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 > 해외
바르사, '수비 핵심' 움티티와 계약 연장 '긍정적'
출처:인터풋볼|2018-04-16
인쇄

 

FC바르셀로나가 수비의 핵심 사무엘 움티티의 계약 연장에 어렴움이 없을 것으로 보인다.

스페인의 ‘문도 데포르티보‘는 16일(한국시간) "움티티의 에이전트와 바르셀로나 협상단의 새로운 접촉이 있었다"라며 "움티티는 이 접촉 후 재계약이 좀 더 긍정적이 됐음을 인정했다"라고 밝혔다.

움티티는 바르셀로나에서 안정적인 경기력을 보여주며 많은 구단들로부터 관심을 받고 있다. 2016년 바르셀로나에 합류한 움티티는 바이아웃 금액이 6000만 유로 수준으로 비교적 낮다. 이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첼시가 움티티 영입을 위해 움직이고 있다.

특히, 맨유의 관심이 뜨겁다. 스페인에서도 맨유의 움티티 러브콜 소식이 전해졌다. 지난 3월 스페인 ‘스포르트‘는 "맨유가 움티티에게 접촉했다. 맨유는 바르셀로나에 바이아웃 금액을 지불함과 더불어 움티티에게 600만 유로 수준의 연봉을 제시했다"고 보도한 바 있다.

그러나 움티티는 지속적으로 바르셀로나 생활에 만족스러움을 전했다. 최근에도 그는 "내 바이아웃은 높지 않다. 모두가 알고 있다"라고 했지만 "몇 팀이 내게 관심을 보이는 것은 사실이다. 나는 바르사에서 성취하고 싶은 목표들이 있다. 그러나 세상에 모든 일들이 빠르게 발생한다. 내가 말할 수 있는 것은 이곳에서 행복하다는 것이다"라며 바르셀로나 생활에 만족스러움을 전했다.

움티티가 이처럼 바르셀로나에 대한 애정을 밝혔지만 미래는 알 수 없는 법. 이에 따라 바르셀로나가 시즌 종료 전 그의 새 계약을 위해 발 빠르게 움직인 것으로 보인다. ‘문도 데포르티보‘는 "아직 합의에 도달하기까지 몇몇의 작업이 필요하다. 그러나 양측 모두 이 기회가 날아가는 것을 원치 않는다"라고 전했다.

물론 앞서 말한 듯 과제도 있다. 이 매체는 "바르셀로나는 움티티 측이 좋은 조건의 계약 연장을 바라고 있는 것을 알고 있으며, 이는 양측의 견해 차가 있다"라고 전했다. 하지만 "바르셀로나는 움티티의 실력에 전혀 의심을 가지고 있지 않다"라며 "바르셀로나는 폭발적인 연봉 인상은 없겠지만 리오넬 메시, 루이스 수아레스, 세르히오 부스케츠가 그랬던 것처럼 적당한 수준의 연봉을 제시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 야구
  • 농구
  • 기타
최지만, 드디어 터졌다...멀티홈런 작렬
요키치 친형, 플레이오프 경기 도중 관중 폭행...경찰 조사중
뉴욕 메츠 산하 트리플A 시라큐스 메츠에서 뛰고 있는 최지만이 마침내 담장을 넘겼다.최지만은 24일(한국시간) 미국 뉴욕주 시라큐스의 NBT뱅크 스타디움에서 열린 콜럼버스 클리퍼스...
'잘 치고 잘 뛰는' 김하성, 2타석 만에 시즌 4호 멀티히트...7호 도루+득점까지
유망주 빅맨→협상 결렬... 새 팀 찾는 이하은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의 김하성(29)이 전날 무안타 침묵을 만회하는 멀티히트 경기를 완성했다.김하성은 23일(이하 한국시간) 미국 콜로라도주 덴버의 쿠어스 필드에서 열린 2024 메...
‘타율 .426 4홈런 21도루’ 파워까지 더해진 5툴 내야수, “내 욕심은 야수 전체 1순위 지명”
'짠물 수비-미첼 원맨쇼' 클리블랜드, 2승 선취
덕수고등학교 2루수 박준순(18)이 올해 신인 드래프트 전체 1순위 지명을 노리겠다는 당찬 포부를 밝혔다.박준순은 지난 22일 인천 SSG랜더스필드에서 열린 ‘이마트배 전국고교야구...
구릿빛 피부에 오프숄더 비키니 입은 여배우
구릿빛 피부에 오프숄더 비키니 입은 여배우
배우 강소연이 화끈한 몸매를 과시했다.강소연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올렸다.사진 속 그녀는 끈 없는 비키니를 입고 있었고, 그 와중에 글래머 몸매로 시선을 끌었다.
‘♥줄리엔 강’ 제이제이, 세상 핫한 예비 신부
‘♥줄리엔 강’ 제이제이, 세상 핫한 예비 신부
운동 유튜버 제이제이가 완벽한 몸매를 자랑했다.제이제이는 지난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젤린이 굿모닝~! 오늘은 상큼이 라임룩”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야외에서 속옷 입고 글래머 자랑한 가수 겸 모델
야외에서 속옷 입고 글래머 자랑한 가수 겸 모델
전 걸그룹 나인뮤지스 멤버이자 모델로 활동 중인 이유애린이 화끈한 섹시함을 뽐냈다.이유애린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올렸다.사진 속 그녀는 브라탑을 입고 야외에서 사진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