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 > 국내
'서울 비상' MF 김성준, 무릎 부상으로 사실상 시즌 아웃
출처:스포츠조선|2018-07-16
인쇄

 

후반기 반등을 노리는 FC서울에 빨간불이 켜졌다. 미드필더 김성준(30)이 부상으로 사실상 시즌 아웃됐다.

이을용 FC서울 감독대행은 16일 구리 GS챔피언스파크에서 열린 전남전 공식 기자회견에 참석해 김성준의 부상 소식을 전했다. 이 감독대행은 "재활로 보면 3개월 정도 걸린다. 이번 시즌 어려울 것 같다. 부상이 심각하다는 보고를 받았다. 팀 닥터와 조금 더 정확한 얘기를 해야할 것 같다"고 말했다.

김성준은 15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울산과의 2018년 KEB하나은행 K리그1 17라운드 홈경기에서 후반 교체 투입됐다. 그러나 상대의 깊은 태클에 걸려 통증을 호소했다. 결국 들것에 실려나갔고, 그라운드로 돌아오지 못했다.

정밀검사 결과 십자인대 부상으로 알려졌다. 재활만 했을 때는 최소 3개월이 걸린다. 그러나 재활에서 진척이 없을 때는 수술을 해야 한다. 이 경우 최소 7개월 이상 소요된다.

서울 입장에서는 날벼락이다. 중원에서 좋은 모습을 보이던 김성준이 사실상 시즌 아웃됨에 따라 후반기 계획에 차질은 불가피하다. 게다가 7~8월은 일정이 매우 빡빡하다. 신진호 조영욱 등으로 빈자리를 채운다고 해도 선수단 로테이션 등에서 어려움을 겪을 수밖에 없다.

  • 야구
  • 농구
  • 기타
박성은 치어리더 '챔필에 등장한 섹시 고양이'
‘26승 8패→13승 25패’ PHI의 희망가 “엠비드, 정규리그 내에 복귀”
27일 오후 광주기아챔피언스필드에서 열린 '2024 신한 SOL Bank KBO리그' 롯데 자이언츠와 KIA 타이거즈의 경기, KIA 박성은 치어리더가 멋진 공연을 선보이고 있다.
돌아온 왕조 응원가, 삼성 선수들은 '이것'으로 화답했다 "왕조 시절로 돌아가자는 의미"
'커리 클러치 지배' 골든스테이트, 올랜도 꺾고 2연승 성공
삼성 라이온즈 외국인 타자 데이비드 맥키넌이 안타를 치고 출루하자 더그아웃을 향해 포효했다. 그리고는 두 손을 머리 위로 들더니 무언가를 쓰는 포즈를 취하며 동료들과 환호했다. "...
'어깨 부상' MLB 메츠 에이스 센가, 캐치볼 시작…5월 복귀 예상
[NBA] ‘충격’ 최악의 승부조작 사태 터지나…사무국, 조사 착수
어깨 부상으로 재활 중인 메이저리그(MLB) 뉴욕 메츠의 일본인 투수 센가 고다이(31)가 가벼운 캐치볼을 시작하며 본격적인 재활에 시동을 걸었다.미국 매체 스포츠넷 뉴욕(SNY)...
아찔한 허리라인, 육감적인 비키니 패션 선보인 서동주
아찔한 허리라인, 육감적인 비키니 패션 선보인 서동주
배우 서정희의 딸이자 방송인·변호인으로 활동 중인 서동주의 아찔한 허리라인을 자랑하는 비키니 착장이 공개됐다.지난 23일 한 의류 브랜드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화이트, 블루, 그레이...
‘얼짱 출신 인플루언서’ 홍영기, 과감한 비키니 자태 공개
‘얼짱 출신 인플루언서’ 홍영기, 과감한 비키니 자태 공개
얼짱 출신 인플루언서 홍영기가 과감한 비키니 자태를 드러냈다.홍영기는 최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태국에서 휴식을 즐기는 모습을 담은 사진을 업로드했다. 사진 속 홍영기는 군살 하나 ...
백진희, 상큼한 수영복 자태..방콕 누구랑 갔나
백진희, 상큼한 수영복 자태..방콕 누구랑 갔나
배우 백진희가 수영복 자태를 드러냈다.27일 백진희는 자신의 채널에 여행 중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백진희는 사진과 함께 별다른 코멘트를 하지 않았다.사진 속 백진희는 해외 여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