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인비는 소렌스탐 시대 이후 최고의 LPGA 선수"
출처:연합뉴스|2018-04-25
인쇄

 

2년 6개월 만에 세계 여자골프의 왕좌를 탈환한 박인비(30)가 "안니카 소렌스탐 시대 이후 최고의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선수"라는 평가를 받았다.

24일(현지시간) 미국 골프채널의 뉴스 프로그램 골프 센트럴에 출연한 골프 전문기자 하이메 디아스는 "논란의 여지 없이 박인비는 소렌스탐 시대 이후 최고의 여자 선수"라고 극찬했다.

소렌스탐은 1990년대 후반부터 2000년대에 걸쳐 메이저 10승을 포함해 LPGA 투어 통산 72승을 거뒀다.

박인비는 지난달 뱅크 오브 호프 파운더스컵에서 19번째 LPGA 우승을 거머쥐었다.

디아스는 "박인비는 큰 실수를 하는 법이 없다"며 "그는 천재적인 퍼터이며 스트로크는 교과서 수준"이라고 칭찬했다.

함께 출연한 전 PGA 골퍼 트립 아이젠하워도 박인비가 허리 부상으로 지난 시즌 후반 휴식을 취하고도 세계랭킹 1위에 복귀했다며 "박인비 이후 세계랭킹 1위에 많은 변화가 있었으나 이제 꾸준한 정상의 선수가 나왔다"고 말했다.

아이젠하워는 "박인비는 절대 흔들리는 법이 없을 정도로 완벽한 기질을 갖췄다"며 "장타자는 아니지만 드라이버샷을 곧게 보내고 아이언샷도 견고하며 남녀 선수를 통틀어 최고의 퍼터"라고 평가했다.

아이젠하워는 "역대 최연소로 LPGA 명예의 전당에 가입하기도 한 박인비에게 남은 유일한 것은 에비앙 대회 우승"이라고 덧붙였다.

박인비는 2012년 에비앙에서도 트로피를 들어올린 적이 있으나 메이저 대회로 승격하기 전이었다.

  • 축구
  • 야구
  • 농구
[K리그1 인터뷰] '지난 시즌 전북에 3승' 김기동 감독, "비 오는 날 진 적 없다, 좋은 기운"
[K리그1 인터뷰] '지난 시즌 전북에 3승' 김기동 감독,
지난 시즌 전북에 강했던 김기동 감독이 다시 한번 승리를 염원했다.FC서울은 20일 오후 4시 30분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하나원큐 K리그1 2024' 8라운드에서 전북 현...
황선홍호 한·일전 비기면 승부차기, 왜?…日 감독 "PK 연습하겠다"
황선홍호 한·일전 비기면 승부차기, 왜?…日 감독
한국과 일본이 조별리그에서 승부차기를 한다?실현될 가능성이 적지 않다. 두 팀이 승점은 물론 득실차와 다득점까지 같기 때문이다.한일 양국 23세 이하(U-23) 축구대표팀은 아시아...
'韓 자랑' 손흥민·김민재 한 팀이라니... EPL팬 설레는 괴물의 '토트넘 이적설' 등장 "SON 설득 가능"
'韓 자랑' 손흥민·김민재 한 팀이라니... EPL팬 설레는 괴물의 '토트넘 이적설' 등장
'한국축구의 자랑' 손흥민(32·토트넘), 김민재(28·바이에른 뮌헨)가 한 팀에서 함께 뛸 수 있다. 대한민국 '괴물 수비수' 김민재의 토트넘 이적설이 떴다.영국 축구전문 더부트...
테일러 스위프트, 정규 11집 발매→포스트 말론과 협업
테일러 스위프트, 정규 11집 발매→포스트 말론과 협업
지난 제66회 그래미 시상식에서 최우수 팝 보컬 앨범 수상 연설 중 4월 19일 새 앨범 발매를 깜짝 예고했던 테일러 스위프트(Taylor Swift)가 약속을 지켰다.유니버설뮤직...
브브걸 민영, 허리가 쏙…강렬 수영복 패션
브브걸 민영, 허리가 쏙…강렬 수영복 패션
그룹 브브걸의 민영이 핫한 자태를 뽐냈다.민영은 18일 개인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을 통해 사진 여러 장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에서 민영은 허리 라인이 그대로 드러나는 빨간...
최예빈, 과감한 끈 비키니…귀여운 외모에 몰라본 반전매력
최예빈, 과감한 끈 비키니…귀여운 외모에 몰라본 반전매력
배우 최예빈이 과감한 비키니 몸매를 자랑했다.최예빈은 지난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푸른 수영장”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최예빈은 발리에서 휴가를 즐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