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철 ♥' 신소율 "평소에도 공개 열애에 거부감 없었다"
출처:스포츠서울|2018-04-03
인쇄







배우 신소율의 톡톡 튀는 매력이 돋보이는 화보가 공개됐다.

‘bnt‘는 순수하면서도 해맑은 이미지로 폭넓은 연기를 펼치는 신소율의 화보를 공개했다. 네 가지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신소율은 여성스러운 의상을 다양한 느낌으로 소화했다.

촬영 내내 밝은 모습으로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한 그는 "드라마 촬영을 하면서 밝고 애교 있는 역할을 많이 맡다 보니 성격이 조금씩 변했다"라며 "정말 친한 사이의 사람들은 내 애교를 좋아하지 않더라"고 웃으며 말했다.

현재 출연 중인 SBS 드라마 ‘키스 먼저 할까요‘에 관해 묻자 "감우성, 김선아 선배님이 선택한 작품이라는 말을 듣고 당연히 출연한다고 했다"고 답했다. 이어 "촬영장 분위기가 정말 좋아 웃느라 촬영 중단이 될 정도"라고. 또 "김선아 선배님은 나를 진짜 동생처럼 대해주신다"며 편안한 촬영장 분위기를 전했다.

직전 출연 작인 KBS 드라마 ‘흑기사‘에서는 극 초반 복합적인 감정을 가진 캐릭터 연기에 살짝 어려웠다고. "함께 출연한 신세경과 극 중 남자친구 사이의 관계로 인한 감정선에 약간 혼란스러웠지만, 후반부로 갈수록 집중할 수 있었다"고 말하는 그에게 실제로 사랑과 우정 중에 무엇을 택하겠느냐고 묻자 망설임 없이 우정이라고 답했다. 

특히 ‘흑기사‘에 함께 출연한 배우 서지혜와는 실제로도 매우 친한 사이라고. 풍기는 느낌이 비슷하다고 말하자 "실제로는 서지혜 언니가 월등히 다르게 생겼다. 외모에서 느껴지는 온도가 다르다"고 전했다. 또 걸스데이 유라와도 작품을 하면서 친해졌다. 네이버TV 웹드라마 ‘도도하라‘ 촬영 당시 눈만 봐도 집중되는 상대역이었다고. 이어 싸우는 장면에서는 서로 진심으로 욕하면서 싸웠다고 유쾌하게 이야기했다.

많은 작품 중에서 ‘인생 작품‘에 관해 묻자 영화 ‘나의 PS파트너‘와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97‘을 꼽았다. "‘응답하라 1997‘에서는 귀여운 소녀 캐릭터를 연기했지만, 연말에 개봉한 영화 ‘나의 PS파트너‘에서는 완벽하게 다른 모습을 보여줬다. 그 갭이 크다 보니 두 이미지 중 하나가 나에게 크게 박히기 보다는 잘 융합돼서 인식해주시는 것 같다"고 말을 이었다. 

‘응답하라 1997‘에서는 젝스키스 팬으로 출연했지만, 실제로는 H.O.T. 팬으로 유명한 그에게 최근 H.O.T.의 행보에 대해 묻자 "H.O.T. 나오는 방송은 못 보겠더라. 너무 어릴 때 추억이기도 하고, 그 추억으로만 간직하고 싶기도 하다. 지금 누구 팬이냐가 뭐가 중요하겠냐. 모두 다 잘 되면 좋겠다"고 전했다.

많은 작품에 출연한 만큼 악플에 대처하는 노하우가 있을 것 같다고 하자 "논란거리가 있으면 내 생각을 얘기하고 싶어하는 편"이라며 악플이 많이 달리면 인터뷰를 통해서 대처하는 편이라고 전했다.

동안 외모를 칭찬하자 "자연스럽게 나이 먹고 싶다"며 "주름이 생기면 생기는 대로 놔둔다"고 전했다. 단 여드름이나 피부톤에는 민감해 팩도 하고 레이저도 한다고. 특히 여드름은 잘 짜는 법을 배워서 집에서 혼자 케어한다며 웃었다. 또 몸매 관리에 대해 묻자 "운동보다는 식이가 중요하다"며 건강보조제가 잘 맞는다면 활용해도 될 것 같다며 팁을 전했다. 

