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강정호, 트리플A 첫 안타 신고..타율은 .083
출처:OSEN|2018-06-14
인쇄



강정호(31)가 트리플A 3경기 만에 첫 안타를 쳤다.

피츠버그 파이어리츠 산하 트리플A 인디애나폴리스 인디언스에 소속된 강정호는 14일(이하 한국시간) 미국 인디애나주 인디애나폴리스 빅토리필드에서 벌어진 톨레도 머드헨스(디트로이트 산하)와 홈경기에 3번타자 유격수로 선발출장, 4타수 1안타를 기록했다.

상위 싱글A에서 7경기 타율 4할1푼7리 10안타 3홈런 11타점으로 활약한 뒤 트리플A로 승격된 강정호는 그러나 12~13일 톨레도전에서 2경기 연속 4타수 무안타로 침묵했다. 하지만 이날 첫 안타를 치며 트리플A 시즌 타율을 8푼3리(12타수 1안타)로 끌어올렸다.

1회말 2사 주자 없는 상황에서 첫 타석에 나온 강정호는 좌완 선발 타일러 알렉산더를 상대했다. 볼카운트 3-1에서 5구째를 받아쳤으나 2루 땅볼 아웃.

하지만 4회말 1사 주자 없이 들어선 두 번재 타석에서 안타를 쳤다. 볼카운트 1-2에서 알렉산더의 4구째를 받아쳐 3루 내야안타로 연결했다.

5회말 3번째 타석은 2사 1·3루 찬스에 걸렸다. 우완 잭 휴스턴을 상대한 강정호는 볼카운트 1-2에서 2연속 파울 커트 이후 6구째 낮은 변화구에 타이밍을 빼앗기며 투수 앞 땅볼 아웃됐다.

마지막 타석은 8회말 무사 1루에서 나왔다. 좌완 케빈 채프먼을 맞아 볼카운트 1-1에서 3구째 패스트볼을 잡아당겼으나 유격수 정면으로 향했다. 6-4-3 병살타. 추가 안타 없이 경기를 마쳤다.

한편 유격수 수비에선 병살타 하나 포함 3개의 타구를 직접 아웃 처리하며 안정감을 보였다. 이날 경기는 인디애나폴리스가 3-2로 승리했다.
  • 축구
  • 농구
  • 기타
우크라이나는 한국 이겨봤다? 이번 승부는 다르다
우크라이나는 한국 이겨봤다? 이번 승부는 다르다
2019 FIFA 폴란드 U-20 월드컵 파이널 무대에서 충돌할 한국과 우크라이나 선수들은 구면이다. 이전 만남에서 씁쓸하게 패했던 아쉬움을, 트로피가 걸린 이번 싸움에서는 반드시...
'손흥민 몸값에 화들짝' 中 언론 "우레이보다 1100억 많네!"
'손흥민 몸값에 화들짝' 中 언론
손흥민 몸값 9720만 유로(약 1300억), 우레이 몸값 1500만 유로(약 200억 원).중국 언론이 세계적인 몸값을 기록한 한국 축구대표팀의 공격수 손흥민(27·토트넘)을 향...
윤덕여 감독 "한국 여자축구 여기서 끝나지않아...노르웨이전, 끝까지 최선"
윤덕여 감독
"여기서 한국 여자축구가 끝나는 것이 아니다. 좋은 마무리를 통해 희망의 끈을 가지고 가야 한다."윤덕여 여자축구 대표팀 감독이 프랑스여자월드컵 노르웨이와의 최종전을 앞두고 유종의...
모델 최소미, 터질 듯한 글래머 몸매
모델 최소미, 터질 듯한 글래머 몸매
모델 최소미가 글래머 몸매를 뽐냈다.최소미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수영복을 입은 최소미의 모습이 담겼다.글래머 몸매가 시선을 사로...
관능미 NO.1 윤체리, 흰색 가운에 비친 36인치 엉덩이 라인이 매력포인트!
관능미 NO.1 윤체리, 흰색 가운에 비친 36인치 엉덩이 라인이 매력포인트!
대한민국 모델 중 최고의 관능미를 자랑하는 윤체리가 최근 자신의 SNS에 화이트 시스루 란제리를 입고 절정의 섹시함을 뽐냈다. 윤체리는 사진 속에서 화이트 란제리를 입고 35-24...
치어리더 김한나, 볼륨 드러낸 비키니 셀카
치어리더 김한나, 볼륨 드러낸 비키니 셀카
치어리더 김한나가 볼륨을 드러낸 비키니 셀카를 공개했다.김한나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비키니 수영복을 입고 찍은 셀카를 게재했다. 사진 속 김한나는 핑크빛의 수영복에 살짝 드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