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 > 해외
바르사, '수비 핵심' 움티티와 계약 연장 '긍정적'
출처:인터풋볼|2018-04-16
인쇄

 

FC바르셀로나가 수비의 핵심 사무엘 움티티의 계약 연장에 어렴움이 없을 것으로 보인다.

스페인의 ‘문도 데포르티보‘는 16일(한국시간) "움티티의 에이전트와 바르셀로나 협상단의 새로운 접촉이 있었다"라며 "움티티는 이 접촉 후 재계약이 좀 더 긍정적이 됐음을 인정했다"라고 밝혔다.

움티티는 바르셀로나에서 안정적인 경기력을 보여주며 많은 구단들로부터 관심을 받고 있다. 2016년 바르셀로나에 합류한 움티티는 바이아웃 금액이 6000만 유로 수준으로 비교적 낮다. 이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첼시가 움티티 영입을 위해 움직이고 있다.

특히, 맨유의 관심이 뜨겁다. 스페인에서도 맨유의 움티티 러브콜 소식이 전해졌다. 지난 3월 스페인 ‘스포르트‘는 "맨유가 움티티에게 접촉했다. 맨유는 바르셀로나에 바이아웃 금액을 지불함과 더불어 움티티에게 600만 유로 수준의 연봉을 제시했다"고 보도한 바 있다.

그러나 움티티는 지속적으로 바르셀로나 생활에 만족스러움을 전했다. 최근에도 그는 "내 바이아웃은 높지 않다. 모두가 알고 있다"라고 했지만 "몇 팀이 내게 관심을 보이는 것은 사실이다. 나는 바르사에서 성취하고 싶은 목표들이 있다. 그러나 세상에 모든 일들이 빠르게 발생한다. 내가 말할 수 있는 것은 이곳에서 행복하다는 것이다"라며 바르셀로나 생활에 만족스러움을 전했다.

움티티가 이처럼 바르셀로나에 대한 애정을 밝혔지만 미래는 알 수 없는 법. 이에 따라 바르셀로나가 시즌 종료 전 그의 새 계약을 위해 발 빠르게 움직인 것으로 보인다. ‘문도 데포르티보‘는 "아직 합의에 도달하기까지 몇몇의 작업이 필요하다. 그러나 양측 모두 이 기회가 날아가는 것을 원치 않는다"라고 전했다.

물론 앞서 말한 듯 과제도 있다. 이 매체는 "바르셀로나는 움티티 측이 좋은 조건의 계약 연장을 바라고 있는 것을 알고 있으며, 이는 양측의 견해 차가 있다"라고 전했다. 하지만 "바르셀로나는 움티티의 실력에 전혀 의심을 가지고 있지 않다"라며 "바르셀로나는 폭발적인 연봉 인상은 없겠지만 리오넬 메시, 루이스 수아레스, 세르히오 부스케츠가 그랬던 것처럼 적당한 수준의 연봉을 제시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 야구
  • 농구
  • 기타
'조심해야겠어'…치어리더, 과격한 응원에 치마가 '펄럭'
[JB포토] 광저우 롱라이온스 '승리 세레머니'
넥센 치어리더가 18일 오후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진행된 '2018 신한은행 MY CAR KBO리그' 넥센-두산의 경기에서 응원을 펼치고 있다.
"꽃보다 예뻐" 안지현, 활짝 만개한 미모 '훈녀의 정석'
프로농구 SK, FIBA 아시아 챔피언스컵 출전
대세 치어리더 안지현이 꽃보다 아름다운 미모를 뽐냈다.안지현은 19일 오전 자신의 개인 SNS 인스타그램을 통해 새로운 헤어스타일을 공개했다.두 장의 사진이 공개된 가운데 안지현은...
COL 스토리, 수술 피해… 팔꿈치 단순 염증 ‘며칠 내 복귀’
우승 전에도 PO 최고의 스타였던 조던
팔꿈치 통증으로 경기 도중 교체된 트레버 스토리(26, 콜로라도 로키스)의 부상은 크지 않은 것으로 보인다. 수술은 없을 전망이다.콜로라도 구단은 19일(이하 한국시각) 스토리의 ...
제시카 “전 세계 팬들 만나…가고자 하는 방향대로 왔다”
제시카 “전 세계 팬들 만나…가고자 하는 방향대로 왔다” [화보]
걸그룹 소녀시대 출신 제시카가 화보를 공개했다.전 세계 여러 공간에서 수 많은 팬을 만나고 있는 지금, 이들을 통해 긍정적인 에너지를 얻고 있다는 제시카는 이럴 적 꿈을 이룬 요즘...
한서희, 리설주 발언 화제에 네티즌들 "그 한서희가 아니군"
북한 출신 한서희, 리설주 발언 화제에 네티즌들
한서희라는 이름이 실시간 검색어에 등장해 네티즌들의 이목이 집중됐다.19일 방송된 tbs교통방송 라디오 '김어준의 뉴스공장'에 한서희 전 인민보안성 협주단 성악가가 출연해 영부인과...
박민영, 베를린 빛낸 미모…"로코 꿈나무, 김미소 만나 행복했다"
박민영, 베를린 빛낸 미모…
배우 박민영이 베를린에서 여신 미모를 뽐냈다.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를 통해 로코퀸으로 자리매김한 박민영이 ‘코스모폴리탄’ 10월호를 통해 베를린에서의 감성적인 화보를 공개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