공개연애에 대해 평소에도 거부감은 없었다고. "좋은 사람을 만나면 오히려 더 밖에서 데이트하게 되는 것 같다"는 그는 이번에도 "순댓국을 먹으러 갔는데 기자분들이 회식을 오셨더라. 딱 마주쳤다"며 웃어 보였다.

이어 신소율은 최근 ‘미투(Me, too)‘ 운동을 지지하는 게시물을 게재해 눈길을 끈 바 있다. 그에 대해 자세히 묻자 "‘미투‘ 운동이 무엇인지 알아봤을 때, 굉장히 좋은 취지의 운동이라고 생각했다. 굳이 연예계가 아니더라도 사람의 꿈을 이용해서 본인의 욕심을 채운다거나, 그런 것으로 인해 피해를 보는 사람들을 응원하고 싶다"며 "‘미투‘ 운동 안에서도 스스로 자정작용이 일어나더라. 좋은 쪽으로 흘러가고 있는 것 같아서 좋다. 지금처럼 계속 응원하고 싶다"고 전했다. 







한편, 신소율은 월화드라마 시청률 1위를 달리고 있는 ‘키스 먼저 할까요‘에서 안순진(김선아 분)의 여동생 안희진 역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다.

  • 야구
  • 축구
  • 농구
KIA 네일-키움 김혜성, 3·4월 투타 '쉘힐릭스플레이어' 선정
'괴물신인' 웸반야마, 역대 6번째 만장일치 NBA 신인상 수상
KIA타이거즈 제임스 네일과 키움히어로즈 김혜성이 KBO리그 3·4월 투타에서 가장크게 승리에 기여한 선수인 것으로 확인됐다.한국쉘석유주식회사(한국쉘)는 “WAR(대체 선수 대비 ...
이승엽의 '독한 야구'…두산, 올해는 초반부터 달린다
전 LA레이커스 가드 다리우스 모리스, 33세에 사망 ‘비보’
사령탑으로 두 번째 시즌을 보내는 이승엽 두산 베어스 감독이 올해는 승부수를 일찍 띄우는 분위기다. 덕분에 '독한 야구'로 주목을 끌고 있다.두산은 6일까지 18승 19패로 6위에...
이정후 멀티히트 분전에도, 샌프란시스코 4연패 수렁
[KBL FINAL] 챔프전 ‘평균 20.2점’ 노련미 보인 라건아, KCC의 든든한 버팀목
미국 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 주전 중견수 이정후가 모처럼 멀티히트(한 경기 안타 2개 이상)를 가동했지만 팀 패배를 막지 못했다.이정후는 7일(한국시각)...
EXID LE, 파격 노출 글래머 비키니..제시의 막강한 라이벌 등장
EXID LE, 파격 노출 글래머 비키니..제시의 막강한 라이벌 등장
EXID LE(엘리)가 섹시한 비키니를 입고 우월한 글래머 몸매를 자랑해 화제다.4일 그룹 EXID 엘리는 자신의 채널을 통해 귀여운 이모티콘과 함께 휴가 근황을 담은 다양한 인증...
'이혼' 이윤진, 이범수 폭로로 폭주하더니‥비키니 입고 2주만 근황
'이혼' 이윤진, 이범수 폭로로 폭주하더니‥비키니 입고 2주만 근황
통역사 이윤진이 배우 이범수와 이혼 소송 중인 가운데, 발리에서 2주 만에 근황을 전했다.지난 6일 이윤진은 자신의 채널에 발리에서 찍은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사진에서 이윤진...
땀 젖은 브라탑 입고 글래머 자랑 원빈 조카
땀 젖은 브라탑 입고 글래머 자랑 원빈 조카
아역 시절 원빈 조카 역으로 유명한 배우 김희정의 섹시함은 끝이 없다.김희정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올렸다.사진 속 그녀는 브라탑을 입고 테니스를 치고 있었고, 그 와중...