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오타니, 18일 보스턴 프라이스 만나서도 상승세 이어갈까
출처:윈터뉴스|2018-04-16
인쇄

 

 ‘야구천재‘ 오타니 쇼헤이(24·LA 에인절스)의 세 번째 등판이 한파로 인해 취소되며 그의 활약을 볼 수 있는 기회도 늦춰졌다.

오타니는 16일(한국시간) 미국 미주리주 캔자스시티 코프먼 스타디움에서 열릴 예정이던 에인절스와 캔자스시티 로열스의 경기에 선발 투수로 나설 예정이었으나, 영하 6도까지 떨어지는 추위와 강풍에 경기가 취소됐다.

이날 경기 선발 등판 예정이던 오타니는 덩달아 휴식을 취하며 이틀 뒤인 18일 에인절스타디움에서 열리는 보스턴 레드삭스와 홈 경기에 재출격한다.

MLB에 따르면 오타니는 등판 연기에 대해 "물론 화창하고 좋은 날씨에 투구하는 게 이상적인 일이다. 또 그러고 싶다. 하지만 이런 일들은 시즌을 치르면서 언제든 겪을 수 있는 일이다. 장기적으로 봤을 때 좋은 경험이 될 것이라고 본다"는 소감을 남겼다.

보스턴 레드삭스는 13승 2패로 아메리칸리그 동부지구 1위를 달리고 있다. 오타니의 활약으로 에인절스 역시 13승 3패로 7연승을 달리며 아메리칸리그 서부지구 1위에 올라있다.

앞서 투수로 2경기에 등판해 모두 승리하며 평균자책점 2.08을 기록한 오타니는 아메리칸리그 중부지구 최하위인 캔자스시티를 상대로 3승에 도전했다.

오타니의 선발 맞대결 상대는 2012년 사이영상 수상자이자 메이저리그 통산 128승(69패)의 데이비드 프라이스다. 프라이스는 올 시즌 3경기에 등판해 1승1패 평균자책점 2.40을 기록 중이다.

무서운 신예 오타니가 베테랑 투수 프라이스를 상대로도 좋은 피칭을 이어갈 수 있을지 주목된다.

한편, 메이저리그에서도 투타겸업을 하고 있는 오타니는 타자로도 8경기에 출전해 타율 0.367(30타수 11안타) 3홈런 11타점의 성적을 거두고 있다.

  • 축구
  • 농구
  • 기타
조현우, 멈출 줄 모르는 럽스타그램 "완벽한 당신"
조현우, 멈출 줄 모르는 럽스타그램
조현우가 아내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18일 조현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You're perfect"란 글과 함께 아내에게 손하트를 지어보이고 있는 사진을 게재했다.조현우는 그동안...
경찰청 "신규 선수 모집 없다" 프로축구연맹 "일방적 결정, 깊은 유감"
경찰청
경찰청이 운영하는 프로축구 K리그2(2부리그) 아산 무궁화가 올해부터 신규 선수를 받지 않기로 해 한국프로축구연맹의 반발을 사고 있다.연맹은 18일 서울 종로구 신문로 축구회관에서...
'손흥민 선발' 토트넘, 인터밀란에 1-2 역전패
'손흥민 선발' 토트넘, 인터밀란에 1-2 역전패
손흥민(26·토트넘 홋스퍼)이 챔피언스리그 경기에 시즌 첫 선발 출전했으나 팀은 뼈아픈 역전패를 당했다.손흥민은 19일(한국시각) 이탈리아 밀라노의 산 시로에서 열린 2018/19...
제시카 “전 세계 팬들 만나…가고자 하는 방향대로 왔다”
제시카 “전 세계 팬들 만나…가고자 하는 방향대로 왔다” [화보]
걸그룹 소녀시대 출신 제시카가 화보를 공개했다.전 세계 여러 공간에서 수 많은 팬을 만나고 있는 지금, 이들을 통해 긍정적인 에너지를 얻고 있다는 제시카는 이럴 적 꿈을 이룬 요즘...
한서희, 리설주 발언 화제에 네티즌들 "그 한서희가 아니군"
북한 출신 한서희, 리설주 발언 화제에 네티즌들
한서희라는 이름이 실시간 검색어에 등장해 네티즌들의 이목이 집중됐다.19일 방송된 tbs교통방송 라디오 '김어준의 뉴스공장'에 한서희 전 인민보안성 협주단 성악가가 출연해 영부인과...
박민영, 베를린 빛낸 미모…"로코 꿈나무, 김미소 만나 행복했다"
박민영, 베를린 빛낸 미모…
배우 박민영이 베를린에서 여신 미모를 뽐냈다.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를 통해 로코퀸으로 자리매김한 박민영이 ‘코스모폴리탄’ 10월호를 통해 베를린에서의 감성적인 화보를 공개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