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국내
올스타 1차 투표, 양의지 최다득표…두산 9명 최다
출처:OSEN|2018-06-11
인쇄

 

두산 양의지가 올스타 팬투표 1차 집계에서 최다 득표를 달렸다. 양의지 포함 두산 선수가 무려 9명이나 포지션별 1위에 올라있다.

KBO는 11일 2018 신한은행 MY CAR KBO 올스타전 ‘베스트12‘ 선정 팬 투표 1차 중간집계 결과를 발표했다. 지난 4일부터 시작된 팬 투표는 KBO 홈페이지와 KBO 공식 앱, KBO STATS 앱에서 동시에 실시됐으며 10일 오후 5시 기준 1차 중간집계 결과 유효 투표수 26만7967표를 기록했다.

1차 중간집계에서는 드림 올스타 포수 부문의 두산 양의지가 15만7623표로 최다 선두를 달리고 있다. KBO 홈페이지에서 실시한 인터넷 투표에서는 나눔 올스타 외야수 부문 LG 김현수가 6만8663표로 가장 많은 표를 얻었지만, KBO 앱과 KBO STATS 앱에서는 양의지가 앞서 합산 결과 최다 득표 선수에 오르며 3년 연속 베스트 출전에 시동을 걸었다.

김현수는 15만273표를 획득해 7350표차로 양의지에 이어 전체 2위에 올랐다. 미국 메이저리그에서 복귀한 김현수는 2015년 이후 3년 만에 다시 베스트 출전을 노린다.

이번 올스타전 베스트12의 최대 격전지는 나눔 올스타 1루수 부문이다. 한화 김태균이 8만8275표로 선두를 달리고 있는 가운데 넥센 박병호가 8만6416표로 바짝 붙어 표차가 1859표에 불과하다. 김태균이 통산 6번째 베스트 선수로 선정될 수 있을지, 아니면 박병호가 4년 만에 다시 올스타전 무대에 설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드림 올스타 1루수 부문에서 1위를 달리고 있는 이대호는 전체 후보 중 최다인 9시즌 연속(해외진출 시즌 제외) 베스트 선정에 도전한다.

이밖에도 드림 올스타에서 두산 박치국, 함덕주, 박건우, 김재환과 나눔 올스타에서는 LG 소사, 유강남, 이형종, 한화 서균, 송광민, 호잉이 생애 첫 베스트 올스타 선정에 희망을 갖게 됐다.

팀별로는 드림 올스타에서 두산이 총 9명으로 가장 많은 선수가 1위에 올랐다. 나눔 올스타에서는 LG와 한화가 각각 6명으로 세 팀이 지배적이다. 이밖에 롯데 2명, SK 1명이 베스트 선수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2018 신한은행 MY CAR KBO 올스타전 ‘베스트12‘ 선정 팬 투표는 오는 29일 오후 6시까지 진행되며, KBO 홈페이지 계정으로 KBO 홈페이지, KBO 앱, KBO STATS 앱에서 각각 1일 1회씩 총 3회 투표가 가능하다.

최종 결과는 팬 투표수와 선수단 투표수를 각각 70%, 30% 비율로 합산한 총점으로 내달 2일 공개된다. 투표 종료 후에는 참여한 팬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LG 퓨리케어 360°공기청정기(1명), 삼성 무선 이어폰 아이콘X(3명), 올스타전 기념 로고볼(5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한편, 선수단 투표는 오는 21일 경기가 있는 잠실(넥센-두산), 대구(SK-삼성), 광주(NC-KIA), 수원(롯데-KT), 청주(LG-한화) 등 5개 구장에서 당일 현역선수 명단에 등록된 감독, 코치, 선수 전원을 대상으로 경기에 앞서 실시된다.

 

  • 축구
  • 농구
  • 기타
K리그1 수원FC, 개막 4경기 연속 무패 도전
K리그1 수원FC, 개막 4경기 연속 무패 도전
프로축구 ‘하나은행 K리그1 2024’가 12일간의 A매치 휴식기를 마치고 4라운드에 돌입한다.지난 시즌 강등 문턱까지 갔다가 회생한 수원FC는 4경기 연속 무패행진에 도전하고, ...
'강제 키스' 前 스페인 축구협회장… 檢, 징역 2년6개월 구형
'강제 키스' 前 스페인 축구협회장… 檢, 징역 2년6개월 구형
여자축구 선수들에게 강제로 입맞춤을 한 전 스페인축구협회장이 검찰로부터 징역형을 구형받았다.28일(한국시각) 로이터 등 외신들에 따르면 스페인 검찰은 루이스 루비알레스 전 스페인축...
"광주 원정은 지지 않는다"···대구FC, 시즌 첫 승 도전
광주 원정에서는 지지 않는 모습을 보여온 대구FC가 시즌 첫 승 사냥에 나섭니다.A매치 휴식기를 통해 팀을 재정비한 대구는 3월 31일 광주축구전용구장에서 펼쳐지는 하나은행 K리그...
아찔한 허리라인, 육감적인 비키니 패션 선보인 서동주
아찔한 허리라인, 육감적인 비키니 패션 선보인 서동주
배우 서정희의 딸이자 방송인·변호인으로 활동 중인 서동주의 아찔한 허리라인을 자랑하는 비키니 착장이 공개됐다.지난 23일 한 의류 브랜드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화이트, 블루, 그레이...
‘얼짱 출신 인플루언서’ 홍영기, 과감한 비키니 자태 공개
‘얼짱 출신 인플루언서’ 홍영기, 과감한 비키니 자태 공개
얼짱 출신 인플루언서 홍영기가 과감한 비키니 자태를 드러냈다.홍영기는 최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태국에서 휴식을 즐기는 모습을 담은 사진을 업로드했다. 사진 속 홍영기는 군살 하나 ...
백진희, 상큼한 수영복 자태..방콕 누구랑 갔나
백진희, 상큼한 수영복 자태..방콕 누구랑 갔나
배우 백진희가 수영복 자태를 드러냈다.27일 백진희는 자신의 채널에 여행 중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백진희는 사진과 함께 별다른 코멘트를 하지 않았다.사진 속 백진희는 해외 여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