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오타니, 18일 보스턴 프라이스 만나서도 상승세 이어갈까
출처:윈터뉴스|2018-04-16
인쇄

 

 ‘야구천재‘ 오타니 쇼헤이(24·LA 에인절스)의 세 번째 등판이 한파로 인해 취소되며 그의 활약을 볼 수 있는 기회도 늦춰졌다.

오타니는 16일(한국시간) 미국 미주리주 캔자스시티 코프먼 스타디움에서 열릴 예정이던 에인절스와 캔자스시티 로열스의 경기에 선발 투수로 나설 예정이었으나, 영하 6도까지 떨어지는 추위와 강풍에 경기가 취소됐다.

이날 경기 선발 등판 예정이던 오타니는 덩달아 휴식을 취하며 이틀 뒤인 18일 에인절스타디움에서 열리는 보스턴 레드삭스와 홈 경기에 재출격한다.

MLB에 따르면 오타니는 등판 연기에 대해 "물론 화창하고 좋은 날씨에 투구하는 게 이상적인 일이다. 또 그러고 싶다. 하지만 이런 일들은 시즌을 치르면서 언제든 겪을 수 있는 일이다. 장기적으로 봤을 때 좋은 경험이 될 것이라고 본다"는 소감을 남겼다.

보스턴 레드삭스는 13승 2패로 아메리칸리그 동부지구 1위를 달리고 있다. 오타니의 활약으로 에인절스 역시 13승 3패로 7연승을 달리며 아메리칸리그 서부지구 1위에 올라있다.

앞서 투수로 2경기에 등판해 모두 승리하며 평균자책점 2.08을 기록한 오타니는 아메리칸리그 중부지구 최하위인 캔자스시티를 상대로 3승에 도전했다.

오타니의 선발 맞대결 상대는 2012년 사이영상 수상자이자 메이저리그 통산 128승(69패)의 데이비드 프라이스다. 프라이스는 올 시즌 3경기에 등판해 1승1패 평균자책점 2.40을 기록 중이다.

무서운 신예 오타니가 베테랑 투수 프라이스를 상대로도 좋은 피칭을 이어갈 수 있을지 주목된다.

한편, 메이저리그에서도 투타겸업을 하고 있는 오타니는 타자로도 8경기에 출전해 타율 0.367(30타수 11안타) 3홈런 11타점의 성적을 거두고 있다.

  • 축구
  • 농구
  • 기타
K리그1 수원FC, 개막 4경기 연속 무패 도전
K리그1 수원FC, 개막 4경기 연속 무패 도전
프로축구 ‘하나은행 K리그1 2024’가 12일간의 A매치 휴식기를 마치고 4라운드에 돌입한다.지난 시즌 강등 문턱까지 갔다가 회생한 수원FC는 4경기 연속 무패행진에 도전하고, ...
'강제 키스' 前 스페인 축구협회장… 檢, 징역 2년6개월 구형
'강제 키스' 前 스페인 축구협회장… 檢, 징역 2년6개월 구형
여자축구 선수들에게 강제로 입맞춤을 한 전 스페인축구협회장이 검찰로부터 징역형을 구형받았다.28일(한국시각) 로이터 등 외신들에 따르면 스페인 검찰은 루이스 루비알레스 전 스페인축...
"광주 원정은 지지 않는다"···대구FC, 시즌 첫 승 도전
광주 원정에서는 지지 않는 모습을 보여온 대구FC가 시즌 첫 승 사냥에 나섭니다.A매치 휴식기를 통해 팀을 재정비한 대구는 3월 31일 광주축구전용구장에서 펼쳐지는 하나은행 K리그...
아찔한 허리라인, 육감적인 비키니 패션 선보인 서동주
아찔한 허리라인, 육감적인 비키니 패션 선보인 서동주
배우 서정희의 딸이자 방송인·변호인으로 활동 중인 서동주의 아찔한 허리라인을 자랑하는 비키니 착장이 공개됐다.지난 23일 한 의류 브랜드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화이트, 블루, 그레이...
‘얼짱 출신 인플루언서’ 홍영기, 과감한 비키니 자태 공개
‘얼짱 출신 인플루언서’ 홍영기, 과감한 비키니 자태 공개
얼짱 출신 인플루언서 홍영기가 과감한 비키니 자태를 드러냈다.홍영기는 최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태국에서 휴식을 즐기는 모습을 담은 사진을 업로드했다. 사진 속 홍영기는 군살 하나 ...
백진희, 상큼한 수영복 자태..방콕 누구랑 갔나
백진희, 상큼한 수영복 자태..방콕 누구랑 갔나
배우 백진희가 수영복 자태를 드러냈다.27일 백진희는 자신의 채널에 여행 중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백진희는 사진과 함께 별다른 코멘트를 하지 않았다.사진 속 백진희는 해외 여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