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 > 해외
수아레스, 월드컵 상대 살라 부상에 "우루과이에 플러스 아냐"
출처:OSEN|2018-05-28
인쇄

 

"살라가 부상에서 빨리 회복되길 바란다."

루이스 수아레스(31, 바르셀로나)가 모하메드 살라(26, 리버풀)의 쾌유를 빌었다.

수아레스는 28일(한국시간) 보도된 스페인 매체 ‘문도 데포르티보‘와의 인터뷰에서 살라의 부상이 우루과이에도 플러스가 아니라고 강조했다.

우루과이는 이집트, 러시아, 사우디 아라비아와 함께 2018 러시아 월드컵 A조에 속했다. 전문가들은 우루과이와 이집트가 조 선두를 다투며 16강 진출을 이룰 것으로 보고 있다.

수아레스는 26명의 우루과이 대표팀 엔트리에 이름을 올린 상태다. 살라 역시 29명의 명단에 포함됐다. 두 선수 모두 각국을 대표하는 간판 공격수인 만큼 이번 월드컵 무대에서 맞대결 가능성이 높다.

또 수아레스는 바르셀로나로 이적하기 전 리버풀의 간판 공격수였다. 살랑 대한 감정이 애틋할 수밖에 없다.

수아레스는 "나는 플레이할 때 상대팀을 본다. 그리고 그들이 최선을 다하길 바란다"면서 "그가 부상에서 하루 빨리 회복되기를 바란다. 월드컵은 모든 선수가 뛰길 꿈꾸는 무대"라고 강조했다.

  • 야구
  • 농구
  • 기타
박성은 치어리더 '챔필에 등장한 섹시 고양이'
‘26승 8패→13승 25패’ PHI의 희망가 “엠비드, 정규리그 내에 복귀”
27일 오후 광주기아챔피언스필드에서 열린 '2024 신한 SOL Bank KBO리그' 롯데 자이언츠와 KIA 타이거즈의 경기, KIA 박성은 치어리더가 멋진 공연을 선보이고 있다.
돌아온 왕조 응원가, 삼성 선수들은 '이것'으로 화답했다 "왕조 시절로 돌아가자는 의미"
'커리 클러치 지배' 골든스테이트, 올랜도 꺾고 2연승 성공
삼성 라이온즈 외국인 타자 데이비드 맥키넌이 안타를 치고 출루하자 더그아웃을 향해 포효했다. 그리고는 두 손을 머리 위로 들더니 무언가를 쓰는 포즈를 취하며 동료들과 환호했다. "...
'어깨 부상' MLB 메츠 에이스 센가, 캐치볼 시작…5월 복귀 예상
[NBA] ‘충격’ 최악의 승부조작 사태 터지나…사무국, 조사 착수
어깨 부상으로 재활 중인 메이저리그(MLB) 뉴욕 메츠의 일본인 투수 센가 고다이(31)가 가벼운 캐치볼을 시작하며 본격적인 재활에 시동을 걸었다.미국 매체 스포츠넷 뉴욕(SNY)...
아찔한 허리라인, 육감적인 비키니 패션 선보인 서동주
아찔한 허리라인, 육감적인 비키니 패션 선보인 서동주
배우 서정희의 딸이자 방송인·변호인으로 활동 중인 서동주의 아찔한 허리라인을 자랑하는 비키니 착장이 공개됐다.지난 23일 한 의류 브랜드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화이트, 블루, 그레이...
‘얼짱 출신 인플루언서’ 홍영기, 과감한 비키니 자태 공개
‘얼짱 출신 인플루언서’ 홍영기, 과감한 비키니 자태 공개
얼짱 출신 인플루언서 홍영기가 과감한 비키니 자태를 드러냈다.홍영기는 최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태국에서 휴식을 즐기는 모습을 담은 사진을 업로드했다. 사진 속 홍영기는 군살 하나 ...
백진희, 상큼한 수영복 자태..방콕 누구랑 갔나
백진희, 상큼한 수영복 자태..방콕 누구랑 갔나
배우 백진희가 수영복 자태를 드러냈다.27일 백진희는 자신의 채널에 여행 중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백진희는 사진과 함께 별다른 코멘트를 하지 않았다.사진 속 백진희는 해외 여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