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 > 국내
"한국 손흥민·황희찬·이승우, 멕시코는 그대로"···선발예상
출처:뉴시스|2018-06-23
인쇄



국제축구연맹(FIFA)은 한국이 멕시코와의 2018 러시아월드컵 조별리그 F조 2차전에서 손흥민(토트넘), 황희찬(잘츠부르크), 이승우(베로나)의 스리톱 카드를 꺼내들 것으로 봤다.

FIFA는 22일(현지시간) 한국-멕시코전 프리뷰를 통해 세 선수의 선발 출장을 예상했다. 한국과 멕시코는 23일 오후 6시(한국시간 23일 밤 12시) 로스토프 아레나에서 격돌한다.

스웨덴과의 1차전 선발 명단에서 김신욱(전북)이 빠지고 이승우가 가세했다. 이승우는 스웨덴전에 교체로 등장, 과감한 왼발슛으로 공격에 활기를 불어넣었다. 신장은 작지만 돌파력이 뛰어나다.

미드필드진은 기성용(스완지시티), 이재성(전북), 정우영(비셀 고베)의 출전을 전망했다. 스웨덴전에서 부진했던 구자철(아우크스부르크)이 예상 명단에서 빠진 것이 눈에 띈다.

포백은 왼쪽부터 김민우(상주)-김영권(광저우 에버그란데)-장현수(FC도쿄)-이용(전북)을 세웠다. 골키퍼는 1차전의 히어로 조현우(대구)가 그대로 맡을 것으로 봤다.



FIFA는 "신태용 감독은 스웨덴전에서 한 골도 넣지 못한 공격진에 변화를 줄 것"이라면서 "박주호가 부상으로 빠진 왼쪽 측면 수비는 김민우 혹은 홍철이 설 것 같다"고 짚었다.

멕시코 예상 선발 라인업에는 1-0 승리를 거둔 독일전 베스트 11이 고스란히 등재됐다. 하비에르 에르난데스를 필두로 이르빙 로사노, 카를로스 벨라, 미구엘 라윤, 엑토르 에레라, 안드레스 과르다도, 헤수스 가야르도, 엑토르 모레노, 우고 아얄라, 카를로스 살세도 등이 이름을 올렸다. 골키퍼는 기예르모 오초아다.
  • 야구
  • 농구
  • 기타
최지만, 드디어 터졌다...멀티홈런 작렬
요키치 친형, 플레이오프 경기 도중 관중 폭행...경찰 조사중
뉴욕 메츠 산하 트리플A 시라큐스 메츠에서 뛰고 있는 최지만이 마침내 담장을 넘겼다.최지만은 24일(한국시간) 미국 뉴욕주 시라큐스의 NBT뱅크 스타디움에서 열린 콜럼버스 클리퍼스...
'잘 치고 잘 뛰는' 김하성, 2타석 만에 시즌 4호 멀티히트...7호 도루+득점까지
유망주 빅맨→협상 결렬... 새 팀 찾는 이하은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의 김하성(29)이 전날 무안타 침묵을 만회하는 멀티히트 경기를 완성했다.김하성은 23일(이하 한국시간) 미국 콜로라도주 덴버의 쿠어스 필드에서 열린 2024 메...
‘타율 .426 4홈런 21도루’ 파워까지 더해진 5툴 내야수, “내 욕심은 야수 전체 1순위 지명”
'짠물 수비-미첼 원맨쇼' 클리블랜드, 2승 선취
덕수고등학교 2루수 박준순(18)이 올해 신인 드래프트 전체 1순위 지명을 노리겠다는 당찬 포부를 밝혔다.박준순은 지난 22일 인천 SSG랜더스필드에서 열린 ‘이마트배 전국고교야구...
구릿빛 피부에 오프숄더 비키니 입은 여배우
구릿빛 피부에 오프숄더 비키니 입은 여배우
배우 강소연이 화끈한 몸매를 과시했다.강소연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올렸다.사진 속 그녀는 끈 없는 비키니를 입고 있었고, 그 와중에 글래머 몸매로 시선을 끌었다.
‘♥줄리엔 강’ 제이제이, 세상 핫한 예비 신부
‘♥줄리엔 강’ 제이제이, 세상 핫한 예비 신부
운동 유튜버 제이제이가 완벽한 몸매를 자랑했다.제이제이는 지난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젤린이 굿모닝~! 오늘은 상큼이 라임룩”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야외에서 속옷 입고 글래머 자랑한 가수 겸 모델
야외에서 속옷 입고 글래머 자랑한 가수 겸 모델
전 걸그룹 나인뮤지스 멤버이자 모델로 활동 중인 이유애린이 화끈한 섹시함을 뽐냈다.이유애린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올렸다.사진 속 그녀는 브라탑을 입고 야외에서 사진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