경기에 출전해 6골을 기록하며 활약했지만, 팀은 19위에 머물며 2부로 강등됐다.

2부 리그로 강등된 트루아는 석현준을 완전 영입한 후 재판매를 노렸고, 앙제, AS 생테티엔과 랭스가 그에게 관심을 보였다.

이 가운데 랭스가 트루아와 최종 합의에 도달했다. 랭스는 이번 시즌을 앞두고 1부로 승격했으며, 과거에 1부 우승을 6번이나 경험한 프랑스 명문이다.
  • 야구
  • 농구
  • 기타
박성은 치어리더 '챔필에 등장한 섹시 고양이'
‘26승 8패→13승 25패’ PHI의 희망가 “엠비드, 정규리그 내에 복귀”
27일 오후 광주기아챔피언스필드에서 열린 '2024 신한 SOL Bank KBO리그' 롯데 자이언츠와 KIA 타이거즈의 경기, KIA 박성은 치어리더가 멋진 공연을 선보이고 있다.
돌아온 왕조 응원가, 삼성 선수들은 '이것'으로 화답했다 "왕조 시절로 돌아가자는 의미"
'커리 클러치 지배' 골든스테이트, 올랜도 꺾고 2연승 성공
삼성 라이온즈 외국인 타자 데이비드 맥키넌이 안타를 치고 출루하자 더그아웃을 향해 포효했다. 그리고는 두 손을 머리 위로 들더니 무언가를 쓰는 포즈를 취하며 동료들과 환호했다. "...
'어깨 부상' MLB 메츠 에이스 센가, 캐치볼 시작…5월 복귀 예상
[NBA] ‘충격’ 최악의 승부조작 사태 터지나…사무국, 조사 착수
어깨 부상으로 재활 중인 메이저리그(MLB) 뉴욕 메츠의 일본인 투수 센가 고다이(31)가 가벼운 캐치볼을 시작하며 본격적인 재활에 시동을 걸었다.미국 매체 스포츠넷 뉴욕(SNY)...
아찔한 허리라인, 육감적인 비키니 패션 선보인 서동주
아찔한 허리라인, 육감적인 비키니 패션 선보인 서동주
배우 서정희의 딸이자 방송인·변호인으로 활동 중인 서동주의 아찔한 허리라인을 자랑하는 비키니 착장이 공개됐다.지난 23일 한 의류 브랜드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화이트, 블루, 그레이...
‘얼짱 출신 인플루언서’ 홍영기, 과감한 비키니 자태 공개
‘얼짱 출신 인플루언서’ 홍영기, 과감한 비키니 자태 공개
얼짱 출신 인플루언서 홍영기가 과감한 비키니 자태를 드러냈다.홍영기는 최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태국에서 휴식을 즐기는 모습을 담은 사진을 업로드했다. 사진 속 홍영기는 군살 하나 ...
백진희, 상큼한 수영복 자태..방콕 누구랑 갔나
백진희, 상큼한 수영복 자태..방콕 누구랑 갔나
배우 백진희가 수영복 자태를 드러냈다.27일 백진희는 자신의 채널에 여행 중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백진희는 사진과 함께 별다른 코멘트를 하지 않았다.사진 속 백진희는 해외 여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