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 > 해외
'2달 만에 출전' 이승우, 유효슈팅 기록하며 팀 내 최고평점
출처:뉴스1코리아|2018-04-16
인쇄

 

이승우(20·헬라스 베로나)가 2달여 만에 출전한 경기에서 인상적인 활약을 펼치며 팀 내 최고평점을 받았다.

이승우는 15일(한국시간) 이탈리아 볼로냐의 스타디오 레나토 달라라에서 열린 볼로냐와 2017-18 세리에A 32라운드 경기에서 0-1로 뒤지던 후반 22분에 호물루를 대신해 필드에 나섰다.

지난 2월 18일 교체 선수로 20분간 뛰었던 AS로마와의 경기 이후 2달여 만의 출장이었다.

비록 팀은 패했지만 이승우는 교체 투입 후 활발히 공격에 참여하며 존재감을 과시했다. 특히 후반 43분에는 위협적인 슈팅을 선보였다.

페널티 박스 안에서 골대를 등지고 있던 페트코비치가 측면에서 보내진 공을 이승우에게 연결했다. 이승우는 이 패스를 받아 한번 접은 후 오른발 중거리 슈팅을 날렸다. 그러나 볼로냐의 미란테 골키퍼가 왼쪽으로 넘어지며 쳐냈다.

이승우는 베로나 지역언론인 헬라스1903으로부터 팀 내 최고 평점인 6점을 받았다. 이 매체는 "이승우의 슈팅은 이날 경기에서 유일하게 위협적이었다. 이승우는 결과를 만들어내려고 노력했고 미란테의 선방만 아니었다면 가능했을 것"이라고 평가했다.

한편 베로나는 전반 31분과 후반 추가시간 4분에 골을 내주며 0-2로 패했다. 18위까지 강등되는 세리에A에서 베로나는 19위(7승4무21패·승점 25)에 머물렀다.

  • 야구
  • 농구
  • 기타
'5연승 도전' 키움 vs. '2연패 탈출' kt, 1선발 맞대결
피닉스에서 만개한 악동 앨런... 4년 7000만 달러 연장 계약
4연승 중인 키움과 2연패 중인 kt가 16일부터 18일까지 고척스카이돔에서 주중 3연전 일정을 치른다. 16일 양팀 선발투수로 키움은 후라도, kt는 쿠에바스를 예고했다. 두 팀...
'바람의 손자' 이정후, 7경기 연속 안타·4경기 연속 득점
커리, 생애 첫 올림픽 나서나...파리올림픽 美 대표 명단 포함
'바람의 손자' 이정후가 7경기 연속 안타 행진을 이어갔다.멀티히트를 작성했고, 13경기 만에 타점도 생산했다.이정후는 오늘(16일) 마이애미와 원정경기에 1번 타자 중견수로 선발...
美 매체 "김하성은 엘리트 내야수, FA 억대 달러 계약 체결할 것"
[NBA] 놀란 가슴 쓸어내린 레이커스, 데이비스 PIT 출격 이상 무
이번 시즌이 끝난 뒤 자유계약선수(FA) 자격을 얻는 김하성(샌디에이고 파드리스)이 억대 달러 계약을 맺을 것이란 예측이 미국 현지에서 나오고 있다.MLB 이적 소식을 다루는 'M...
글래머 드러낸 아찔 드레스 입은 여배우
글래머 드러낸 아찔 드레스 입은 여배우
배우 클라라가 아찔한 매력을 뽐냈다.클라라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올렸다.사진 속 그녀는 푹 파인 원피스를 입고 있었고, 그 와중에 글래머 몸매를 뽐냈다.
청순 미모와 볼륨美 뽐낸 '나는 솔로' 출연자
청순 미모와 볼륨美 뽐낸 '나는 솔로' 출연자
나는 솔로 11기 출연한 순자가 반전 매력을 뽐냈다.순자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올렸다.사진 속 그녀는 풀장 안에서 모노키니를 입고 있었고, 글래머 몸매를 자랑했다.
브브걸 은지, 파격적이지 않은 곳이 없네…탄탄 비키니 자태
브브걸 은지, 파격적이지 않은 곳이 없네…탄탄 비키니 자태
그룹 브브걸 은지가 상큼한 비키니 자태를 인증했다.은지는 15일 딸기 이모티콘과 함께 근황을 담은 사진을 업로드했다. 사진 속 은지는 아름다운 해변을 배경으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